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귀솜 너무 불편

ststs 2022-10-12 (수) 22:42 1년전 104 [CODE : 515EB]
단단히 조인거같은데
7일동안 끼고다니니까 너무 불편
밥먹을때가 젤불편
내일 드디어 풀라나

1,629,972
472,30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380
|
의견참여 38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안면거상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70 좋아요 0
얼지이 얼지흡 그거때매 내가 요즘 많이 들락하는데 내가 여기 가입하게 됀 이유가 거기서 수술하고서인데 당시에 1인 병원이라 골랏던게 큰 이유인데 상담할땐 모르지 ㅈㄴ 개판임.. 내 첫 글 보면 알거임 나 쌍수랑 앞트임 재수 + 밑트임 + 뒷트임 햇엇는데 그때 수술 막타임이엇어 짐 2년전이라 뭐땜엔지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아마 그때 수술중에 나중에 쌍수 라인땜에 깨워서 수술 하는 상황일거야 라인땜에니까 암튼 다 느끼면서 햇엇는데 그러고 나서…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1
평소 낮은코+복코+매부리코 때문에 코성형을 할지말지 고민을 정말 많이했는데 슈가성형외과의원 이주철원장님께 충분히 상담후 첫코수술을 받았어요 화려한 코보단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는데 수술이 잘 된거 같아서 정말 맘에들어요 이제 3개월차이고 코수술하길 잘했다 라고 생각이 드네요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톡스앤필 강남본점 댓글 2 조회 100 좋아요 0
성인여드름을 달고 살았던 사람입니다. 여드름을 압출하거나 집에서 짜내고나면 패인흉터가 생겨서 얼굴 곳곳이 아주 난장판이었는데 액션2프락셀 받고 패인흉터가 눈에띄게 사라지는게 보여요. 지금 3회차까지 받았고 1회차는 별 효과가 없는듯 하였으나 회차가 갈수록 효과가 눈에 보여요. 홍조는 원래 있었고 딱히 레이저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진다거나 그런건 전혀 못느꼈어요. 받고나면 일주일정도는 어디 못나갈 얼굴이에요ㅠ 빨개지고 딱지가 생겨서 화장도 …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65 좋아요 0
시간이 갈수록 더 만족하고 더 맘에 들어요!! 낮고 넓은 코땨문에 외모 콤플렉스가 있었는데 제 기존 얼굴이랑 조화로운 예쁜 코가 생겨 거울볼때 넘 즐겁습니다!! ㅎㅎ이제 코가 자리를 잡아서 뷸편한 것도 하나도 없고 성형한 티가 일도 나지 않아요!! 분명 예뻐졌는데 이렇게 자연스러울 수가 있을까 싶네요 ㅎㅎ 그만큼 원장선생님 실력이 좋으신 거겠죠?? 나민화 원장선생님과 예롬 실장님 간호사분님들께 감사한 맘 뿐임니댜 ㅠㅠ 살빠졌다, 예뻐졌다는 소리는 최근에…
9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소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85 좋아요 2
사진 찍으면 도드라지는 울퉁불퉁한 윤곽라인이 고민이었고 인모드나 슈링크 시술 여러 번 받아봤지만 시술만으로는 개선하는 데 한계를 느껴서 윤곽수술을 결심했어요. 윤곽수술은 지금까지 받았던 시술과는 다른 큰 수술이니만큼 결심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고 여러 곳을 발품 팔며 상담을 받던 중 소다 성형외과 권재현 원장님을 만나고 여기서 받아야겠다! 확신이 생겼어요. 소다 성형외과에서 수술받기로 결정하기 전 다른 병원 여러 곳에서 상담받을 때 병원마다 권…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인드성형외과 댓글 8 조회 479 좋아요 1
안녕하세요. 작년 9월 말쯤 수술하고 7개월 정도 지난 경과 후기 올려요! 저는 4번째 코 재수술이었고 20대를 쭉 망한 코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며 살았었어요. 모양 불만족을 떠나서 2번째 수술 직후부터 코가 휘어서 1년 만에 재수를 했지만 3번째에는 더 심하게 휘었고 다시 수술을 해도 잘 된다는 보장이 없고 또 휠까 봐 병원 상담만 전전하며 힘들어했는데 친구가 마인드성형외과 이영택원장님께 수술하고 너무 예쁘게 잘 돼서 4번째 마지막 수술까지…
1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299 좋아요 1
복코 매부리코 심했는데 수술하고 진짜 좋아졌어요 코끝 뭉툭하고 매부리가 화장을 해도 안지워지는건 진짜 어떻게 할 수가 없는데 말 들어보니까 코필러를 해도 안된다고 해서 코수술 했구요 코 라인이 예뻐진것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코끝 날렵하지만 뾰족하지 않게 된거랑 매부리 없어진거 진짜 짱 죠아요 상담 세 곳 다녀왔는데 복코 매부리코 후기 좋았던 곳으로 선택했는데 병원 선택도 정말 잘한거 가타요 ㅋㅋ 실리콘이랑 귀연골이랑 비중격연골로 코수술 했구요 비용은…
1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8 조회 460 좋아요 0
다들 수술하고 초반에만 공유하지 시간이 지나고 후기는 별로 없는거 같아서 적어 수술을 22년 12월이었나 23년 1월이었나 진짜 한참되어서 언제 한지도 잘 기억 안나네ㅜㅜ 처음에 눈재수술한다고 했을때 다들 지금 라인도 괜찮으니 그냥 놔두라고 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나 또한 뭔가 지금 라인보다 망하는거 아닌가 걱정도 되고 그 긴 회복을 또? 이런 생각이 들더라 그래도 일단 상담만 가보고 결정하자 생각했어! 틈날때마다 상담 여러군데 가봤고 …
1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2 조회 267 좋아요 1
사춘기 이후 키가 갑자기 자라면서 안면비대칭이 생겼어요. 돌출입은 원래 조금 있었지만 치아가 가지런하고 교합도 잘 맞아서 교정을 생각하지는 못했었는데 갑자기 비대칭으로 턱이 자라니 부정교합까지 생기더군요ㅜ 거울로 보는 모습, 셀카 등이 타인이 정면에서 보는 모습과 완전 달라 보인다고 하니 심각함을 깨닫고 교정 치과에 갔는데 교정으로 해결이 안된다는 말씀을 두 군데에서 같이 들었어요! 그래서 양악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진료 예약 날까지 …
1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