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수술전엔 친절하고 재수술상담가니 무시하는 병원..

응삼아 2006-08-30 (수) 01:58 18년전 1507
https://sungyesa.com/new/free/34717
몇달을 고민하고 몇일을 벼루고 해서 다녀온 병원이였습니다. 그 병원 여실장이 예전 수술당시 잘해줘서 올만에 인사도 할겸 빵도 사들고 갔습니다. 재수술하러 왔다니 별로 반기진 않아하더라구요. 원장님 옆 병원에 놀러 갔다며 언제 올지 모른다며 퇴근전에는 들어오실테니 기다릴꺼면 기라려라 하더군요.. 한시간 정도 기다리다 여러가지 상황이 좀 어이 없길래 그냥 왔습니다.
그러고는 오늘 다시 전화예약하고 갔습니다,.
원장 보자마자 "어 올만이네 모가 맘에 안들어?" 왜 빼줘?? 대뜸 이렇게 시작하더군요. 작년 8월에 귀족을 했는데 좌우 대칭도 안되고 꺼진곳은 좋아졌지만 오히려 왼쪽 팔자 주름은 도드라져 보여서 그게 넘 신경쓰인다고 했더니.. 꺼진거 올려줬으면 만족하라고 니가 병이 시작된거라고 원래 한번 수술하면 또 하고 싶은거고 그거 티도 안나는데 자긴 아무리 봐도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자기가 신이냐면서 원래 사람이 비대칭이고 니 얼굴이 원래 그런거라고.. 너 부어 봐서 알잖아 그거 또 하고 싶어? 이러길래..어이 없었지만 참고 제 의견을 말했습니다.
나도 붓는거 알고 수술 힘들다.하지만 이거땜에 받는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넘 커서 하고 싶다.. 더 올려달라는거 아니다 조금만 맞춰달라 했습니다. 그랬더니 너 얼마에 했냐? 야 이정도 가격이면 싸게 해줬네. 그냥 만족하고 살아라.. 이러더군요.. 정말 거기서 더이상 못참겠다 싶어 그런말이 어딨냐고 싸게 했다고 적당히 만족하라는거냐고..난 추가 비용이 들어도 그거 감수하고라도 하고 싶은거다. 글고 나도 다른병원 다녀보고 상담해보고 주위 친구들 말 들었다.. 보통 그 가격선이고 귀족재수술 해도 된다 했고 어떤병원에서 귀족을 오히려 권하기도 했다고..말했더니 그 원장 그럼 그 병원 가서 하라대요..그면서 사진을 찍어대더니 자 봐~ 어디라 불만인지 말해보라면서 카메라 대고.. 작년 수술전 상담때는 입이 약간 돌출되어서 수술하면 많이 좋아진다고 하더니 이젠 차라리 돌출입수술을 하라고 하더군요.. 작년에 상담받을떈 돌출입수술이 필요한 정도도 아니고 그거 큰수술이라 어렵다고 말했던 원장이 완전 말도 바뀌고..어이 없더군요. 그래도 제가 미련을 보이자..
수술 할꺼면 해라. 안좋아 질지도 모른다. 그땐 어쩔래?이렇게 나오더군요.. 더이상 말하고 싶지도 않고 그딴 원장이 또 다시 내 얼굴에 손대는게 넘 끔찍스러워 그만 해야 겠다 생각이 들더군요..글고 참다참다 한마디 하고 나왔죠.. 원장님 믿고 왔는데 와서 얘기해 보니 성의없고 실력이 부족한거 같다고..글고 싸게해줬으니 그냥 만족하라는 말도 넘 심하신거 같다고 했더니 이제 그걸로 물고 늘어 지냐? 딴병원 가서 알아보래네요..전 그러고 그냥 나왔습니다..못들었지만 아마 계속 모라 했겠져.. 수술을 꼭 할필요가 없겠다면 저도 이해하고 기분나쁘지도 않았겠지만 무시하는 말투와 귀찮다는 표정,,게다가 시종일관 반말로 대하는데..제 나이가 20대 후반입니다..아무리 자기보다 나이가 어려도 그렇지 환자한테..
그냥 당한 느낌이네여..
주위에서 들은 말도 있고 몇개월간 고민하고 재수술 상담하러 간건데..넘하더라구여..하루종일 기분이 안좋네여..
그냥 다른병원에서 제가 첨 시술한 가격보다 더 싸고 좋은 병원이 있어서 거기서 할랍니다.. 그래도 첨 수술한 곳이라 믿고간 병원인데.. 정말 정이 확~떨어지네여..
제 주위친구들 거기서 한다면 다 뜯어 말리고 싶네여..
여기선 병원 이름을 말할순 없으니..
