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예사들 같음 수술 다시 할것같아..?

익명 2022-10-15 (토) 18:33 1개월전 1206 [CODE : 2C017]
(사진펑)

아직 일년은 안됐는데 눈앞머리 먹은거 마음에 안들어서...
할거면 딴데 더 안찾고 마지막 경과보러갈때 가능한지 물어보고 했던데서 다시 할까 생각중인데

앞머리도 좀 보였음 좋겠고 라인 조금만 높았음 좋겠는데......
근데 또 손댈정도는 아닌것같고
라인 너무 얇으니까 화장하기 너무 힘들고
내취향은 얇아도 세미아웃가까운 인아웃이라서 아에 다른 모양인데....ㅠ

실제로보면 위에 두개보다 라인 더 안보여 세번째처럼 동공쯤 지나서부터 보이는데 뒤에만 높아서 앞에 좀 보였으면 좋겠는데
그냥 살까.... 재수술 할까.....?
아니면 쌍수는 말고 윗트임하면 모양 좀 나올까? 윗트임하면 앞머리 보인다묘...

주변에선 다 말리는데 그렇게 안어울릴것같아???ㅜㅠ
사실 모양 맘에안들어서 초기에 돈내고 조기 재수술 해달라할까 생각했었는데...ㅎ 봐도봐도 내취향은 아니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닉머로하지 1개월전 1개월전 [CODE : 7DEE1] 신고 주소
안할듯 충분히 예쁘고.. 앞라인 높아지면 티 엄청날거같아 특히 사진상의 오른쪽이..
김산풍 1개월전 1개월전 [CODE : 3766D] 신고 주소
나도 안할듯 앞머리 먹은거 스트레스면 눈썹거상알아바
천왕도사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D20F] 신고 주소
절대..., 말리고 싶음 지금도 예쁜눈임
성예사프린세스 1개월전 1개월전 [CODE : 5235F] 신고 주소
앞을 더 트이면 좀 너무 몰려보이지
않을까? 지금 너무 자연스럽고 이쁜것같은데
앞트임은 콧볼까지 보여야 더 잘 알 수 있을 것 같아.. 눈꼬리가 콧볼 안쪽으로 가면 안이쁘니까..
     
     
익명 작성자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C004] 신고 주소
[@성예사프린세스] 앞은 못트는거 알아ㅠㅠ 내가봐도 너무 가깝고 병원돌때도 다 앞은 못튼대서...  위도 못틀까해서..? 윗트임하면 눈앞머리 라인 보인다던데..
찢었다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2BE1] 신고 주소
조금 기다렸다가 몇년뒤에 하는건 어떨까?
     
     
익명 작성자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C004] 신고 주소
[@찢었다] 어..왜?? 라인 더 내려오고 안보일때쯤 해서??
yonamum 1개월전 1개월전 [CODE : 5AD74] 신고 주소
조금 기다리는게 좋지않을까요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더 자연스러워요
Poiuy1 1개월전 1개월전 [CODE : D8E8B] 신고 주소
나도 몇 년은 넘겼다가 하는 걸 추천,,
     
     
익명 작성자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C004] 신고 주소
[@Poiuy1] 왜인지 물어봐도돼??  몇년지나면 아에 묻힐것가튼데...
          
          
Poiuy1 1개월전 1개월전 [CODE : D8E8B] 신고 주소
[@] 흉살이 수술 얼마지나지 않은 시점엔 딱딱한 상태인데 그 때 수술하는 거 좋지 않다고 해서.
하읭 1개월전 1개월전 [CODE : 8A1C7] 신고 주소
난 할래.. 일년 안됐는데도 라인이 낮아보여서
stl3244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9C85] 신고 주소
모습 좀 바뀌기도 해서 조금 더 지나서 하는걸 추천드려요...
박홍삼 1개월전 1개월전 [CODE : 467E3] 신고 주소
지금 괜찮은딩 ㅠㅠ 예뽀
열두시이십일분 1개월전 1개월전 [CODE : 53302] 신고 주소
저는 안할것 같아요 충분히 예븡거 같아요
Hhhhhp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C016] 신고 주소
사진없어지긴햇지만.. 쌍수 재수는 웬만하면 비추 ㅠ
     
     
익명 작성자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C004] 신고 주소
[@Hhhhhp] 왜...? 재수 실패하기 쉬워..? 아니면 티 많이나?그것도 아님 효과가 없어?ㅠㅠ
성형처음남2 1개월전 1개월전 [CODE : 493BE] 신고 주소
자기만족이면 난 재수 추천
크림베이글 1개월전 1개월전 [CODE : AF791] 신고 주소
남들이 하지말라고해도
내맘에 안들면 언젠간 하는게 맞더라
근데 병원 제대로 알아보고 다시는 재수 안하게
해야해 병원 잘알아봐!
     
