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코 상담비만 15만원 넘게 쓰고 느낀 후기

냠냠쩌쩝 2023-02-06 (월) 02:49 1년전 9511 [CODE : 443CD]
발품 상담만 10곳 넘게 다니고 + 씨티비까지 해서 15만원 넘게 썼어.
성예사 + 강남언니 + 바비톡 엄청 뒤졌고, 지금은 병원 결정 하고 예약금 건 상태야.

병원 상담을 너무 많이 받다보니 생각 정리도 너무 안되고,,계속 흔들려서 정리차 글 올린적이 있었는데
댓글도 많이 달리고 간절하신 분도 많더라고 그래서.. 그냥 내 생각 적어봐

일단 나는 안전한 수술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나에게 맞는 자연스러운 라인, 보수적인 수술을 추구해.

--손품--

1)  사이트/카페 후기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는 병원의 스타일뿐이다.
카페 어플 엄청 뒤적거리고 느꼈는데 결국 어떤 사이트/앱이건간에 그냥 마케팅이더라.  후기 사진들 보면 죄다 포토샵했다고 느껴져. 그리고 본인 얼굴 포토샵해보면 알겠지만 진짜 조금만 만져도 티안나게 라인이 바뀌어서  사진을 믿기는 어려운것 같아. 그래서 후기 사진로 알 수 있는건 병원의 스타일 (안전하고 자연스럽게할건지 & 화려하게)만 확인할 수 있는 정도인 것 같아.

2) 그렇다면 내가 믿을 수 있는 것은 객관적인 정보다. (경력,연차, 병원 개원 년수, 마취전문의여부, CCTV오픈여부 등)
원장님 경력이 좋은지, 원장님 연차가 오래되셨는지, 전문적으로 한 부위만 담당하셔서 수술만 하시는지, 병원은 이름은 바꾸지 않았는지, 오픈한지가 오래 됐는지, 또 병원을 구성하는 구성원이 좋은지 등이 안전한 병원을 선택할 수 있는 객관적인 기준이라고 생각해.

3) 병삼이, 닥삼이로 실패한 케이스들이 있는지, 병원 스타일 정도만 확인한다.
난 의심병이 많아서 ,,병삼이에 혹시 나쁜 평이 삭제되나 해서 최근 올라온 나쁜 평들 캡쳐해놓고 시간 지나면 삭제되는지 확인했거든? 근데 삭제되지는 않더라. 병삼이로 이 병원에서 실패 케이스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기 좋은 방법인것같아. 그치만 난 의심 많아서 완전히 믿지는 못하겠어.. ^^



--발품(상담)--

4)병원의 위생상태나 시스템이 체계적인지 확인한다. 보상A/S시스템이 잘 갖춰져있는지 확인한다.
개원한지 얼마 안돼서 어수선하고 경험 플로우가 매끄럽지 않은 곳, 보상에 대한 언급이 없는 곳은 제외했어


5) ☆☆☆☆ 내 얼굴상태를 명확하게 파악해주고 보수적인 솔루션을 내주는지 확인한다. ☆☆☆☆
난 이게 상담을 많이 돌아봐야하는 이유라고 생각해. 상담을 다니고 CT를 찍으면서 내 얼굴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고 맞는 솔루션인지에 대한 기준이 생기거든 . 상담을 다녀보면 CT를 찍는다면 의사들은 결과적으로 말하는것은 비슷하더라. 그런데 이거에 대한 솔루션에 차이가 컸어.

나같은경우는 코뼈가 휘었는데 얼굴 전체가 약간 틀어져서 휜것을 교정하기 힘든 케이스야. 교정하려면 뼈를 뿌러트려야하는?
CT 안찍은 병원은 수술 시 휜거 잡을 수 있다고 이야기했어.비염수술 하면 잡을 수 있다고 하는 병원도 있고,
CT찍은 병원은 대부분 휜 코 잡기 힘들다고 하더라. 비염수술은 휜 코랑 상관 없대. 어떤 병원은 안잡힐거에요~라고 간단히 말하는 반면 마지막에 결정한 병원만 내 얼굴에서 어떤 이유로 잡히기 어렵고, 어느정도 개선될것이며, 어떤 방법으로 개선할건지 내 얼굴에 대해 디테일하게 파악하고 명확하게 말해줘서 좀 더 신뢰가 갔어. (근데 어떻게 보면 이건 감정적인 문제같고, 어느정도 CT를 보고 파악되는 문제점은 비슷한 것 같아.)