성예사 여러분들은 이런사람 이런 병원 조심하시고..실력도 좋고 친절하고 인간성 좋은 의사분 만나세여..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눈코입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18
가외과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19
워너쿄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20
혼자노는아이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21
송혜교반만닮자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22
이쁘게가꾸자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23
이쁘게가꾸자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24
요피♥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25
응삼아 작성자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26
워너쿄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27
가외과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28
play630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29
축하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30
zorohs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31
응삼아 작성자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32
딸기공주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33
나두나두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34
dolphin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35
aki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36
복코삼순이ㅋㅋ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37
알롱님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3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30
|
의견참여 30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가슴확대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1 좋아요 0
한달차 후기! 콧대 위쪽붓기는 많이빠졌고 콧대등쪽은 아직붓기가있어서 코 막힘이 간간히생겨버림~ 모양은 변화없이 원장님고ㅏ 상담했던 코 그대로 잘나온것같아 매일매일 코보는 재미로 지내다보니 벌써 한달 ! 조금더 많이 붓기가 빠져도될것같다는 생각에 앞으로 붓기빠짐에 기대기대~~ㅎㅎㅎㅎㅎ한달뒤가 또 기대~
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프리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ㅍㄹㅌ 성형외과 절개 쌍커풀 수술 + 눈매교정 + 앞트임했음 병원 선정 기준은 공장형 제외, 외국인 너무 많으면 x, 가격 발품 팔다가 마지막에 의사쌤이 속사포로 상담해주셨는데 많이 해보신 티거 나서 같아서 여기서 해야겠다고 하고 예약함 일단 나는 3개월 됐는데, 운도 따라줬고 만족스럽게 잘 나온 것 같음 의사쌤이 되게 바쁘신데 그래도 잘 봐주심 첨에 맘에 안 들었던 것도 시간 지나면서 대칭도 맞고 흉터도 서서히 사라지는 중
3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허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1 좋아요 0
8년전에 쌍커풀이 너무 낮아서 재수술 절개로 받았었는데 라인 정말 예쁘게 잘 잡아주셨는데 8년 지나고 나니까 좀 풀려서 다시 받으려고 찾아보니 폐업했더라ㅠㅠ 나이 지긋하신 원장님이셨고, 간호사 2분에 카운터에 1분 정도 계신 작은 1인 병원이었는데 입소문으로 엄청 유명했거든... 수술 당시에는 계속 라인 예쁘게 맞춰주시겠다고 몇번을 감았다 떴다 하면서 라인을 잡아주셨는지 수술 받을때는 왜 내가 이걸 받는다고 했을까 괴로웠는데 하고 …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340 좋아요 2
본 게시글은 우리 헌법 및 소비자 기본법이 보장하는 소비자의 권 리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으며, 정보 공유 및 다른 환자분께 도움을 드리려는 목적 외에 위 의료기관에 대한 어떠한 비방의 목적도 없 음을 말씀드립니다. 6년전 모티바로 가슴 수술을 처음하였고 모양이 너무 마음에 들었지만 염증이 있는 것 같다하여 한달만에 보형물을 제거 하였습니다. 가슴 사이즈가 어느정도 있는 편이었고 첫 수술 후 밑절 흉터가 너무 심하기도 했고 가슴 모양과 흉터때문에…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305 좋아요 1
제이티 성형외과에서 김진태 선생님께 수술 받았어! 나는 원래 눈에 큰 콤플렉스가 있는 건 아니었고 그냥 다른 무쌍들이 그렇듯이 주기적으로 오는 쌍수 생각?에 상담 먼저 받은 느낌이었어. 그래서 원하는 라인이나 고치고 싶은 부분이 있는 건 아니었고..! 특히 쌍꺼풀은 한 번 잘못하면 바로 티나고 이니상을 좌우하는 부분이니까, 할까 말까부터 엄청 고민하던 상태로 상담부터 잡은 거였는데, 6군데 상담 돈 곳 중에 제일 세심하게 라인 잡…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청담여신성형외과(전다우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85 좋아요 0
4개월하고 좀 더 지난 17주차 후기!! 약간의 메부리가 조금 남아있는 것 같이 거울에 따라 좀 달라보이기는 하는데 절골을 한 상태라 붓기일 수도 있어 경과를 더 지켜보자고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초반보다 붓기가 빠지고 나니 진짜 얇고 긴 코로 되었어용 ㅎㅎ 이렇게 코가 높아질 줄이야..!그러고 기증늑으로 고민하시는분들 많던데 저는 아직까지 염증이나 큰 이상증세 없어요!아무래도 재수술이라 비용도 높고 흉터랑 비용도 걱정이 되어서 기증늑으로 선택했는…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2 조회 145 좋아요 0
평소에 팔뚝살이 쉽게 빠지지 않아서 고민이 많았어요 운동도 해봤지만 팔 라인 개선이 잘 안되어서 큰맘먹고 지방흡입 결정..! 수술 1일차엔 붓기가 심해서 손가락까지 퉁퉁 부었었어요 부유방+팔 지방흡입이라 통증이 심할까봐 걱정했는데 주말 푹 쉬고 월요일 바로 출근 가능할 정도로 컨디션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수술 2주차때부터 팔쪽 멍은 옅어서 잘 안보였고, 가슴쪽에만 노란멍이 있었어요 어차피 옷 입으면 가려지는 부위라 일상생활 하는데에 크게 불편…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62 좋아요 2
지금 매몰로 쌍수한지 28일차인데 붓기 땜에 눈이 짝짝이라 걱정인데 시간 더 지나면 맞춰지려나..?ㅠㅠ 보기에 어떤 것 같앙?̤̫ 괜히 걱정되네 혹시 나처럼 짝짝이였던 분들 후기 좀 알려죠잉~~ 글공 내일 쌍수 후 처음으로 친구들 만나는데 아직 렌즈 착용은 힘들까?̤̫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25 좋아요 1
나는 최대한 자연스럽고, 원래 내눈같지만 라인이 낮진않은! 눈을 원했음 보통 자연스럽고 소세지 아닌 눈을 원하면 다 속쌍이되거나 풀리더라고 그래서 강남언니에서 병원찾다가 여기서 하게됐는데... 완전 만족함ㅠㅠ 속쌍되기 싫어서 높이를 꽤 올려잡았는데도(9mm) 진짜 자연스럽게 잘 됐어 속쌍도 소세지도 되지않음 라인은 처음엔 인아웃으로 생각했는데 원장선생님께서 라인 열심히 잡아주시면서 나한테 맞는 라인으로 해주셨어 라인은 그냥 인라인, 인아웃 으로 나뉘는…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