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절개로 해야 할 것 같아

포오네 2023-05-25 (목) 19:33 10개월전 408 [CODE : 83850]
꿈ㄲㄴ 정ㅇ 아ㅇㄱㄹ 미ㅎ로 트임 눈매교정
알아보고 있는데 수술방법이 비절개 절개가 있더라구
근데 내가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눈꺼풀 지방량 두께 처짐에 따라서 다르대

내가 스스로 판단했을 때는 눈꺼풀이 좀
두꺼운 편이라 절개로 해야 할 것 같은데
정확한 건 상담 가야 알겠지???

2,267,506
1,692,07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큐시이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D00BA] 신고 주소
발품끝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4E471]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성형급땡겨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278E2] 신고 주소
쯔쯔느느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41F91] 신고 주소
흐흐히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4EA9E] 신고 주소
pp00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12E3A] 신고 주소
매지니짱짱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7E114]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281
|
의견참여 281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잇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코수술 전에도 나쁘지 않다 생각했습니다만ㅎ 코끝은 아쉽다고 생각하고 조금더 높게 하는 수술 받았어요! 정우진원장님과 상담을 했는데 너무 착하고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수술하기 전에 디자인할때는 많이 긴장했는데 농담도 섞어주시고 얘기해주셔서 조금 긴장도 풀렸어요 수술을 하고 나서는 깁스로 라인이 안보여서 너무 불안하고 걱정됐는데 깁스를 풀어보니 부어있긴 했지만 제가 원했던 직선같은 느낌의 라인이고 코끝도 예쁘게 올라와있어서 제가 …
20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79 좋아요 1
가슴방 12 / 흉곽둘레 75 였음 그래서 사이즈 크게 넣을 수 있었어. 가슴 후에 풀 C 나오더라. 내가 새가슴이라서 보형물 고민이 많았는데 멘엑이 새가슴에 좋다해서 멘엑으로 했고 겨절로 했어!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되서 상담 가보고 정했는데 지인도 잘 되고 나도 잘 되서 진짜 믿음 가는 곳 ㅎㅎ 부유방도 같이 제거 했는데 깔끔하징??
3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김인중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48 좋아요 0
안녕하세요. 4년전쯤 ㄱㅇㅈ에서 코수술 받았던 사람입니다. 당시에 코로나 시국이라 오히려 고마웠어요. 마스크를 벗는 것, 안경을 벗는게 너무 무서웟고 늘 못생겼다 라는 말만 들었거든요. 코수술을 받아야겠다는 결심을 했을때 부작용 관련 이야기가 너무 많았습니다. 그래서 욕심 안부리고 가장 잘하는 병원을 찾아봤고 그게 ㄱㅇㅈ 성형외과였습니다. 4년이 지난 지금,, 늘 조심하긴 하지만 이제는 코에 손가락을 넣어도 아무렇지 않게 됐습니다. …
5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ㅇㄴㅁㄷ 윤원장님한테 수술받은지 딱 두달됐어! 조금 눌려보이고 낮았던 코가 오똑해지니까 더 또렷해지고 야무져보이는 인상으로 변해서 만족중 ~ 코수술후에 솜넣는거때문에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ㅠㅠ 솜빼고나니까 천국이 따로없더라... 붓기는 그렇게 많이 붓지도 않아서 솜빼고나서 일상생활 아무렇지도 않게 했고 부목뗴고나니까 그냥 살짝 잠 오래자서 부은 코정도.. ? 코가 너무 오똑해졌어 ~~ 빨리 시간이 지나서 완전 내 코처럼 착 어울려지기를 기다…
57분전
윤곽/FACE수술후… - 유봄성형외과 댓글 0 조회 72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윤곽3종 후기 올려보려고합니다. 평소에 토마스상이여서 얼굴이 보름달이였어요. 큰얼굴이 아닌 이목구비가 작은데 눈은크고 얼굴 여백이 많아서 토마스닮았어서 윤곽은 언젠가 해야겠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좀 더 나이들어 회복력 떨어지기전에 하려고 하다가 하게됬어요 [ 옆광대+45도광대(한쪽만)+긴곡선사각턱+앞턱t절골 ] • 1일차 - 전신마취하면 목이 아픈데 저는 유독 더 붓고 아파서 그거때문에 힘들었어요 수술끝나고 집와서는 그래도…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09 좋아요 0
순한 인상을 좋아하는데 눈매가 올라가 있어 늘 아이라인을 그릴때 눈꼬리를 항상 내려서 그리곤 하는데 라인이 눈매와 따로 놀아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있는게 싫었고 별도의 보정 없이 맨얼굴로도 인상이 부드러워 보였으면 했습니다. 밑트임을 검색하다가 여우야 카페를 통해 투비성형외과 후기를 보고 알게 되었고 카페 후기들을 볼때 신뢰가 갔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원장님 일대일 전담인 병원이고 김도훈원장님이 눈성형 전문이신 부분과 마침 이벤트가에 행사를 진행하…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35 좋아요 0
예전에 의원가서 사각턱보톡스맞고 입꼬리내려가서 입이 하트로 웃어졌음..; 이후로 가격보다 성형외과 전문의 원장님한테만 맞음 ㅠㅠ 인상도안써지고 오징어 못씹을정도로 효과좋음 리즈톡신 효과없다고 그러는데 물많이섞으면 그런다고해서 걍 제대로 가격주고 전문의한테 맞는걸 추천 진짜 예전에 의원에서 미간,이마보톡스맞고 눈처져보여서 진짜 개후회함 똑같이 맞았는데 내 눈에 보톡스 위치를 바꿔서 놔줌,, 공장형 이제안감..ㅋㅋㅋ 만족도 개높…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54 좋아요 0
주걱턱도 심하고 치열 상태가 고르지 않아 어릴 때 1번, 성인 되고서 30대때 한번 총 2번의 교정을 했었는데 교정만으로는 전체적은 윤곽라인이 좋아질 기미가 보이질 않아 고민만 했었던 윤곽수술을 알아보고 하게 되었어요 상담은 강남권에 윤곽으로 유명한 병원 3곳 방문해봤고 제 결정은 압구정역에 있는 페이스라인성형외과 였습니다. 이곳은 제가 따로 찾아본 건 아니고 지인 소개로 방문하게 된 곳인데 다른 병원까지의 상담을 끝내고서 느낀 점은 왜…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닥터스피부과의원 잠실송파점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평소 땅콩형 얼굴형에 마음에 안들었던차에 20년에 5cc 맞았음 30대 초반이었고 처음 필러 맞았는데 눈에 효과가 바로 보이고 채우니까 오히려 얼굴이 더 작아보여서 만족도가 아주 높았음 22년 여름쯤부터 필러가 빠지는게 눈에 띄었고 24년 3월에 다시 4cc맞았음 올해는 두번째라 그런지 처음 했을때보다 효과가 드라마틱하진 않은 거 같음 용량이 조금 작아서 그런가 ㅜㅜ 그래도 원장님은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해서 …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