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뒷밑트임

78 2022-10-12 (수) 23:57 1년전 158 [CODE : 5262A]
뒷밑트임 한 예사 있어??
뒷밑트임 해서 엄청 크게 효과 본 후기 궁금해!!,!,!
붓기랑 멍들은 언제까지 안빠지는지도 궁금해,!!!!ㅠㅠㅠㅠㅜ
한달정도면 많이 자연스러워졌어???ㅠㅜㅠㅜ
ㅜㅜㅜ 뒷밑트임 잘 하는 곳은 또 따로있나,,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영여사포레버 1년전 1년전 [CODE : 25E75] 신고 주소
     
     
ddddp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483F5]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339
|
의견참여 345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검하수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나 정말 콧대 없음, 코끝 없음 심각했어 기증늑과 실리콘의 조합으로 나의 새로운 코가 탄생했구 진짜 무에서 유가 탄생하게 되었어 실리콘은 원래 막 9미리 10미리 넣고 싶었는데 너무 인위적일거 같다고 원장님이 4.5미리만 넣어도 된다고 해서 내가 뭐 아나 원장님 믿고 진행했는데 딱 좋은 높이인거 같아 암것도 모르고 9미리 10미리 넣었다면 아마 난 성괴가 되었겠지?
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왼쪽눈이랑 오른쪽눈이 짝짝이에 쌍꺼풀이 약간 풀렸었어! 왼쪽눈이 더 컸었는데 재수술하고 양쪽 잘 맞춰져서 만족행 상담 진짜 자세히 해주셨었는데 수술도 꼼꼼하신듯해 왜냐면..처음 쌍수했을때도 양쪽 짝짝이 못맞췄는데 지금은 대칭 맞으니까 화장하기도 편하고 셀카도 그전보다 눈이 또렷하게 나옴 눈밑지방재배치도 볼록 튀어나오고 심한편이면 만족도 진짜 큰수술이니 참고해 !
2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다른병원에서 내측으로 수술했다가 다시 원래코로 고~대로 복구되서ㅋㅋ 외측으로 수술했는데 딱 원하는만큼 자연스럽게 줄어들어서 좋음 내가 수술했떤것중 가장 만족하는 수술임.. 컴플렉스 있는 사람들은 추천해~
2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티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재수입니당 첨엔 붓기 때문에 살짝 부자연스러워보인다 싶었는데 붓기 가라앉고 시간 지나니까 자리 잡아지네요 ㅋㅋ 시간 지날수록 자꾸자꾸 더 자연스럽고 예뻐지고 화장도 잘 어울려요! 속눈썹 붙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3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붓기 빼기 위해 초반에는 산책 열심히 했는데 사람은 역시 안바뀌나봐 요즘 넘 피곤해서 산책도 안하구 디비 먹고 잤어!!! 호박차나 호박죽도 맛없어서 안 먹고 집에 그대로 있음 진짜 산책이라도 다시 열심히 해야겠어..ㅋ 나 이제 1달차 되서 병원에 경과보러 갔다왔는데 원장님도 별 이상 없고 괜찮다고 하셔서 마음이 놓여 최근에 코에 뾰루지 난 적 있는데 염증인줄 알았짜나... 막 병원에 연락하고 그랬는데 다행히도 뾰루지였어..넘 민망했어.…
3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8 좋아요 0
뒤밑트임 절개 재수술 약 한달차입니다! 삼년전에 뒤밑트임을 했었고 좀 더 확 트고 싶어서 알아보던 차에 확실하게 트여주는 곳으로 정했어요 수술할때 무섭지 않게 의사쌤과 간호사님이 잘 대해주셨고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수술 후 2주 정도는 결막 부종이 있었고 실밥 풀고는 붓기랑 결막 부종이 금방 사라졌어요 피부화장은 실밥 풀고 3일정도 후에 시작 했고 가벼운 눈화장은 실밥 풀고 일주일 정도 후에 했습니다! 부자연스러운 것도 점점 사라져가니까 눈…
3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07 좋아요 0
매부리,복코와 비염 때문에 받은 기능코 한달 차 됐어여!! 우선 코 모양도 모양인데 기능미용코수술 하면서 코를 예쁘게 할 수 있음 하는거라 되게 고민 많이 하다가 상담하고 맘에 들어서 바로 예약하고 수술했어 수술한지는 한달? 지났고! 내 코가 사진 찍어보니 엄청나게 휘어있더라고! 그래서 그런지 코로 숨쉬는게 이렇게 힘들었나 ? 싶었구!! 진짜 지금음 숨쉬는것도 너무 편하고 다른세상 사는것 같아 ㅋㅋ 보통 한코가 막히면 다른쪽 코가 일을 한다고 하는데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51 좋아요 1
풀린 쌍꺼풀 낮고 두툼하기까지한 복코느낌까지 총체적 난국이였는데 이래서 성형하나 싶을정도로 사람 이목구비가 엄청 또렷해보여여 살짝 곡선 느낌 더 들어간 직반라인 취향이라 고대로 요청했는데 그 어느 중간의 애매한 제 기준이 딱 잘 반영됐어여 쌍꺼풀재수술 하면서 라인 살짝 낮췄는데 붓기 넘 늦게 빠진거 빼곤(이건 뭐 제 체질탓..) 만족스런 회복기간이였네욤 뭔가 밋밋하고 좀 애기애기해 보이는 이미지가 이제는 으른된 느낌이라 나름?성공적인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119 좋아요 0
옆에서 볼 때는 괜찮은데 앞에서 뭉툭한 느낌이 있어서 교정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찾았는데 삼사오 송인수 원장님이 유명하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고민 없이 상담 받고 바로 예약했어요. 저는 귀연골로 코끝교정(긴코교정)했습니다. 코가 조금 높아졌으면 해서 실리콘도 생각을 해봤지만, 송인수 원장님께서 제가 원하는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코는 실리콘을 넣지 않는 게 더 맞고, 넣더라도 아주 얇으며 부작용 위험이 있…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