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어린 나이 성형, 병원 기준

lje2 2022-10-17 (월) 00:56 2년전 683 [CODE : 2AE66]
https://sungyesa.com/new/free/2364105
성예사에서 많은 경험을 얘기해주어 도움을 받았고,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글을 쓴다.

첫번째 수술 (17살)
쌍수 절개, 앞트임
나는 고1 때 처음 쌍수 절개랑 앞트임을 했어.
근데 어린 나이였고 다 똑같은 병원일 줄 알았지. 나는 쌍수만 하길 바랐고, 앞트임은 하기 싫다고 했는데 해야된다는 의사말에 수술 해버렸어.

일단 미의 기준이 확립되지 않은 청소년기에 수술 하려고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본인도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는 채 하지 말고, 성형 뿐만 아니라 앞으로 인생의 수 많은 선택에서 우선 스스로를 알고, 믿고, 사랑하기를 바란다.

사람마다 미의 기준이 다르듯이 연예인도 다 한 사람만을 좋아하는게 아니듯이 여러 가치와 관점이 있다는것을 잘 생각하기를 바란다. 어린 나이일 수록 특히 학창 시절이면 남들 말에 엄청 휘둘린다. 성인이 되어서 혼자 수술 경과를 지켜보는 것도 하루 마다 생각이 달라지는데, 학생의 신분에서는 더 많은 얘기들을 견뎌야한다.

수술을 하고 나서 다 되돌리고 싶었지만, 절개해서 풀 수도 없었고 이때는 앞트임 재건(복원)의 개념이 없었던 때라 무엇을 해야하는지 모르는 상황.

두번째 수술 (18살)
눈밑지방재배치, 쌍수 앞 라인 재수술
앞트임이 너무 많이 되고, 쌍수 라인이 두꺼워서 부자연스러워 첫번째 병원과 다른 병원을 찾아가니 이 두 가지를 추천해주었고 고2 때 해버렸음. 이 때도 이 병원 한 군데만 갔음. 그리고는 그냥 스트레스를 가지고 계속 살아왔음.

그런데 몇 년 전부터 유명 연예인들의 앞트임 복원(재건)이 알려지면서 앞트임 복원에 대해 알게되었지만 여태의 수술 경험을 생각하며 계속 고민함.

코로나 상황
그러다가 코로나 상황이 생기면서 마스크를 쓰고 다니게 되고, 눈만 보이는 경우가 많아서 앞트임 복원하기로 결정함. 그리고 앞으로 내 인생에 성형은 없다. 이번이 끝이라고 다짐함.

세 번째 수술 (30살)
첫 번째 수술과 두 번째 수술 모두 병원을 여러 군데 다니지 않고 한 곳 씩만 가보고 수술을 결정했으므로 이번에는 손품 발품 5군데~10군데 가보고 수술 하기로 마음 먹음.

근데 앞트임 복원으로 상담 가면 안해도 된다는 의사들도 많다는데 나는 10군데 모두 왜 여태 안했냐는 반응이었음. 13년을 이렇게 살았음. 그런데 힘들면서도 수술 결정을 못한 이유는 실패해봤기 때문에 더 결정하기가 힘들었음. 근데 일단 손품과 발품의 차이가 엄청 큼.

내가 병원을 고르는 기준
1. 마스크를 벗고 얼굴 전체를 보는 병원 O
코로나여서 눈만 보는 곳은 걸렀음. 전체적인 조화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잠깐이라도 마스크를 벗거나, 사진을 찍는 곳을 선택.

2. 내가 원하는 부위 말고 다른 곳을 얘기하는 병원 X
30살의 나이가 되니, 나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되었고 기준이 명료해 졌음. 본인의 미의 기준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의사랑 소통이 안돼서 서로 힘들어진다.

3. 원장 1인 병원 O
앞트임 복원에만 최적화된 1인 병원을 선택.

