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쌍수 하면 진짜 거의 앉아서 자야 해?

익명 2023-01-25 (수) 19:16 1년전 546 [CODE : 2486E]
베개를 사려는데... ㅠ 일단 집에 있는 큰 인형에 베개 두 개 올릴 건데 이것도 너무 높아서 잘 수 있을까 걱정인데 ㅋㅋㅋㅋㅋㅋㅋ큐ㅠ 진짜 거의 벽에 기대서 잔다고 생각해야 하는 거야...? 아님 이 정도면 괜찮나?
Written by
App

677,433
2,113,42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낑깡밭금귤 1년전 1년전 [CODE : 85101] 신고 주소
zoooooo11 1년전 1년전 [CODE : 170B0] 신고 주소
     
     
익명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2486E] 신고 주소
          
          
zoooooo11 1년전 1년전 [CODE : 170B0] 신고 주소
Paalli 1년전 1년전 [CODE : 4147E] 신고 주소
lIIIlll 1년전 1년전 [CODE : 16C5E] 신고 주소
그랴 1년전 1년전 [CODE : 66A9F] 신고 주소
귤꿀맛 1년전 1년전 [CODE : 278A3] 신고 주소
     
     
익명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2486E] 신고 주소
오즈의뾰로롱 1년전 1년전 [CODE : 6C5F3] 신고 주소
mobileorde… 1년전 1년전 [CODE : 4674A] 신고 주소
이메다코 1년전 1년전 [CODE : 14FDB] 신고 주소
쪼꼬미미 1년전 1년전 [CODE : 45C4F] 신고 주소
짱5리 1년전 1년전 [CODE : 2D24C]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207
|
의견참여 207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지방이식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나 매부리코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심해서 항상 컴플렉스였구 코가 좀 길어보여서 가뜩이나 긴 얼굴 더 길어보이는 스트레스 지수 진짜 높았어 코수술은 어릴때부터 계속 생각하고 잇었구 지난 겨울에 하려고 했는데 마음 먹는다고 바로 수술하는건 아니더라구 손품팔구 발품 팔구 그러다가 시간은 지나 3월에서나 되야 수술 했엉 붓기 점점 빠지구 자리잡으면서 내가 원하던 예쁜 직반라인 얻었어! 진짜 코수술 전후사진 비교하면 다른 사람 같지 않음? 나 자신도 …
26초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윈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벌써 수술받은지 6개월이 됐어 자산 아예 없던 AA라 걱정했었는데 이젠 스브 사이즈 F 입는다 ... ㅎㅎ 6개월차 불편한 점은 아예 없고, 작년과 달라진 옷핏에 매우매우 만족하며 지내는 중이야. 콤플렉스였던 부분이 개선되니까 자존감도 올라가고 상의, 속옷 쇼핑하는거 넘 재미있다 하루라도 더 빨리할걸 그랬어!
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슈가 김진형 원장님께 자연유착 재수술 받은지 3개월 조금 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눈에 남아있던 잔 붓기가 확실히 많이 빠진 것 같아 보이고 이제는 예전보다 쌍꺼풀 라인이 더 자연스러워진 느낌이 듭니당..!
1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내가 휜코랑 복코가 좀 스트레스였단말이지? 근데 일단 휜코가 더 거슬리는 편이긴했어 그래서 휜코 수술 한 사람들 후기도 많이 보고 그랬는데 한번씩 꼭 휜코 교정이 안되서 재수술도 하고 그런 분들이 있더라고? ㅠㅠ 그만큼 휜코가 어렵긴 한가보다.. 라는 생각/// 나도 이제 받은지 3개월정도 된건데 제발 좀 잘 잡혀서 재수술 없었음 좋겠다 라는 기도 아닌 기도를 좀 했단말이지?? 근데 주변에서도 그렇고 병원 검진 가도 그렇…
16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2 좋아요 0
수술하고 1달 됐을 때 여기에 한 번 글 올렸었는데 그때로부터 2달이 지나서 벌써 3달차임! 그때보다 훨씬 윤곽 라인이 부드러워져서 갸름해 보이고 크기도 더 작아진 것 같음ㅎㅎ 지금은 셀카 찍을 때마다 너무 행복함ㅋㅋㅋ 예전에 사진 찍으면 사각턱 때문에 무조건 얼굴형 보정 들어갔었는데 지금은 따로 보정 안 해서 좋음! 그리고 머리도 예전에는 무조건 넙데데한 얼굴 가리는 스타일만 고수했는데 지금은 얼굴형 다 보이게 머리 묶을 때도 있고 단발도 예쁘게…
3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메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어제 앞트임복원 수술 진행했어 고민끝에 하게 되었고 손품으로 이것저것 다 알아보다가 결국 돌고돌아 처음 맘에 들었던 메이트에서 상담받고 수술 받았어 피부도 얇고 약해서 주변 지인들이 말렸지만 인위적인 앞모양이 나는 너무 신경쓰였고 상담도 원장님이 친절히 잘 들어주셔서 마음 먹고 하게되었어 지금은 사람들이 왜 수술후에 맹꽁이 인면어 이러는지 이제야 알거같어 ㄹㅇ나도 인면어 같아 붓기때문에ㅋㅋㅋ 얼른 붓기도 빠지고 실밥 풀었을때도 결과물이 좋았으면 …
3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쁠리성형외과 댓글 1 조회 59 좋아요 0
이목구비가 큰 편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수술하고 싶었고 콧대랑 코끝 너비만 좀 줄였는데 어때? 난 너무 만족 중이야 ㅋㅋ 인위적인 느낌을 워낙 싫어해서 티 안나고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원장님한테 한 10번은 말한 거 같앙 ㅠㅠ 화려한 것도 잘하면 자연스러운 것도 잘한다고 하길래 화려한 병원 위주로 알아보다가 쁠리에서 했엉!! 붓기차도 챙겨주던데 그거 덕분인지 한달차인데 붓기도 그닥 없구 좋네ㅎㅎ 며칠 전에 경과 보구 왔는데 경과도 좋다…
4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인드성형외과 댓글 1 조회 43 좋아요 0
마인드 성형외과에서 눈코수술 받았습니다 ! 코는 이형택 원장님께 눈은 이현건원장님께 눈 재수술 받았어요 수술한지 약 일년 살짝안됐는데 코 예쁘다는말는 많이들었는데 말안하면 모를정도로 자연스럽고 예쁘데요 !
5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64 좋아요 0
코+이마 성형 4개월차 후기 기린 성형외괴에서 콧대-보형물, 코끝-자가+연골, 이마-배 지방이식 수술을 받은지 4개월하고 보름이 지난상태. 2개월차에 뭣모르고 마사지 받으러 갔다가 이마 가운데가 눌려서ㅠ 3개월차에 2차 지방이식까지 하고 완젼 붓기빠지고 자연스러워집. 난 좀 자연스럽게 원해서 옆모습은 성형한 티가 나지만 앞모습은 크게 차이없다고 주위 사람들이 말함. 하지만 난 원래 코모양은 예쁜편인데 콧대가 아예 없었기 때문에 지금 …
57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