근데 같은 문제를 가지고 내 코를 개선하기위해서 절골+실리콘+비염+복코+비주올리기 이렇게 옵션을 잔뜩 붙이는병원도 있는 반면, 어떤 병원은 실리콘을 넣을 경우 휜 코가 더 휘어보일 수 있어서 코끝만 하자고 먼저 권하시더라. 절골도 많이 하면 안좋다고 매부리랑 한쪽 살짝만 갈자고 하셨고. 결국 정확하고 디테일한 상담 + 보수적인 솔루션으로 말씀해주셔서 결정하게 되었어.



-----
결국 한줄로 정리하면 결국 다 마케팅이니 후기를 믿지 말고 객관적인 정보로 판단하라는 말이었어..

그리고 상담받을때 쌤들이 칭찬(?)해주셨던건 사진을 묶어 pdf 자료로 만들어갔는데,
1) 나와 얼굴 비율이 비슷한 연예인 타겟 사진 (정면, 좌우 45도, 측면)
2) 내얼굴 코끝+콧대 포토샵해간 사진 (정면,좌우45도,측면,콧구멍)
3) 내얼굴 코끝만 포토샵한 사진(정면,좌우45도,측면,콧구멍) > 이거는 내가 무보형으로 할지,실리콘으로 할지 고민이어서 준비했어.
4)2-3 비교한 사진
이렇게하면 어떤 라인이 나랑 어울리는지 확 감이 와.

☆☆☆ 중요한건 연예인 사진으로 막연한 환상을 품는 것이 아닌, 실제 내 얼굴에서 어떻게 디자인 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내가 생각한 시안과 의사쌤이 생각한 시안에 오차가 적도록 합의봐야한다고 생각해.
그래서 난 내 얼굴이랑 비슷한 연예인 얼굴들 오퍼시티 먹여서 콧볼이 얼마나 좁고, 코가 얼마나 길고 이런것들을 체크하니까 내 코에서 개선해야할 점을 찾을 수 있었어.

이렇게 내 얼굴 포토샵해간 사진 들고가니까 명확하게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보인다고 하시더라고. 이거 본 의사쌤들이 다 상담이 명확해져서 좋다고 말씀하셨어. 꼭 꼭!! 본인 얼굴 포토샵해서 들고가길 바래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깨달은 것에 대해 써봤어..
힘들게 결정했는데.. 수술이 제발 잘 되기를 빌며.. ㅜㅜ

1,545,652
623,61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냠냠쩌쩝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443CD] 신고 주소
근데 자료 준비해서 물어보니까 대부분 잘 알려주시더라. 좀 피곤해보이시는 쌤들은 내가 붙잡고 꼬치꼬치 물어보면 대답은 다 해주시던데?
별땅콩 1년전 1년전 [CODE : 1C32C] 신고 주소
이정도 정성이면 완전성공하겠당ㅎㄷㄷ
아힛요 1년전 1년전 [CODE : E926D]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냠냠쩌쩝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443CD]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v코 1년전 1년전 [CODE : 686DD] 신고 주소
꿀팁감사합니다
꾸림엉둥 1년전 1년전 [CODE : 467F2] 신고 주소
좋은정보 고마워 ㅎㅎ
하랑해랑 1년전 1년전 [CODE : 31247] 신고 주소
예사 진짜 부지런하고 대단하다ㅠㅠ 나는 지금 복코때문에 고민이거든 혹시 발품병원중에 무조건 높고 화려한코말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병원 몇군데만 추려줄수있을까!!!
이쁘다요 1년전 1년전 [CODE : 6BB78] 신고 주소
완전 꼼꼼히 알아봤구나 멋있다
코수술 상담후 당일 수술은 어떻게 생각해? 너무 무모한강..?
     
