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코속에 피딱지

어어ㅓㅇ 2023-01-25 (수) 21:05 8일전 228 [CODE : 42DA9]


수술한지 16일정도 됐고 실밥제거할때도 의사선생님이 실밥은 다 제거했는데 피딱지가 많아서 안떼지는건 제거 안했다고 연고 많이 발라주면서 자연스럽게 떼질때까지 무리하게 떼지 말라했는데 계속 똑같은 위치에 있는 피딱지가 뭐랄까 떼지진않고 착붙어있는거 같아서  면봉로 식염수 뭍혀서 불려도 밀리지가 않아…입구부분에 있는거 손으로 살짝 들어봤는데도 더 억지로 그랬다간 피날거 같더라고
계속 이대로 피딱지 둬도 괜찮은거야??ㅠ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주먹코랄프 8일전 8일전 [CODE : 4133C] 신고 주소
     
     
어어ㅓㅇ 작성자 8일전 8일전 [CODE : 42DA9]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230
|
의견참여 23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안면거상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안녕 예사들! 이제 드디어 수술한지 한 달 되어서 글 쓰러 왔어! 먼저 글 읽을 예사들에게 나는 이 글의 목적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 나는 성형에 대해서 긍정적인 편이 아니야. 사실 성형외과에서 성형 시술이나 관리를 받는 것을 그렇게 선호하는 편도 아니고, 겁도 걱정도 엄살도 엄청 많은 편이야. 이 턱끝전진술도 10년의 고민, 4번의 실천이 있었다는 걸 미리 말할게. 그래서 이 글의 목적은 '나처럼 콤플렉스 극복을 위해 정보가…
26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밴스의원 (광주점) 댓글 1 조회 10 좋아요 0
광주 ㅄ의원에서 대표원장님께 인모드 받았는데~ 저는 효과 봤어요. 인모드는 시술시간 중요하대서 갈때마다 몇분하냐 물어보고 시간도 체크하고 했는데 꼼꼼하게 해주시고 원장님 성격 털털하시구 좋더라구여~ 아쉬운점은 실장님 상담하고 시술 들어가요. 근데 저는 원장님 상담 요청해서 기다렸다가 상담받고 들어갔어요. 처음엔 시술하러 갑자기 상담한 대표원장님이 아닌 남자원장님이 들어오셔서 ,,,아,,,정보전달 안됐나? 했는데 요청하니 바로 대표원장님 오…
4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더도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5 좋아요 0
오늘 3주차 되는데 생각보다 정말 코끝 붓기가 안빠져서 아주 곤란한 상황이 되버렸고...코수술하고 왕코가 되서 아직 너무 슬프다...진짜 이거 붓기 빠지겠지...? 코끝은 안타깝게도 좀 내려온거같구 부목 뗀 직후엔 정면에도 많이 얄쌍해져서 확실히 복코 잡힌 줄 알았지만 점점 퍼진거같은건 기분탓 이겠지..? 기능코도 같이 할껄 겁나 후회중이다... 비염있는데 미용코 할 예정이면 꼭 기능코+미용코 추천... 비염약 달고산다 지금ㅎㅅㅎ 3주만…
5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90 좋아요 0
엄청난 고민 끝에 드디어 코수술 완료! ㅎㅎㅎ 평소에 복코에 코대가 낮고 짧은코 때문에 수술 계속 하고 싶었었는데 어느새 코 수술 하고 2주차! 원장님도 엄청 꼼꼼하시고 수술실 들어가기 전까지 디자인도 신경써서 해주시고 수술방 직원분들도 친절하셨 수술하고나서는 잠도 잘 못자고 씻는것도 불편했지만 부목 떼는 순간 힘든게 싹 사라 졌음! 지금까지도 하루하루 열심히 찜질 해주고 거울 보면서 붓기 빠질때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ㅎ 코수술 하니까 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디 댓글 1 조회 15 좋아요 0
ㅇㅇㄷ에서 받았는데 망했어여 ㅜㅜㅜ 17년도에 받았는데 시설은 되게 좋은데 이거 참 가슴이 아파용 여기는 코는 잘하는듯ㅅ난데...공장식 병원이어서 기다릴 필요없고 외국인도 많고 근데 결과는 또르르느르느늑...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31 좋아요 0
예사들아~ 안녕~오랜만이야!! 드뎌 아픈 타임은 지나고 복부지흡한지 17일차되서 변화 기록해봐ṑṑ 사진은 2일차부터고 사실 난 딱 열흘?까진 넘 아파서 압박복 빨아입는것도 힘들었던 기억이.. 병원에서는 일주일까지 밥 건강히 챙겨먹고 다음에 식단병행하면 더 효과 좋을꺼라고 하겼는데 맘이 급해서 3일까지 든든히 먹구 그담부터 열심히 식단했오..(아직까지 닭가슴살먹는듕이야,,) 10일차에 실밥제거하고 고주파 받았는데 붓기 더 빠진거 같고 맘대로 샤워할수…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3 조회 52 좋아요 2
시간 진짜 빠른듯ㅠㅠㅠㅠ 윤곽하면 살처짐 올 가능성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건 나이가 많이 들면 그런걸까요?? 저는 오히려 요즘 피부 탄력 있다는 말 엄청 들어요 ㅋㅋㅋㅋ 이건 화장품 바꿔서 그런거같은데 어쨌든 피부 처지는거 전혀 못느끼고 있습니당 옛날 사진 가끔씩 추억 회상하면서 보는데 진짜 수술안하고 어떻게 살았니 나ㅠㅠㅠ 그래도 적당한 나이에 한 것 같아용 윤곽은 어릴때 할수록 좋대요! 물론 성인 되고 나서요~~ 참고로 윤곽3종 받은거…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45 좋아요 0
쌍수 절개, 눈매교정, 윗트임한지 4일 됬구 라인은 잘 나온 것 같은데 붓기가 넘 안빠진다 ㅠ 예사들은 어떻게 생각해??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24 좋아요 0
절개하고 8일 됐는데 붓기도 좀 빠지고 그러네요 멍은 빨갛게 계속 들어있는데 빨간멍들 언제쯤 사라질까요 ㅠ 붓기도 짝짝이로 빠지는데 이건 괜찮은거라고 봐서 걱정하는중은 아니네요.. 다들 쌍수 잘되셨나요 후기가 궁금합니다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