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피부레이저]

여드름 색소침착된거는 뭐가 젤 효과적이야?

뜨드드든 2023-01-26 (목) 16:39 7일전 134 [CODE : 74CF9]
나 잼민이때부터 잇는 갈색?붉은 자국 아직도 잇어
이거랑 입주변은 성인되고 나서도 계속 나고
내가 뜯어서 존많임
컨실러 떡칠하면 카바쳐지긴 하는데 문득 레이저 하고싶어
이제 날풀리고 마스크 벗는다는데
은제까지 떡칠햐

피코토닝운 10회면 효과보는거 확실한거야?
패인자국 아니고 색소침착된 갈색자국들이야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해미2 7일전 7일전 [CODE : 520BE] 신고 주소
     
     
뜨드드든 작성자 7일전 7일전 [CODE : 74CF9] 신고 주소
          
          
해미2 7일전 7일전 [CODE : 46793] 신고 주소
제콜 3일전 3일전 [CODE : 49CDC] 신고 주소
qwqwqw1212 2일전 2일전 [CODE : 792D9] 신고 주소
나는너는 1일전 1일전 [CODE : 4EB3B]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74
|
의견참여 74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안면윤곽
사각턱
광대
브이라인
긴얼굴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등업을 위해 아주 오래전 쌍수 후기를 꺼내보고자 해 쌍수상담 5곳은 받아보려고 했는데 돌다보니 귀찮아서 두번째 상담간 병원에서 하기로 했음 매몰 절개 이런것도 모르고 가서 그냥 했음 넘 두꺼운 쌍커풀만 아니면 된다고 생각했었어 나중에보니까 쌍커풀 라인이 중간에 찢어져있긴 한데 내 쌍커풀라인을 내가 볼 일은 없으니까 그냥 살기로 했어 재수술로 라인 찢어진게 개선이 되는지 안되는지도 모르겠고 알아보기도 귀찮아서ㅋㅋㅋㅋ 결과적으로는 대강 만족스럽…
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코끝이 좀 더 높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코수술 결심하게 됐습니다! 상담실장님이랑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특히 원장님이 너무 신뢰가 잘 가게끔 말씀해주셔서 바로 수술 날짜 정했어요! 상담하고 4일인가 이따가 수술했고 대기 시간이 좀 길었던거?빼곤 다 괜찮았고 수술방 간호사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수술끝나고 솜 꽃혀있어서 입으로밖에 숨 못쉬는거랑 코 간지러워도 못 만지는거,물 몇시간동안 못먹어서 목 찢어질거 같은거 빼곤 다 괜찮았어요 ㅎㅎ 아 수술…
7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안녕하쇼~~ 한달되어서 후기쓰러와봤어! 첫번째랑 두번째 사진이 엄마 람스 전 사진인데 손톱이랑 머리카락 아니면 남자 팔뚝같지..ㅋㅋ 울 엄마도 저게 스트레스여서 시술 원핬던거여ㅠㅠ 딸인 내가봐도 심해보였으니까..ㅎㅎ.. 어쨋든 ! 시술 당일이랑 비교를 해봤는데 이게 빠질까?싶었던 붓기가 서서히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라인이 정리가 된 상태여!!! 엄마는 이제 제법 여자같운 팔뚝이라며 만족해하시는중 ㅎ .. 내가봤을때 옆태는 아직 변화가 부…
3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플레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7 좋아요 0
코수술하려고 마음만 3년째 먹다가 이젠 미루면 안 되겠다 싶어서 작년 10월에 예약해서 드디어 수술했고 이미 알아본 고수들에겐 지루한 글이겠지만 코수술 과정이 낯선 초보들에게 도움되고자 자세히 적은 거니까 참고만 해 줘! * 코 수술 재료 실리콘(3.5mm)+귀연골+비중격 코수술 전 준비 사항! 병원에서 금식 4시간 지켜달랬는데 저번에 쌍수할 땐 6시간이었어서 (같은 병원임) 걍 일부러 6시간 금식했어! 근데 후회함… 차 타고 가…
35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안녕 예사들! 이제 드디어 수술한지 한 달 되어서 글 쓰러 왔어! 먼저 글 읽을 예사들에게 나는 이 글의 목적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 나는 성형에 대해서 긍정적인 편이 아니야. 사실 성형외과에서 성형 시술이나 관리를 받는 것을 그렇게 선호하는 편도 아니고, 겁도 걱정도 엄살도 엄청 많은 편이야. 이 턱끝전진술도 10년의 고민, 4번의 실천이 있었다는 걸 미리 말할게. 그래서 이 글의 목적은 '나처럼 콤플렉스 극복을 위해 정보가…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밴스의원 (광주점) 댓글 3 조회 14 좋아요 0
광주 ㅄ의원에서 대표원장님께 인모드 받았는데~ 저는 효과 봤어요. 인모드는 시술시간 중요하대서 갈때마다 몇분하냐 물어보고 시간도 체크하고 했는데 꼼꼼하게 해주시고 원장님 성격 털털하시구 좋더라구여~ 아쉬운점은 실장님 상담하고 시술 들어가요. 근데 저는 원장님 상담 요청해서 기다렸다가 상담받고 들어갔어요. 처음엔 시술하러 갑자기 상담한 대표원장님이 아닌 남자원장님이 들어오셔서 ,,,아,,,정보전달 안됐나? 했는데 요청하니 바로 대표원장님 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더도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3 좋아요 0
오늘 3주차 되는데 생각보다 정말 코끝 붓기가 안빠져서 아주 곤란한 상황이 되버렸고...코수술하고 왕코가 되서 아직 너무 슬프다...진짜 이거 붓기 빠지겠지...? 코끝은 안타깝게도 좀 내려온거같구 부목 뗀 직후엔 정면에도 많이 얄쌍해져서 확실히 복코 잡힌 줄 알았지만 점점 퍼진거같은건 기분탓 이겠지..? 기능코도 같이 할껄 겁나 후회중이다... 비염있는데 미용코 할 예정이면 꼭 기능코+미용코 추천... 비염약 달고산다 지금ㅎㅅㅎ 3주만…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32 좋아요 0
엄청난 고민 끝에 드디어 코수술 완료! ㅎㅎㅎ 평소에 복코에 코대가 낮고 짧은코 때문에 수술 계속 하고 싶었었는데 어느새 코 수술 하고 2주차! 원장님도 엄청 꼼꼼하시고 수술실 들어가기 전까지 디자인도 신경써서 해주시고 수술방 직원분들도 친절하셨 수술하고나서는 잠도 잘 못자고 씻는것도 불편했지만 부목 떼는 순간 힘든게 싹 사라 졌음! 지금까지도 하루하루 열심히 찜질 해주고 거울 보면서 붓기 빠질때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ㅎ 코수술 하니까 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디 댓글 2 조회 21 좋아요 0
ㅇㅇㄷ에서 받았는데 망했어여 ㅜㅜㅜ 17년도에 받았는데 시설은 되게 좋은데 이거 참 가슴이 아파용 여기는 코는 잘하는듯ㅅ난데...공장식 병원이어서 기다릴 필요없고 외국인도 많고 근데 결과는 또르르느르느늑...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