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원장님 나이때문에 걱정

뚜면뚜 2022-10-17 (월) 06:39 1개월전 160 [CODE : 8522E]
ㅇㅇ웰에서 눈 재수술하기로했는데 원장님 너무젊어서 불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력은 있으신거같은데...아무래도 젊으면 경력이 부족하지않을까하는 불안감..그냥 믿고 해야겠지?바비톡에선 후기 좋긴하저라구 라인도이쁘고.. 여기선 후기가없어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웨웱 1개월전 1개월전 [CODE : D50F4] 신고 주소
     
     
올리뷰 1개월전 1개월전 [CODE : 534B5] 신고 주소
joys 1개월전 1개월전 [CODE : 414FC] 신고 주소
익명 1개월전 1개월전 [CODE : 7DB32]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124
|
의견참여 12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가슴확대
실리프팅
대표Dr.
최문섭
대표Dr.
이규호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티제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 좋아요 0
아 예사들 붓기 나만 장난 아닌강.. 잘때도 잘 못자고 주굴거같어 ㅠㅠ죽만먹고 자고 산책하고 미치겠다앙 근데 앞턱 전진술도 같이 햇는데 붓기땜에 그런가.. 모양이 좀 이상한데 원래 이랭 퓨?̊̈?̊̈ 이마거상도 같이햇는데 눈 핏줄은 언제 돌아왕?̊̈?̊̈.?̊̈.ㅠㅠㅠ
2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난 상체전체+복부 했고 빈약한 75c에서 요새 75d 입는데 그냥 갠적인 꿀팁이야 가슴은 수술 안했고 지이도 안했고 안건들였어.. 지흡 직후에 붓기 다빠지고 완전 뼈밖에 없을때 학교다니느라 살이 좀 와라락! 쪘어 3키로정도. 그리고나서 3키로를 바로 다시 뺐는데 지흡한 부위 위주로?살이 빠지고 가슴은 3키로 쪘을때 그대로 어느정도 유지되더라. 그래서 지금 d입음 진짜 개이득 친구가 찌찌 요즘 왜케 크냐고 지이한거 아니녜.. 원래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리코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원래는 쌍꺼풀이 예쁘게 있었는데..점점 나이가 들면서 눈꺼풀이 처지기 시작하면서 있었던 쌍꺼풀도 덮혀서 안 보이고... 눈도 작아지고 눈뜨는것도 무겁고 불편해졌음..ㅠㅠ 눈바깥쪽이 더 처져서 그런지 나이도 많이 들어보이고 예전눈에 만족하고 있어서 그런지 쌍꺼풀 수술을 하고 싶지는 않았음... 그냥 딱 예전에 내 눈으로만 돌아가도 소원이 없겠다 싶…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디엠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3월에 이주홍원장님한테 뒤밑트임 받았는데 흉도 안생기고 별로 못트는 눈이여서 효과가 미비할거같다하셨는데 오히려 과하지않고 자연스럽게 됐어요~! 가격 오르기 전에 했는데 후회 안하고 좋아요~~~~!! 붉은살도 거의 안보여요!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다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2 좋아요 0
모양자체는 만족인데 왜이렇게 피부가 쓰라리고 수술한쪽 피부만 점점 푸석푸석 해지는걸까? 저같은 사람 또 있나요? 원래 뒷밑트임한쪽 피부가 쓰라리고 푸석해지나요 지금 한 1년 지났는데 수술후부터 지금까지 서서히 피부가 변하고 있어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9 조회 313 좋아요 0
사진 전후차이만 봐도 뭘했는지 알겠지않아요?ㅋㅋㅋㅋ 수술 전 사진 오랜만에 꺼내보는데 정말 수술하길 잘했다고 또한번 생각이 드네요 얼굴지방이식이랑 눈밑지방재배치가 신의 한수라고 생각해요 얼굴에 볼륨이 생기니깐 생기도 있어보이고 훨~~씬 어려보여요 다크 효과도 진짜 크고 하길 정말 잘했어요 코수술도 같이 했는데 딱 제가 원하는 직반버선으로 과하지않게 라인 잘 나왔어요 단점인 것들만 보완한건데 얼굴 자체 이미지가 많이 달라진거 같아요 ㅎㅎ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프리미어성형외과 댓글 4 조회 43 좋아요 2
벌써 수술한지 7개월이나 지났네요 시간 진짜 왜이리 순삭인거죠..? 이제 수술전의 눈은 진짜 제가 아닌거같아요 오히려 이질감 드는 느낌 ... ㅋㅋ 전에 있던 눈꺼풀 겹주름과 짝눈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여서 수술하게 된건데 보다시피 개선이 확실하게 됐다는 점에서 너무 만족스럽구 좋네요 ㅎ 저는 상담 받으면서 쌍꺼풀 수술보다는 절개눈매교정하는걸 추천 받았었는데 역시 제 고집보다는 원장님 말씀 듣는게 현명했구나 싶네요 괜히 의사쌤은…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저거 하루에 다하고 옴 피부가 늘어지는 느낌이라 가볍게 써마지만 해보까! 했다가 이거저거 해보림 ^0^ 효과는 슈링크=얼전<써마지(?몰루?)<<<<<리쥬란 근데 아이리쥬란은 진심 아팠음 3회 연속으로 하고싶었는데 너무 아파서 포기함 진짜 아픔.. 원장님 미워짐 써마지는 보험으로 일년에 한번 꾸준히 맞을라하는데 ((써마지600+리쥬란, 한달 후 리쥬란, 한달 후 리쥬란)) 이렇게 일년 레이저 루틴가져가는 예사들 있닝 공유부탁햏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원픽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원픽에서 눈재수술 절개랑 눈매교정 받았어요 지금은 한 달 정도 됐는데 붓기가 점점 빠지는게 느껴지고 불편한 느낌이 많이 사라졌어요 눈화장을 안해도 인상이 또렷해져서 좋구요 오른쪽 앞라인이 우글우글하고..끝라인이 살짝 찌그러진 느낌이 있지만 붓기 때문이라고 안내 받아서 경과 지켜보고 있습니다!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