     
익명 작성자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C004] 신고 주소
[@크림베이글] 지금 수술한 병원은 맘에 들어 진짜 망했을때 재수도 믿을만하겠단 생각으로 정한거여서...내가 수술날 라인낮춰달라 앞머리 거의 안보인는 사진 다시보여줬다가 이사단난거라ㅠㅠㅠ 그래도 걱정해줘서 고마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409
|
의견참여 40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코재수술4번째 여기서 도움많이 받아서 잘되서ㅜ요즘 또 뭐하러 돌다가니는 중인데 예전에 프락셀과 10번하고, 지루서우피부염까지 걸려서 근 10년간 피부과 시술 안받다가 요즘 괜찮아서 이것저거수받고있는데 , 나같은경우 워낙 장벽이 무너져있는 상태라 리쥬란이나 샤넬보다 엑소좀이 다 필요한 상태라도 자기진단 ㅋㅋㅋㅋㅋ c xx신사 이벤트 하길래 인모드, 에어셧, 리포쫌 5cc, 진정레이저 해서 79만원인가? 애어샷 150추가해서 나는 …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슈어스성형외과 댓글 1 조회 32 좋아요 0
수술받고 두달정도 지났어요! 슈어스에서 3종 했고요 그동안 병원가서 후관리도 받아주고 경과도 보고왔어요 원장님이 불편한 부분이랑 궁금했던 부분 이것저것 알려주시고 세심하게 봐주셨어요 병원에서 해주는 붓기관리도 몇번 받아주니까 더 빨리 빠지는 느낌?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좀 붓는거 같고요 집에서 걍 누워있을때보다 산책하고, 일상생활 하면서 붓기도 좀더 빠지는거 같아요 이제는 씹는게 좀 괜찮아져서 먹는것도 큰 무리는 없는거 같아요 초반엔 좀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29 좋아요 0
실밥제거는 했고 가까이서 사진을 찍으면 실제로 보는 느낌이 안 나길래 멀리서 찍고 가렸어요 실제로 볼 때 약간 가까이서 보든 엄청 가까이서 보든 사진같은 느낌이 나는데 너무 이상하지않나요 ㅠㅜ 저처럼 된분 있으신가요???? 잇다면 화장으로 커버하셧나요?ㅜㅠ 재수술 안하고싶었는데 해야할까요 수술한지 얼마 안되긴했지만 첫날부터 저랬어서 붓기 다 빠질때까지 기다리는건 의미가없는것같아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옳은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안검하수가 심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3년 전에 옳은손에서 절개 눈매교정이랑 눈밑지방재배치 받았었어요. 상담실장님은 지금은 다른 분으로 바뀌셨지만 친절하셨고, 원장님은 약간 날카로운 느낌이시긴 했는데 질문에 답변 잘 해주시고 경험도 많으시고 자부심도 대단하시다는 게 느껴져서 최종선택했었습니다. 수술하고 나서 6개월 정도 지났을 때 한쪽 교정이 풀려서 병원 찾아갔는데, 할 수 있는 건 최대한 해주겠다고 원장님이 약속하셨고 무료로 재수술 받아서 지금까지 유…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75 좋아요 1
푹꺼진 아이홀 피곤해보이는 눈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고 있는차에 손품팔아 선택한 병원!!! 절개는 싫어서 자연유착을 원했어 눈처짐이 심하면 다들 절개해야한다고 했는데 여기에서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예쁘게 수술해주셨는데 붓기가 생각보다 빨리 빠지고 멍도 금방 사라지넹 다빠지면 자연스러워 지겠지?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름다운사람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73 좋아요 1
5년전쯤인가 학생때 수술했었는데 비용부담+발품팔줄모름ㅋㅋㅋ 그래서 그냥 그 지역에서 한번쯤 이름 들어본곳? 가서 했는데 재수술 하기 전까지도 다들 쌍수한거 다 알고 조금만 부어도 소세지.. 인아웃으로 하고 싶었는데 라인도 완전 아웃으로 빠져서 ; 뭔가 라인하고 내 눈하고 따로 노는 느낌? 그래서 이번에 재수술하고 지금 한달 반 정도 지났는데 라인도 인아웃으로 잘빠지고 벌써 주변에서 자연스럽다고 난리남 재수술한게 훨씬 낫다고 진짜 다시…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원픽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47 좋아요 1
눈을 그냥 편하게 떠도 눈뜨는 힘이 생긴것 같아서 신기합니다 수술하기 전에는 눈썹이 눈을 찌르기도 했는데 이런것도 없어져서 눈이 훨씬 편해졌습니다. 속쌍으로 얇게 상담 받고 수술했는데 초반에는 붓기가 덜 빠져서 쌍꺼풀이 약간 보이는거 때문에 좀 걱정돼서 경과 보러 갔을때 원장님한테 물어보니까 붓기 빠지면서 제가 원하던 만큼 보일 수 있을 거라고 설명 들어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쌍수 하고 삼개월 정도 되었는데 슬슬 붓기가 빠지는지…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뷰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44 좋아요 1
눈성형한지 3달차 입니다! 수술하고 눈 부분이 좀 울퉁불퉁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붓기도 많이 가라 앉았고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은 것 같아요!요즘 전보다 눈이 시원해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요 이런 얘기 들을 때 마다 수술한게 후회가 안될정도로 기분이 좋아요 성형한 티는 많이 안나지만 자연스럽게 예뻐졌다는 소리를 듣곤 하네요 >< 이번에 수술을 하고 느낀점은 확실히 성형은 시간이 약인 것 같아요 앞으로 시간이 지나면 더 나아질것같네요 ㅎㅎ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5 좋아요 0
크기를 크게 넣어서 그런가 붓기까지 더해져서 엄청 커진거 같아요! 가슴 수술 전에는 만족도가 좋다고는 하던데 아직 받은게 아니라 확 와닿지가 않았는데 수술 후에 없던게 생기니까 그것도 두 눈으로 보이니까 너무 만족스러운거 같음요ㅠㅠ 이게 가슴이라는 거구나....ㅋㅋㅋ 얼마나 뿌듯해지는지 그냥 티 한장 걸쳐도 감출 수 없겠더라구여ㅋㅋㅋㅋ 수술하고 밖에 나가면 살짝 시선이 느껴지긴하는데 평소에 못받아본 관심이라 저는 즐겁게 즐깁니다 ㅎㅎㅎ …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