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재수술

zz00zz 2023-01-25 (수) 10:50 1년전 306
재수술 잘하는 병원중에서
여러군데 찾고있는 중인데
강남이나 압구정쪽 무튼 서울 전체
인위적인 느낌없는 직반라인 잘 빼주는 곳 있어?
ex)카리나코 잘빼주는곳
경험이나 추천좀 해줘 ㅜ
이번에 잘되면
이젠 더이상 내 인생에 코 재수술이란건
두번다시 없을거야
Written by
App

492,951
1,907,59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로즈롤 1년전 1년전 [CODE : 6DA02] 신고 주소
옙버지자 1년전 1년전 [CODE : 2C09A] 신고 주소
1929481 1년전 1년전 [CODE : 69996] 신고 주소
아봉봉1 1년전 1년전 [CODE : 85280] 신고 주소
tj45jh4 1년전 1년전 [CODE : 1C3E3]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140
|
의견참여 14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안면윤곽
안면거상
가슴확대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53 좋아요 0
코 한지는 2년반 정도 됐어 첨 했을 때는 붓기가 너무 심해서 완전 우울했었는데 지금 보니까 2~4주차 코가 젤 이뻤던 거 같다.... 붓기 다 빠지니까 단점만 눈에 들어와 일단 정면 개선이 너무 안 됐고 코 휘었고 절골했더니 콧대쪽이 너무 얄쌍해진 거 같아서 속상하고 그리고 콧등쪽 피부가 얇아져서 멍처럼 비쳐.. 옆모습도 자연스럽게 된 건 아는데 내가 추구하는 코는 아니고,, 정면 때문에 재수술 하고 싶은데 개선 안 될까봐 뮤섭,, 재수술 하는 게 …
4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67 좋아요 0
코 수술한지 240일 지났는데 콧대 시작점이 너무 높아서 아바타 인면어 같아 코끝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 시간이 갈 수록 콧대만 보여가지고 콧대 시작점 좀 내리면 좀더 괜찮 을까? 너무고민이라 예사들 댓글좀 보고싶어 ㅠㅠ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7 좋아요 0
첫 쌍수 자연유착+윗트임 후기! 무쌍으로 살다가 점점 눈이 쳐지는거 같아서 쌍수를 결정했어. 원래 가지고있는 눈 구조상 크게는 욕심 없고 자연스럽게 라인은 좀 보이는 정도 요청했는데 딱 잡은데로 나온거같어. 원래 눈썹 거리가 많은편은 아니여서 아침에는 특히 더 부어보이기는 하는데 아직 붓기가 있는거겠지..? 일단 눈동자가 더 잘 보이고 모양은 원장님이 최대한 잘 잡아주신거 같아서 계속 지켜보려구.
2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2 조회 91 좋아요 0
원래 이빨 모양도 이상하고 불편하고 그랬는데 이번에 근처 치과가서 교정했는데 진짜 좋더라 이렇게 좋을줄 몰랐다.. 비싼돈이니 진짜 좋은듯 !! 다들 비싸서 그런거 때문에 고민이면 일단 무조건 추천임 진짜 짱짱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00 좋아요 0
수술한 지 벌써 한 달 차가 되어 후기를 써봐 나는 수술 전 눈 주변에 지방이 없고, 눈 밑꺼짐이 심하고, 비염 때문에 색소침착이 심한 편이었어 비슷한 사례인 사람들이 참고하면 좋겠어 내가 후기를 찾을 때는 대부분 눈 밑에 튀어나온 지방이 확연히 드러나는 분들의 후기가 더 많았거든 ㅠㅠ 하게 된 계기는 화장으로도 지워지지 않는 다크서클때문에 피곤하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들었고, 정면에서 사진을 찍으면 퀭한 반달 모양의 다크서클만 보였어 컨…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강남본점 댓글 1 조회 115 좋아요 0
안녕? 나보고 역도선수냐 아님 운동했었냐 덩치가 개 크다 이런 소리 개 많이 들었는데 이젠 나름 소녀스럽다는 얘기 많이 들음 ㅇㅇ 가끔 지나가다 아는 사람 마주치는데 나 못 알아보는 사람도 꽤 있었음 사실 그 정도는 아니지만^^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의원 안양평촌점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복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팔 람스도 해야겠다! 싶어서 하고왔어 벌써 4달째인데.. 4달째라 사실 또 이렇게 코 성형도 하고싶어서 성예사 들어왔다가 내 후기도 살포시 남기고 가려고왔지뭐야 ㅋ_ㅋ 사실 예전에 프리사이즈라고 사는 블라우스나 재킷을 입으면 항상 단추가 잠기지않았거든..? 진심 프리사이즈 라는 말은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다고 ...^_^....부들부들 나는 결혼해서 남편도 있는데 ㅋㅋㅋ남편보다 팔뚝이 두꺼워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9 좋아요 0
여러 부위를 수술 받아서 걱정도 많이 됐어지만 1년이 되가는 지금은 너~무 만족합니다ㅋㅋ 통증물어보신다면..안아프다면 거짓말이지만 그래도 후회는 없어요! 전으로 돌아가서 다시 성형할꺼냐고 물어보면 저는 할꺼에요ㅋㅋ 수술후 제가 자신감이 붙으니 변화된 제 모습이 좋더라구요 주변에서도 응원해주기도하고ㅋㅋㅋㅋ 아직도 성형에 대해 무조건 나쁘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긴하던데…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해서 외모에 콤플렉스가 심한분들이라면 고려해보는것도 좋을…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이에스청담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18 좋아요 0
난 워낙 눈뜨는 힘이 없다보니 이마로 눈뜨는게 습관처럼 자리잡혀서 나 아직 어린 나이인데 벌써부터 이마에 주름이 ㅠㅠㅠㅠㅠ 더 늦기전에 손봐야겠다 싶어서 대학병원 안검하수 수술 고민도 진짜 많이 했거든 그러다가 우연한 기회로 ㅇㅇㅅㅊㄷ 상담 받아봤는데 괜히 대학병원가서 수술할 바에 눈 쌍수 하면서 미용 챙기고 기능적인 부분 챙기니 일석이조 아니겠나 싶어서 너무 좋더라 자연유착, 윗트임, 앞트임 한건데 절개 아니어서 난 더 좋았어 …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