     
냠냠쩌쩝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443CD] 신고 주소
[@이쁘다요] 헉 내 성격엔 절대 못해
1. 의사쌤하고 최소 2번은 상담해야 하는 것 같고 (아무리 잘 정리해가도 짧은 시간이다보니 궁금한점, 물어보지 못한 부분이 생겨서)
2. 당일 수술이 가능하단건 환자가 그만큼 없단 이야기고., 그럼 신뢰가 안가
3. 의사쌤 말에 감정적으로 현혹되서 객관적인 병원 판단이 어려워서.. 즉흥적으로 결정 못해 난 ..
sdplfant 1년전 1년전 [CODE : 4EBE0] 신고 주소
병원 결정한 곳 알 수 있을까요 ㅠㅠㅠ 저도 6곳 가봤는데 힘드네요
다시시작 1년전 1년전 [CODE : 514C3] 신고 주소
나도 진짜 너무 심각하게 고민 중인데.. 병원, 원장님 정보 좀 알려줄 수 있을까..? 너무 간절하다ㅠㅠ
dnjaqls090… 1년전 1년전 [CODE : 8204F] 신고 주소
결정하게 된 병원 정보 부탁해 ㅠㅠ
다시시작 1년전 1년전 [CODE : 852EF]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kpkp5 1년전 1년전 [CODE : 3338B] 신고 주소
나도 예사가 결정한 병원 정보 좀 비밀덧글로 부탁해!! 정말 꼼꼼하게 잘 찾아봤다...
파치리스 1년전 1년전 [CODE : 15ACA] 신고 주소
이정도면 꼭 성공하겠는걸... 근데 진짜 확실한 건 후기 사진이 내 스타일이라고 무작정 가면 안 되는 거 같아 ㅋㅋㅋ ㅠ 코뿐만 아니라 다른부위 수술때도 엄청 도움되는 글인 거 같아 고마워!
퇴근하고싶 1년전 1년전 [CODE : 49A4A] 신고 주소
진짜 수고했네ㅠㅠㅠㅠ 고마워잉 병원 정하는 게 제일 어려운 거 같애 당영한거겠지만..ㅋㅋㅋㅋ
운전만해 1년전 1년전 [CODE : 2780C]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아랄다다다다다ㅏ 1년전 1년전 [CODE : 45560] 신고 주소
이런 글 너무 좋다. 정리 고마워
뀨껑 1년전 1년전 [CODE : 48F82] 신고 주소
이런글 너무 고마워^^
새1인생 1년전 1년전 [CODE : 8528F]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후니훈11 1년전 1년전 [CODE : 89D2D] 신고 주소
꼼꼼하다
lilllliiii… 1년전 1년전 [CODE : 4EB08] 신고 주소
정리 고마워!! 잘 읽었어
토코띠 1년전 1년전 [CODE : D505F] 신고 주소
포토샵으로 상담이라니 똑똑한데,,? 나도 써먹어볼게!!
호아잉 1년전 1년전 [CODE : 6BAA5]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요랑이 1년전 1년전 [CODE : 51698] 신고 주소
꼼꼼해서 수술 잘 될듯 ㅠㅠㅠㅠㅠ
캐럿쿄 1년전 1년전 [CODE : 1CE69] 신고 주소
보수적인 솔루션.. 메모..
K케이티 1년전 1년전 [CODE : 18B22] 신고 주소
와 진짜 멋있당 ... 완전 꼼꼼한 성격인가봐 ㅎㅎ 수술 후기도 나중에 들령줘
텅장 1년전 1년전 [CODE : 54496] 신고 주소
나랑 똑같은 얘기들었네 나도 그래서 코끝이랑 메부리가는것만 살짝 하자는 병원에서했음 비주안올려저서 긴코 맘에안지만 그냥 놔두고 살라고 ㅠ
Dddb 1년전 1년전 [CODE : 1D2C1] 신고 주소
진짜 정성스럽게 알아보러 다녔다.!!! 고생한 만큼 수술 예쁘게 잘됐으면 좋겠다!!
예예 1년전 1년전 [CODE : 160E3] 신고 주소
이정도로 알아봤으면 진짜 성공하겠다… 나도 하기전에 잘알아보고 해야지 반성되네..ㅠ
다시시작 1년전 1년전 [CODE : 2E6B2] 신고 주소
혹시 어느 병원인지 알 수 있을까??
다시시작 1년전 1년전 [CODE : 8524E] 신고 주소
와 대박이다 나도 발품 팔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
오리온냐 1년전 1년전 [CODE : 38C9E] 신고 주소
와 꼭 기억해둘게 고마워 병원 어디로 했는지 알수있을까? 부탁이야
iskkeidkk 1년전 1년전 [CODE : 4ECDC] 신고 주소
좋은글이다 알려줘서 고마워
맘에 1년전 1년전 [CODE : 3F364]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김기욤 1년전 1년전 [CODE : 2C05E] 신고 주소
