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쌍수 병원, 원장님 매칭 다 해봤엉

갈고리쇠 2023-11-20 (월) 18:10 16일전 186 [CODE : 2E4D4]
재수술아니구 첫수술이얌
겹쌍커풀이라 인아웃으로 맞추려고 하는 거고 리스트는 총 세 곳!

# 유니크 백승렬 원장님
# 스웨이 강민석 원장님
# 스케치 정광식 원장님

유니크 원장님을 좀 고민하긴 했었는데
후기 샅샅이 찾아보고 백원장님으로 결정했당
이제 강원장님 새로 개원하시는 병원 정보도 좀 나왔구 해서
리스트 고정한다음 천천히 발품 예약 잡아보려는데
급할 거 없음 천천히 알아봐도 괜찮겠징?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422
|
의견참여 430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지방이식
무턱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주름살 때문에 이마와 미간, 콧등에 보톡스를 맞았습니다. 가격을 고려해서 국산보툴렉스로 맞았고, 효과는 좋았습니다. 내성 문제를 고려해서 1년에 한 번씩 맞을 생각입니다. 다른 국산제품은 어떨지 다음번엔 다른 제품으로도 맞아보고 싶네요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4 조회 117 좋아요 0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아무리 성예사 빼고도 여기저기 후기찾아봐도 아무곳도 없드라ㅠㅠ 나만 이거 고민이였나.. 나 오른쪽? 소중잌ㅋㅋㅋㅋ 쪽?? 에만 점 5개있구 (튀어나온점 아니구 작은점 얼굴에 난 것 같은!!) 소중이 아예 까만건 아닌데 그냥 팬티라인이랑 엉덩이 밑 색소침착 있잖아! 마른사람들 오래앉으면 피부 거칠어지고 거기 까매지는거 ㅠㅠㅠ 나 그게 너무싫어서 저번주에 소중이 점+ 미백레이저 했거든 사실 소중이 점은 까만…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70 좋아요 0
첫수술, 자연유착 대각선트임했어요. 첫수술이여서 걱정하고 떨렸는데 라인 잘 나온것같아서 다행이에요. 자연스러운걸 원했는데 아직 일주일밖에 안됐지만 붓기도 별로없는것같아요. 만족중입니당.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더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23 좋아요 0
한달차 후기 서면 더페이스 지인추천으로 고민하다가 이번에 기회가 되서 수술하고 왔어요 자연스러운거 원한다면 강추 첨엔 너무 자연스럽게 된거 같고 좀 아쉬운기분도 있었긴했는데 주변반응도 좋고 나중엔 너무 티나면 그거에 스트레스 받을꺼같아서 충분히 만족하고있어요 어느정도로 자연스럽냐 코수술 한거 말안하면 일주일전 본 지인도 못알아볼정도 심지어 붓기도 없어서 더 그런거같기도,,,? 원장님이 수술을 잘하면 안붓나바여 예전에 쌍수할땐 퉁퉁 부어…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에스본한의원 댓글 0 조회 59 좋아요 0
탄력없고 쳐져서 엄청 우울했음 모노실로 보일러 깔듯이 까니 물컹하던 피부가 단단 심부볼 팔자 눈밑주름 잼버랑 코그로 올리니 라인정리 됨 보톡스 써마지 올리지오로 안되던거 녹는실이 해결해줌 물론 주기적으로 받아야.. 그래도 이건 새로운 세계임 쳐진 볼에 울쎄라+실이 최고임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156 좋아요 0
몇년전부터 오른쪽 턱관절 아파서 보톡스 맞아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음 제모하러 다니는 공장형 병원에서 이벤트 하길래 맞아봄 턱근육은 아예 없는편이라 미용효과는 없었음 실장이 근육 만져보면서 오른쪽을 더 많이 놓겠다 했는데, 의사가 눈으로 보더니 왼쪽이 더 크다고 왼쪽에 더 넣음; 걍 맞음 효과는… 확실히 안아프다 신세계다 이정도는 아니었음.. 효과가 있는건가? 맨날 생각함 이벤트로 싸게 맞았지만 다음엔 다른곳 갈듯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Korea 댓글 12 조회 435 좋아요 1
코재수술 전후 차이 봐주세요. 낮은 코가 콤플렉스여서 코 재수술한지 6개월차입니다. 비주가 긴 코는 절대 싫다고 수술 전 말씀 드렸지만, 코가 높아지지 않았고, 비주만 길어지고 비대칭이 생기고, 옆에서 봤을때 코가 울퉁불퉁 합니다 (콧대와 코끝 사이 움푹 들어감) 객관적으로 제 코 어떤거 같나요?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셀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47 좋아요 1
복코 매부리 둘다 가진사람? 그게 바로 나야 ...ㅜ 난 진짜 눈은 자려하다구 생각하는데 눈화려하면 코도 하고싶어지더라구 근데 내가 부산에 살고있어서 서울까지 왕복하기 너무힘들것같더라구 그래서 이번에 부산쪽에서 코 후기 이쁜곳추려서 보다가 여기가 젤맘에들어서 받음 복코교정 매부리 잘잡아주셔서 ㄹㅇ 만족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84 좋아요 0
수술 너무 깔끔하게 결과 나와서 너무 좋네요 상담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필요한 부분만 말씀해 주셔서 신뢰가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