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지하철에서 아저씨vs여대생 우리나라선진국될려면아직멀었네.(동영상을 보고 몇자 적어봅니다)

슬픈여우 2006-10-03 (화) 05:13 18년전 1499
https://sungyesa.com/new/free/35474
너무 잘봤어요..우선 틀린 글씨가 많더라도 양해 바랍니다..도저히 동영상을 보고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요..글 내용이 기내요..또 이건 개인적인 제 생각이니 뭐라고 하진 마셨음 좋겠어요^^

저랑 비슷한?? 어린??암튼 여자분 나이가 그런거 같은
데...글쎄요 솔직히 저 상황이 됐다면 어땠을지 생각이
되네요...발을 너무 세개 밟혔 다거나.. 그게 아니어도 기분은 상할거 같아요..솔직히..거기다 사과까지 없다면... 고의든 아니든 잘못을 했다면 사과를 해야 하잖아요..나이가 많던 어리던..

전 안좋은 눈으로 처다볼수도 있을거 같아요..저 그런적 있었거든요... 흘켜본적..그런경험 없는 사람이 있을까요??얼마전 이마트에 갔는데.. 사람이 많았던거 같아요..생선코너에서 오징어를 고르고 있는데..

어떤 사람이 카터기로 제 옆구리를 세개 치고 지나가는 거예요..너무 아펐어요.. 순간 큰소리로 아프다 말하고 짜증내면서 (째려도 봤죠) 미안하단 말하나 없다고 소리쳤죠.. 짜증내는 투로..고래고래 소리친건 아니예요..그분 뭐 그런거 갔고 그러냔 식으로 처다보고 가더군요..

어이가 없었습니다..미소?? 짓기엔 아픔이 컸습니다..어느정도 나이가 있으신 아주머니 였는데.. 기분이 너무 나빴어요..사람이 누군가에게 대접을 받으려면 그것에 따른 행동도 가춰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어른이니까..그렇죠 당연히 대우를 해드려야하죠..저보다 인생 경험도 많이시고..물론 배울것도 많죠..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사람과 사람이 만남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것 조차 못하는 사람이라면.. 나이가 많던 어리던..같은 인간으로서 대우를 한다는것에 한계가 있을듯 하네요..전 다른사람들 눈을 신경쓰는 편이예요..

쓸때없이 욕먹기 싫어하고..그런데 웃으면서 못보겠더라구요..그분은 저보다 나이도 있으신대..
제가 아무것도 아니란 식으로 가만히 잇어야 했나요??짜증내면 안되나요?? 저여자분도 흘켜볼수 있다고 생각해요.. 물론 그냥 지나칠수도 있구요..

솔직히 제가 저자리에 있었던게 아니니 제 경험에 예기를 하지만..거기까지만요..저렇게까지 만든 두사람이 너무 이해 안가요.. 적힌 글들을 하나하나 읽었습니다..동영상을 보고 글을 다신분들중 이해가 안가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자기가 직접 저런일을 당했다면 어땠을까요???지금은 3
자의 입장으로 보는거니..이렇다 아니다 확실하게 예기를 하지만..제가 저 여자분이고 아저씨고 남자 친구였다면..어떻게 행동을 했을까요??? 가장 현명한 답은 두분다 잘못한건대.. 그렇게 적은 말들은 몇글 없더군요 우리 님들 빼고^^

착한듯 보이는 남자친군 그냥 여자친구 대리고 그자리를 피하는게 났을 거란 생각도 드네요.. 제가 남자친구 입장이라면 그랬을거 같아요.. 여자분잘못도 있지만..자기 여자친구한테 입애담지 못할 막말을 하는 사람한테 미안하다고 대신 사과할수 없을거 같아요..후 저도 완전한 어른이 되진 못했나 봐요..

두사람 모두 잘못이 있는데 어느 한쪽만 나이도 어린데???란 식의 말은 안했음 좋겠네요.. 여자분께 심한 욕까지 하시는 분이 있는데...님이라면 어떻게 하셨을거 같아요?? 물론 아저씨께서 잘못했단 분들도 계시죠..똑같이 안좋은 예길 하며..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
그렇게 예기할수 있죠..하지만 자기 생각을 적는데 굳이 욕까지 할필욘 없다고 생각해요..

좀더 생각해야 겠네요..우린 잘지키고 있는지..잘못 했을땐"미안하단"말을, 도움을 받았다면 "고맙단"
말을..얼마나 잘 실천하고 있는지..얼굴이 안보인다고 막말 하지는 안는지..반성하게 되네요..제자신이 좀더 낳은 사람이 됐으면 합니다 ..그리고 동영상 올리신분 그분이 제일 못됐어요 "기억해요 누군가 당신을 노립니다