혹시 어디병원으러 결정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
가린 1년전 1년전 [CODE : 7DEE1] 신고 주소
진짜 꼼꼼하다.. 결정한 병원이랑 원장님 정보좀 받을수있을까?
냐냔냐냔냐 1년전 1년전 [CODE : 52BE7] 신고 주소
꼼꼼하다..! 정리 고마워!! ㅠ
나나낭 1년전 1년전 [CODE : 44894] 신고 주소
병원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꿀자몽차 1년전 1년전 [CODE : 85488]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쪄니임 1년전 1년전 [CODE : 3AF56] 신고 주소
우와 진짜 꼼꼼하다 부러워ㅜㅠ
리릴류 1년전 1년전 [CODE : 7387B] 신고 주소
엄청 꼼꼼하게 하네 나도 이렇게 해보고 싶네
조아네 1년전 1년전 [CODE : 1C3D8] 신고 주소
혹시 예사가 결정한 병원이 어디야? 이렇게 알려달라하는 건 너무 편법같지만 나도 재수술이라 가능한 많은 병원 알아보고 싶어 ㅠㅠ 혹시 시간 여유 있다면 알려줄 수 있을까...ㅠㅠㅠㅠ
콤플 1년전 1년전 [CODE : 7DF75] 신고 주소
혹시 질문리스트 공유해줄 수 있어?? ㅠㅠㅠ 하 오늘 상담갔다왔는데 궁금한거없냐고 할 때 머리가 새하얘져서 너무 아쉽고그래..
15이응 1년전 1년전 [CODE : 33450] 신고 주소
질문리스트랑 병원 좀 알 수 있을까? 가는 곳마다 얘기도 달라서 뭐가 뭔지 모르겠다.ㅜㅜ
해다리 1년전 1년전 [CODE : 29C57] 신고 주소
와 포토샵으로 비교 분석했다는데서 감탄했어! 진짜 고칠 점 확 파악되겠다
블랙로즈b 1년전 1년전 [CODE : 1750B] 신고 주소
후기 잘 읽었어요! 정성에 감탄하게 되네요ㅠㅠ 저도 정보 알 수 있을까요?
qoop 1년전 1년전 [CODE : 1C3C1] 신고 주소
결정한병원알려줄수있어??ㅜ
꼬요쨩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좋은 꿀팁 너무 고마워!! 참고할게
이제결정하자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병원 어디서 하세요? 저는 앤드 마인드 자연주의 현대미학 위버스 티에스 디에이 마블
가봤는데 아직도 못정했어요ㅜ ㅋㅋ
kakuPark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와 멋져 !! 병원정하는게 쉽지앟은거 같아
롤리팝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수술 했어??
광선러브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수술한 병원 알수있을까아?
싱계 11개월전 11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꼼꼼하다 최고야 잘될거야!
뷰리뷰리풀 10개월전 10개월전 신고 주소
수술 잘 됐어?? 진짜 꼼꼼하다.. 어디서 했는지 비댓이나 쪽지 가능할까?
연어짱 7개월전 7개월전 신고 주소
정보 고마워ㅜ 아무생각없이 상담갔는데 이거 보고갈걸ㅜ 참고해서 가야겠다..
관으 5개월전 5개월전 신고 주소
결정 내린 병원 알 수 있을까?? 후기도 궁금행
tlsdms0211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89
|
의견참여 8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이마거상
가슴확대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2 좋아요 0
원래부터 콧볼이 넓은 게 너무 스트레스였어서 지인한테 처음처럼성형외과 이방석대표원장님을 소개받아서 상담 갔다가 당일에 바로 예약 잡고 일주일 후에 수술했어요! 저는 콧볼축소+매부리깎기+콧대 실리콘 3mm 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요! 이제 3개월 됐는데 붓기도 많이 빠져서 하루하루가 너무 즐거워요ㅎㅎ 지인들도 다들 너무 잘 됐다고 병원 소개시켜달라고 해서 많이 소개해주고 있는데 저도 이방석 원장님을 소개받은 입장에서 정말 믿고 소개해줄 수 있어서 좋아…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부천점 댓글 0 조회 99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2년 전부터 헬스 그만두고 살이 찌기시작했는데, 와.. 56KG에서 73KG까지 눈깜짝할새에 살이 급격히 17kg가 찌더라구요? 앞자리가 두번바뀌다니, 실화냐.. 5kg 10kg 빼야하는것도 아니고, 17kg를 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어디서부터 어떻게 뺴야할지 착잡해서 지방흡입 알아보다가, 마취위험성떄문에 무한람스로 선택했어요! 어제 뉴스보니까 중국인 지방흡입하다가 또 사망사고 났다고 하더…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107 좋아요 0