4. 후기 할인 이벤트 병원 X
수술하고 13년을 생각해보면, 돈이 수천만원이어도 내가 더 소중하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몇 백을 내더라도 돈이 아니라 나를 기준으로 선택.


손품에서 10군데를 찾아 직접 발품을 해보고 알게 된 점은 손품과 순위가 달라진다. 내가 결국 선택한 병원도 손품 때는 상위권이 아니었고, 손품 때 상위권이었던 병원도 직접 가면 느낌이 달랐음. 그리고 사람마다 궁합이 있듯이 병원과도 궁합이 있다는 것을 방문하면서 느낌. 근데 다닐 수록 더 고르기가 힘들어지는데, 더 다니면 결정을 못 할것 같아서 10군데에서 선택함.

선택이 힘들어 기준을 가지고 거르는 식으로 결정했음. 기준은 본인 스스로 잘 찾아야 한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잘 되었다. 모두 최선의 선택을 하고, 후회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아가기를 바란다.

끝으로 나는 앞으로 성형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를 더 아끼고 소중하게 여기는 태도를 배웠다.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도 같은 태도로 여기는 법을 배웠다. 그래서 수술 후에 기부도 시작했다. 앞으로 평생 감사하고 나누며 살 것이다. 그래서 수술 하는 데 시간과 돈을 쓰지 않을 것 같다.

그런데 나는 다시 생각해봐도 앞트임 복원은 꼭 해야 했던 것 같다. 안그랬으면 계속 과거에 머물러서 슬퍼하며 나아가지 못했을테니까. 그리고 지금 벗어났고, 현재를 살며,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게 되었음에 감사하며 살아간다.

성예사에서 예사들의 도움을 받았듯이, 누군가에게도 이 글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쓴다.
Written by
App

