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눈 짝짝이만 교정해도 인상이 바껴보이네..

호일수 2023-11-20 (월) 16:47 19일전 143 [CODE : 3F318]
눈 짝짝이 고민인 사람 많지..
나도 그랬어 ㅠㅠ 병원 찾는 것도 힘들지 ㅠ
그래도 병원 진짜 중요하니까 열심히 찾아야해..!!
난 드림에서 했어.. 참고만 해! 각자 잘 맞는 병원이 있으니까!
난 이번에 쌍수하면서 눈매교정에 눈밑지까지 했는데
우선 눈 짝짝이가 교정되니까 사람 인상이 달라보이네..
갑자기 내 눈 보다가 인상이 바껴서 써봤어 예사들이 궁금하면 눈 수술한 거 총 이야기나 후기도 올릴게!

301,438
133,70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5
평가참여 321
|
의견참여 32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면윤곽
대표Dr.
이성훈
대표Dr.
성용해
외 4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26 좋아요 0
하관이 많이 짧은 편이라 턱필러 맞으러 갔는데 1cc만 하려고 했음 근데 넣어도 티 별로 안 날 거 같다 2cc추천 해줘서 2cc맞았는데 맞길 잘한듯 근데 지금 맞은지 한 2주 반 됐는데 염증 나서 다시 병원 가서 처방전 받고 약 받아옴 ㅠ 자갈턱 보톡스는 입 벌릴 때 너무 불편하고 난 굳이? 싶은 시술..
48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1 조회 150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작년 11월에 와이구강에서 양악수술+윤곽3종 수술을 받고 드디어 1년이 넘었습니다 ㅎㅎ 작년 이맘때 제가 수술을 하려고 열심히 발품팔고 수술 하기전 많은 생각 접어들었던 시기였는데 지금 생각을 해보면 저는 작년에 수술을 못했었더라면 아직 수술할 마음이 없었을꺼에요.. 울컥,,ㅎ,,ㅎ,,ㅎ 저는 워낙 겁도 많고 그랬었지만 그래도 남은 일생동안은 더 예뻐지며 살고싶어 지난날들의 컴플렉스였던 주걱턱을 고치고 싶어 큰용기와 마음을 먹고…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티티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31 좋아요 0
1차와 2차 모두 생지방으로 했는데 확실히 생지방이 생착률이 좋은 것 같규 라인도 이쁨 지방 뽑은 부분도 부작용 없이 잘 아물었어 굳이 부작용이라면 피부를 건드려서 피지가 많이 올라온거야ㅜㅜ 그래도 본래 지방이식 목적이 얼굴라인 교정이어서 그 면에서는 대만족!!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73 좋아요 0
자연유착 앞트임 눈매교정 지방제거 이렇게 들어갔는데 수술중 아파서 우는 바람에 붓기는 심할 수 있다고 듣긴 했어 ㅜㅜ 최대한 자연스럽게 둥근눈매로 해달라고 했는데 잘 된걸까?? 양쪽 붓기도 다르고 라인, 앞트임도 달라보여서 걱정된다... 솔직하게 말해줘도 돼 의견이 궁금해!!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45 좋아요 0
3개월 후기 남기러 왔습니다 :) 축소 수술 받은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 시술후 마지막 두개 사진이 3개월 현재 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붓기도 거의 안보이고 너무 자연스러워요.. 물론 아직 흉터는 있어요! 그래서 연고를 바르고 있긴한데 연고 때문인지 ,, 자꾸 여드름이 올라오기는 하네요.. 그것말고는 흉터를 알아보는 사람은 없구, 저도 흉터인가 모를때도 있어요! ㅎㅎ 화장품으로 가리면 충분해요!!! 그리고 선생님 …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라스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4 좋아요 0
코 하고 1년 반 정도 된 후기,,ㅎㅎ 사실 재수술이라고 하기도 민망한게 이전에 한 번 코 열었었는데 무조건 한 번 쨌으면 재수술이라고 해서 재수술로 들어감ㅎㅎ 코 한 4군데 돌다가 보형물 무작정 권유 안하시고+가격대 저렴해서 결정했는데, 사실 상담때도 상담 시간 자체가 타 병원에 비해 짧고 내용이 조금 두루뭉술 하다는 느낌 있었지만 첫수술이라 잘 모르고 진행. 수술 끝나고 나서 (붓기 안빠졌을 때긴 하지만) 너무 변화가 없어서 여쭤봤더니 수술 전 …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218 좋아요 0
광고아니고 ㄴㅇㄷ 궁금해하는예사들많아서 올려! 후기이벤트참여하긴햇는데 이건이벤트랑 별개야 일단 나는 실리콘 2.5 메부리 살짝다듬고 코끝 비중격이랑 귀연골사용하고 비주내리기까지햇어! 일단 수술은만족해! 멍도 심하게 안들고 붓기도 많이없어! 아직 볼쪽엔남아잇긴하지만 ㅠㅠ 궁금한거 물어보면 알려줄게! 내코라인 어때????전사진은 전이라고써놧어!아직붓기도잇고 코숨쉬기더불편하긴하다ㅠㅠ
5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링크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68 좋아요 0
올해 나이 34살...남자피부이기도 하고 점점 모공이 커지고 탄력도 없어지는거같아서 스킨부스터 한번 맞아보자 해서 촉촉하게 해준다는 물광주사랑 모공이랑 탄력에 가장 핫하다는 엑소좀을 오늘 오전에 맞고왔네요ㅜ다행이 생각보다 안아팠어요 황금같은 내돈내산들인 후기나열해 볼게요 ㅋㅋ 강남역-신논현역쪽 성형외과에서 전문의쌤께 맞았고 물광주사 2.5cc 엑소좀 2cc 해서 맞았어요 원래 물광주사만 5cc 맞아야겠다 했는데 원장님이 얼굴보시더니 엑…
6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7 조회 228 좋아요 0
부분절개 눈매교정 인라인 + 앞트임 수술한지 10일차야! 내가 원래 살성이 많이 안 좋아서 고민 많이 하고 했는데 첫 수술이기도 하고 아직 며칠 안 돼서 흉질지 안 질지 감이 잘 안 온다 ㅠㅠ 라인은 마음에 드는 거 같아 인라인으로만 안 됐으면 좋겠다.. 이상태면 흉 크게 안 질까??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