교정 후에 말린 윗입술이랑 긴 인중이 컴플렉스라 일주일 전에 처음으로 입술 필러 맞았어! 처음 맞으면 어떤 필러든 잘 빠진대서 그냥 저렴한 국산으로 맞음 (뉴라미스) 선생님이 원하는 스타일 물어봐주시구 최대한 반영하려고 하시는 것 같았엉 섬세하게 중간중간에 봐가면서 하셔서 좋았음 주사를 제법 촘촘히 놔주셔서 좋으면서도 쉽지않았어..^^ 마취 크림 한 10분 바른거같은데 걱정한 것 대비? 별로 아프진 않았다 ㅋㅋㅋ 아랫입…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10 좋아요 0
1월에 수술하고 벌써 3갤차~ 너무 자연스럽지만 옆에서 보면 코끝이 오똑한 내코^^ 다시 태어난 느낌 기분~너무 행복해요 세번째 수술이라 걱정 많았는데 이방석원장님이 잘 만져주셔서 ㅠㅠ 자늑 사용했고 실리콘 없이 무보형물로 온전히 다 내꺼만 써서 코수술 했어요~ 자늑 통증도 참을만 했고 코 붓기도 멍도 잘 빠졌고 보는 지인들마다 너무 잘 됐다 코끝이 오똑해서 이쁘다 해쥬니 너무 행벅 ㅋㅋ 원장님 감사합니다~~!!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20 조회 402 좋아요 0
쌍수성공후기 2탄입니당'ڡ'४ 쌍수한지 벌써 3개월이나 지났네요 이제는 정말 제 눈 같아요… ✧₊˚ 생얼로 눈만 뜨고 다녀도 청순공주님 느낌이 나요.. ❤︎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임주의) 1개월에 비해 잔 붓기도 조금 더 빠진 것 같고 좀 더 자리 잡은 것 같아요 며칠 전에 경과보러 병원 방문했었는데 더 이상 라인이 낮아지진 않고 그냥 통통한 거 살짝만 빠질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시술 전부터 시술 후 지금까지 모든…
7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77 좋아요 0
휴먼성형외과에서 김원장님한테 수술 받은지 드디어 3개월차입니다! 세빈인테그리티 보형물로 수술했고 가격도 촉감도 제일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어여!! 저는 노와이어브라, 와이어브라 다 상관없이 입어도 상관 없다고 말씀하셨어요 ㅎㅎ 그만큼 경과가 너무 좋다구 ㅎㅎ 수술 잘됐다고 모양 너무 예쁘다고 경과 볼 때마다 칭찬해주셔서 넘 기분 좋아요 ㅠㅠ 사후관리도 그만큼 잘해주고 최고에용! 이젠 거의 제 가슴처럼 불편한 것도 없어요! 운동도…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1 조회 463 좋아요 0
자연스럽게 해달라고했고 수술받은지 여섯시간정도 지낫어 별로면 별로라고 솔직하게 말해줘 (++ 혹시 눈 위에 선 그려놓은건 언제 지울수잇는거야??
9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2 조회 280 좋아요 0
복부 지방흡입+지방이식 5개월차 !! 전 후 사진 보니 지방흡입의 위대함응 다시 한 번 느끼는즁ㅎ 현 5개월차인 지금 너무 만족ㅜㅠ 안맞던 바지가 쏙 들어가고 배가 들어가니 전체적으로 얇게 보이네용 대만족 그 잡채 …
10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86 좋아요 0
종아리가 너무 두꺼워 매번 짧은치마는 도전도 못하다 고민만하다가 맘먹고 했는데 차단은 재발 많다 그래서 신경절제로 했어요. 통증은 아프긴 아픈데 잠깐씩 아픈 구간이 있고 대체러 지나고나면 참을만하네 정도? 근데 기분나쁜 느낌이라.. 지드 3일째인데 한쪽 다리가 감각이상? 힘 안들어가는거? 때문에 걷는게 어색합니다 이건 다시 돌아온다는데 .. 걱정됩니다ㅠㅠ 병원을 따로 가봐야하나 …
10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