3,403,597
5,370,72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꽁지♡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5
꾸레룹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6
황당용사욜라세다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7
현검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8
슬픈여우 작성자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79
Hey Girl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5480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783
|
의견참여 1,81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대표Dr.
김덕중
대표Dr.
고응열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코 수술한 지 6개월 됐는데 이제는 완전히 자리를 잡아서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비염 수술도 같이 해서 예전보다 숨쉬기가 훨씬 편해진 게 제일 좋아요. 옆모습이 정리돼서 사진 찍을 때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 주변에서는 수술한 건 전혀 모르겠다, 그냥 원래 예뻤던 코 같다고 해서 뿌듯해요. 시간 지나면서 자연스러워지고 만족도가 점점 더 올라가는 것 같아요!
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저는 눈에 살도 많은 편이라 무쌍상태는 얼굴이 전체적으로 답답해보여 자연유착 수술 하게되었어요 보통 풀리는 걸 걱정하셔서 절개로 진행하시던데 저는 빠른 회복이 우선이라 비절개 매몰로 선택했습니다 쌍액을 꾸준히 해 라인이 잡힌 상태라 그대로 진행했어요! 제나가 제가 알아본 곳중 가장 저렴했고 당일수술이 가능해 더 알아보기 전에 바로 예약했구 첫날부터 둘째날 까지는 붓기랑 멍이 심했는데 3~4일차부터는 자연스럽게 자리잡다가 6일차 되니 가까이서 보지…
2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저는 얼굴에 살이 많은 편이고 이목구비가 화려하지않아서 밋밋 그 자체인데 특히 코가 짧고 낮은 코라서 어렸을때부터 코 수술을 생각했어요 겁이 많아서 미루고 미루다 퇴사하고 시간이 난 김에 이번에 안 하면 평생 코수술은 없겠다 싶어서 열심히 병원부터 알아봤어요 일단 코 수술한 지인들 중에 코가 제 마음에 가장 들었던 사람한테 추천 받은 병원이 비더뉴의원이었어요 다른 지인들한테도 추천 많이 받았지만 이목구비와 어울리지 않게 무조건 화려한 코로만 수술하는 병…
3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원래 쌍꺼풀이 있긴 했는데 연하고 겹주름이 생겨서 웃거나 눈이 조금만 붓기 있어도 금방 풀려 보였어요. 그래서 항상 또렷한 인상이 부족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고, 쌍수 해야겠다는 생각을 진짜 오래했거든요. 친구들도 쌍수는 다 하는편이라 부모님도 허락해주셨고, 제 눈에 맞는 확실한 라인을 잡아주는 곳으로 상담 받고 수술 받아야지라는 생각으로 손발품 정말 오래했습니다. 병원 결정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상담 때문이였는데 상담에서 원장님은 제 …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드디어 양악수술을 한 지 1년이 되었습니다ㅎㅎ저는 사춘기 때부터 주걱턱과 비대칭으로 고민이 많아 항상 옆모습을 가리거나 볼에 바람을 넣으며 사진을 찍곤 했습니다ㅠㅠ. 나이가 들수록 광대와 턱이 더 도드라져 스트레스가 심해져 결국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여러 병원을 상담했지만 이유구강악안면외과 김종윤 원장님의 풍부한 경험과 꼼꼼한 설명이 가장 믿음직스러워 수술을 맡기게 되었습니다. 수술 직후에는 입으로만 숨을 쉬느라 입안이 바짝 마르고 속…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티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쌍커풀 재수술을 받았어요! 예전에 했던 수술 때문에 라인이 점점 풀리기도 하고 양쪽 눈 비대칭이 심해져서 스트레스가 컸는데 원장님과 상담하면서 제가 어떤 부분이 고민인지 또 어떤 방법으로 교정이 가능한지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사실 처음엔 수술이 재수술이라 부담도 되고 걱정이 많았는데 원장님께서 제 눈 상태를 보시고 편안한 분위기로 차분하신 설명으로 꼭 필요한 부분만 권해주셔서 믿고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그리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점점 쌍꺼풀이 얇아지는게 보이고, 화장을 하면 할수록 꼬막눈처럼 답답해보이는게 고민이였어요ㅠㅠ 사진찍으면 꼭 보정이나 필터를 통해 눈을 찢어놔야해서 셀카에 자신이없다가 웨딩촬영날 원본받고 충격먹어서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지인이 그리다성형외과를 추천해줘서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저는 김현수 원장님께받았는데 원장님이 상담부터 꼼꼼하게 해주시고 기면기고 아니면아니다를 시원하게 말씀해주셔서 상담이 수월하고 좋았습니다!(재수술이라 제가 원하는 눈사진을 들…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한나이브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엄마가 예전부터 눈밑 주름이랑 지방 때문에 피곤해 보인다는 얘기를 자주 들으셨어요 팔자주름이랑 심부볼 꺼짐까지 겹치니까 제가 봤을때 얼굴 하관 전체가 무너진 느낌이었고 본인도 거울 보면서 많이 속상해하시더라고요ㅜㅜ 사실 겁도 많으시고 건강도 걱정되셔서 병원 결정까지 오래 걸렸는데 결국 한나이브 선택한 뒤로는 노빠꾸! 무엇보다도 원장님 경력이 탄탄하고 병원 안에 마취과 원장님이 상주하고 계셔서 안심이 됐고요 수술 전 혈액검사나 심전도까…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미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미호 윤석호 원장님한테 코수술 받은지 이제 2주차 원래 8년 전에 하이코+필러 했었고 이번에 수술하면서 필러도 녹이고 실제거도 같이 했어 예전부터 코가 짧아서 들린 느낌도 나고 복코도 고민이라 상담 할때 꼭 개선하고 싶다 말씀드림 원하는 코 사진도 들고 갔었는데 원장님도 원하는 코 사진 가져온거 있는지 물어보시더라 사진 보여드렸더니 엄청 자세하게 설명 해주셨어 내가 원했던 화려한 느낌은 코끝을 많이 올려야한다고, 이미 내 코가 많이 짧은 …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