•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신사ㅈㅇㅈㅇ에서 눈 하신 분 계세요???

제발잘 2019-01-23 (수) 20:55 5년전 1023
신사 ㅈㅇㅈㅇ에서 ㅇㅇㅈ원장님께 눈 하신 분 계신가요????
첫수술이고 자연유착+트임 생각 중인데 정말 모르겠네요..
바비톡에 자주 언급되는 것도 그렇고 브로커 많아보이던데 원장님 상담은 마음에 들어서요..
전에는 ㅌㅋㄹㅅ에 계셨다던데ㅠㅠ 하신 분들 계신가요???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아이오우잉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제발잘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churros12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제발잘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Robert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sm4760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테일러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닭꼬지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140
|
의견참여 14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안면윤곽
안면거상
가슴확대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44 좋아요 0
아~ 라떼는 수술 한번에 여러가지 하능사람 거의 업섰능디..(?) ㅋㅋ그러기엔 얼마 안되깅함 ㅜㅜ 오랜만잉가!? 두어달만에 수술후기 쫌 공유해보껨 (~ ̄▽ ̄)~ 수술전 젤 궁금한게 정리하자면 지방이식후 지방 생착률이나 빠지는거? 글구 자연유착 라인풀리는지~ 비중격으로 코수술하면 코 끝 떨어진다 이렁거게찌? 지금까지 내가 느끼기에는 지방 생착률은 몇펀진 몰라두 거의 그대로구 붓기만 쨕 빠져서 빵빵하지않고 자연스런 볼륨? 그렁거같아서 오히려 조아 …
3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네임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9 좋아요 0
코수술 3개월차!원장님 상담 너무 잘 해주시고 다른 과도한 권유 전혀 없고 딱 내 코에 필요한 것들만 말해주셔서 고민 끝에 결국 네임드에서 수술했습니당 결과는 너무 대만족임 보형물도 안쓰고 비중격이랑 귀연골만 썻는데 메부리랑 코끝 쳐진게 확실하게 개선됐슴다 갈수록 코 얄쌍해지는중이라 삶의 질 올라가는중 진심 강추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치아교정한지 5개월차됐습니당 뻐드렁니 요런건 아녓는데 애매하게 들쑥날쑥한게 넘 신경쓰여서 결국 교정을 결심했어요 위아래 다 메탈로 했고 500정도 했어요! 발치는 하나도 안했고 스크류 요런것도 안박앗어요 치과는 무조건! 가까운곳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교정 초반엔 정말 철사 늘어남이 빈번하게 일어나기 때문에…. 5개월 쯤 되니까 교정기 조이고나서도 그리 많이 안아퍼요 교정기 달고 1-3주는 진짜 지옥입니다..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2 조회 110 좋아요 0
나나에서 앞턱, 사각턱 2종 받은지 이제 6개월차 지나고 자리를 잡은 모습이야 수술전에도 보면 머리로 가리긴 했는데 살을 빼도 얼굴은 뼈라 안 빠져서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데 라인 자리 잡으니까 진짜 속이 다 후련해 나나 수술받을 때 권병윤원장님 상담할 때 나는 광대도 하는김에 하면 좋을까 싶어서 3종으로 해야되나 했는데 3종까진 괜찮고 2종으로만 해도 충분하다고 해주셔서 2종으로 했어 좀 시크해보이셔서 걱정했는데 필요한 부분만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85 좋아요 0
수술한지 3달정도 지난 상태입니다 이제 부기는 거의 다 빠진 것 같아어 만족합니듣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난 눈꺼풀이 쳐저서 내원햇어 의사랑 한 3분 얘기햇나? 나의 귀차니즘이 또 발동해서 의사가 이렇게하면 좋겟다하길래 전문간데 나보다 낫겟지하고 그냥 해버림 눈 앞쪽이 거의 쳐졌는데 그걸 앞트임으로 하겟다대 글구 그 이름이 머더라 나이 먹으니 수술명칭도 기억이 안나 암튼 눈썹쪽으로 찢어서 꿰매는거 그거함 만족도는 아직 그닥이야 내선택을 탓해야지 누굴 탓해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1 조회 125 좋아요 0
얼지흡이랑 볼지흡 한지 7개월~! ㅎㅎ볼지흡은 은근하게 한듯 안한듯 라인 정리되는게 아주 마음들어!! 나처럼 얼굴지방흡입을 결정하시더라도, 지방흡입 정도에 있어서 고민이 많을거야 나도 그랬어 ㅜㅜ 태어나길 볼살이 많아서 볼살 부자로 살면서도 막상 시술이 너무 과하게 돼서 땅콩형이 되는 건 아닐까? 싶은 걱정이 먼저 들더라구. 지나치면 안 하느니만 못한거니까ㅜㅜ 미용시술 경험이 많은 사람이 아니어서 실리프팅이나 얼굴지방흡입 하고 잘못되신분들 보…
4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6 조회 216 좋아요 0
가슴한지 벌써 네달차 됐어용 일단 저의 스팩은 흉곽둘레: 70 흉곽넓이: 12 보형물: 멘토엑스트라스무스 보형물 사이즈: R325 L350 절개부위:겨드랑이 수술전에는 절대가슴골 안모아지고 모아도 1초만에 헤어져버렸는데 지금은 브라입으면 팍 모아지고.. 안떨어져요.. 꿈이에요완전..가슴수술 너무 강추에요 벗은거보면 매번 너무좋아욤 3개월차부터 촉감이 촵촵 풀리는 중이고 점점 부드러워지고있어요 참.. 조타...^_^*...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65 좋아요 1
이주철 원장님께 수술 받은지 3개월 됐어요!! 한달까진 시간이 더디게 가는 느낌이었는데 이제 신경도 안쓰일만큼 자리도 잡고 편해져서 벌써 3개월이 됐네용 하기전에 걱정했던게 민망할 정도로 모양도 너무 맘에 들고 진짜 불편한 점 일도 없음..!!! 2개월차쯤부턴 저도 모르게 세수도 막 했던거같아요ㅋㅋㅋㅋ한달차랑은 또 다르게 콧대랑 코끝 붓기가 다 빠져서 지금은 말 안하면 아무도 모를만큼 예뿌고 자연스럽게 자리 잡앗어요 예쁘게 해주신 이주철 원장님께 무한…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