8,144,622
6,408,45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다끼 2년전 2년전 [CODE : 3883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364308
Ganador 2년전 2년전 [CODE : 5347A]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364426
이빈구 2년전 2년전 [CODE : 1D2E3]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368202
가구거 2년전 2년전 [CODE : 4132E]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370836
아이고야아아 2년전 2년전 [CODE : 4EAB3]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37602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50
|
의견참여 450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트임
실리프팅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팔 지흡한지 이제 딱 3주차가 됐습니다! 아직도 관절 부분이 잘 유연하게 움직이진 않지만 조금씩 계속 좋아지고 있어서 뿌듯합니다ㅎ 원장님이랑 처음 상담 하면서 저는 자연미를 추구한다 무조건 자연스럽게 해달라 요청 드렸는데 제가 원하는 라인대로 잡아주셔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그리고 상담 실장님, 안내 데스크 직원분들도 다 너무 상냥하시고 나긋나긋 하셔서 정말 편하게 상담 받았어요 !! 수술 하기 전에도 많이 걱정되고 불안 해 하니까 괜찮다고 토닥여 …
3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얼굴살이 너무너무너무 없어서 고민이이에요 처음에는 필러도 고려햇었는데 나중에 쳐진다고 해서 일단은 필러는 마음속에서 지운 상태고 쥬베룩볼륨과 스컬트라 중 고민중에 있습니다. 비용도 그렇고 쥬베룩볼륨으로 마음이 기울었었는데 쥬베룩볼륨이 최근들어 결절생겼다는 후기들이 꽤 잇어서 스컬트라 해야되나 싶기도 하고 고민이 많습니다. 혹시 해보신 분 계시다면 좀 조언좀 부탁드려봅니다
57분전
양악/교정/치과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34 좋아요 0
윤곽의정석에서 핀제거 수술을 받은 지도 벌써 4주차가 되었네요. 여러모로 걱정이 많았던 수술, 무사히 집도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함과 고민중이신 다른 분들을 위해 저의 경험을 적어볼까 합니다. 7년 전, 타 병원에서 양악 수술을 받았던 저는 종종 핀 주위로 트러블이 일어나거나 퉁퉁 붓는 증상을 겪는 탓에 핀제거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병원을 찾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았는데요. 다른 병원에서 수술했다는 이유로 상담도 전이 거절 당하기…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아이에이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1 좋아요 0
골반쪽에 지이나 필러 많이 받는 거 봤는데 효과가 드라마틱한 것 같아서 나도 상담 받아봤어 힙딥쪽에도 불만족이 커서 골반필러 상담에 말씀드렸는데 당연히 골반만 놓는 건 아니라고 설명하더라구 힙딥필러 + 엉덩이(힙)필러까지 다 들어가야 자연스럽고 예쁘대서 그냥 믿고 진행햇슨 사진은 병원에서 받은 시술 전후 직후 사진!!! 그냥 당일부터 완전 체감 커서 짱만족상태로 나옴 시술 시간은 대기 빼고 한 20분? 30분 걸렸나? 계속…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양윤돌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성인되고나서 누가 찍어준 옆사진보고 충격을 받았는데 입툭튀는 알고있지만 턱도 없더라구요.. 수술은 돈도없고...시간도 없고 그냥 내 일이 아니다 하고 살았었는데 어쩌다보니 드디어 했어요! 윤곽은 먼가 성형쪽보다 윤곽전문병원에서 하고싶었고 첫 상담에 첫 병원으로 정했어요 이미 후기도 많이 봤었고 제 상황과 현실적인 부분 등을 고려해서 과하지않게 상담해주셔서 믿음이 갔거든요 저는 광대, 턱끝전진술 했어요 사실 얼굴이 너무 틀어져있고…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해의원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허리잘록흡입, 엉덩이지방이식 받았음 회복은 다된것같구 예전라인은 옷을 신경써야 라인이 괜찮았다면 이제는 막입어도 원래부터 이랬던(?) 것처럼 그러내 ㅎㅎ 엉덩이이식을 해서 래깅스핏이 잘나오는거같아 눈바디 자꾸 보게돼 애매한 라인이면 허리잘록엉지이 고민한번 해보셔도 좋은것같음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78 좋아요 0
요즘 남편이 크롭이나 짧은옷 딱붙는 옷 못게해서 조금 어이 없지만 시술 후기가 좋아서 그런거 같아서 귀엽고 웃긴 요즘이야ㅋㅋ 벌써 등 러브라인 지방추출 주사 시술후, 11주차나 되었고 리얼 후기 가지고 왔슴!! 10주차까지만 해도 눈에 보이는 변화가 신기했는데, 지금은 만져봐도 라인이 부드럽게 잡히는 게 느껴지네!! 옆모습 복부 라인도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특히 등 러브라인은 티셔츠만 입어도 달라져서 옷 입는 재미가 배로 늘었다는!!! (…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바라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7 좋아요 0
바라본성형외과에서 3way 뒤트임 수술후기 수술날짜: 2025년 4월 말 꼬막눈 + 함몰눈이 늘 콤플렉스였는데 자연스럽게 눈꼬리는 뒤로 틀수없을까 검색하다가 바라본 3way뒤트임에 대해서 알게됐어요. 수술후 회복은 아주 빨랐고 원래 피부가 상처도 잘 안아물도 흉터도 잘 남아서 걱정했었지만 5개월이 다 되어가는 지금 흉터도 남지 않고 눈꼬리도 원하던 방향으로 내려와서 너무 만족하면서 사는중이에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90 좋아요 0
올해 1월 수술하고 반년 넘은 후기 6개월 마지막 경과차 병원까지 모두 다녀오고 난 후에요 ! 일단 너무 편하고 제가 원하던 자연스러운 코 형태가 된 것 같아요 새로 알게되는 사람들이 코 한줄 아무도 모르지만 근데 코 이쁘다는 소리는 들어요 ! 원래는 단체사진 찍어도 제 코만 보이고 어디 안올렸으면 좋겠었는데 이제는 따로 보정하고싶은 생각이 없을정도로 만족하며 지낸답니다 비더뉴 완전 강추해요 !!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