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TIP] 병원에서 알려주지 않는 성형외과 선택법 14가지

성예사 2024-03-19 (화) 20:29 0초전 383375



병원에서 알려주지 않는 성형외과 선택법 14가지
1 2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540
|
의견참여 55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트임
안면윤곽
가슴확대
실리프팅
Dr.
송훈
Dr.
이승룡
외 1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두번째라 별로 안떨렸어ㅋㅋ자가늑 흉터랑 통증이 무서웠을뿐...상담때 원하는 코사진 원장님께 많이보여드리구 디테일하게 원하는거 다 말해드렸어ㅋ 보여준 사진이 되게 높은 코들이라서 실리콘4mm로 하려했는데 주위에서 지금 높이가 딱 자연스러우면서 높다그래서 그냥 4mm짜리를 위치마다 깎아서 맞춤으로 해주신댔어ㅋㅋ직반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살짝 높게 지금 입원중인데 겉에 솜 교체하느라 떼고 봤는데 비주도 잘 내려준거같구 콧구멍이 생각보다 커지긴했는데ㅋㅋ높아…
2분전
윤곽/FACE수술후… - 아이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3 좋아요 0
사각턱, 턱끝 윤곽수술이랑 볼 지방흡입 같이 받았습니다~ 요즘 2키로정도 왔다갔다 하는데 붓기 다 빠진 후론 몸무게가 늘어도 얼굴은 그대로에요!! 갸름한 얼굴형이 유지가 돼서 너무 좋습니다ㅠㅠ 전엔 볼살이 너무 스트레스라 다이어트 하기 바빴는데 이젠 얼굴살 신경 안써도 돼서 편합니다! 그래도 많이 찌는건 당연히 안되겠죵..ㅎㅎㅋㅋㅋㅋ 원래 인모드 꾸준히 받았었는데 확실히 수술이 시술보다 효과도 훨씬크고 영구적이라서 가성비도 오히려 좋은 것 같…
2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마인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마인드에서 눈 코 이마지방이식 수술한지 3개월 된 후기입니다:) 눈 이마는 권찬 원장님께 코는 이영택 원장님께 수술 받았어요! 수술하고 3개월 조금 넘었는데 정말 만족 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해달라구 요청드렸더니 정말 자연스럽게 잘 해주셨어요! 이마도 지방이식 많이 고민했는데 실장님도 원장님들도 어떤 게 더 좋을지 같이 열심히 이거저거 따져가며 고민 해주셨어요! 덕분에 정말 만족 중입니다!! 불편한 점은 아직 없었…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103 좋아요 0
두꺼운피부+복코라서 드라마틱한 효과는 기대를 못했는데 너무 만족하는 결과가 나온 것 같아요! 일단 정해진 수술방식을 설명하는 상담이 아니고 제 얼굴에 맞는 상담을 해주셔서 슈가로 선택했구요 수술 직전 까지도 게속 소통해주십니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6 좋아요 0
어릴 때 진짜 놀림 많이 받았구 그로 인해 트라우마가 있을정도로 스트레스 심했어요 저도…알고 있었죠… 제 코 못난거… 복코에 매부리코에 만화캐릭터 같은 코 정말이지 코를 뜯어내고 싶을정도로 고민이였구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올해 꼭 수술해야지 하고 1월부터 병원 알아보고 수술했어요 무보형물로 수술했고 복코성형 매부리코성형 같이 했어요 그나마 콧대는 높아서 무보형물코수술이구 CT보니까 비중격연골이 다른 사람에 비해서 커서 안써서 수술비가 적게 나…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우선 나는 하이코만 했었어 (필러 XX) 찾아보면 후기들도 그렇고 뭔가 코수술 하면 실패할 것 같은거야 마음은 항상 한구석에 있었지만 시간도 그렇고 비용도 그렇고 깡따구가 안 생기더라고. 근데 하이코 하고난 직후는 정말 괜찮은데 가면갈수록 효과도 없어지는 것 같고 딱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 안 나와서 안되겠다 싶더라. 그래서 그냥 병원 무작정 찾아서 상담 돌았어 코 유명한 병원 위주로 돌다가 마음에 드는 곳 예약하고 복코교정+매부리…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1
별 문제가 없다면 수술 후 마지막으로 쓰는 글 같아서 올려봄. 수술 한지 약 3주차째이고 남들이 다 뜯어말렸지만 비개방으로 수술함. 내 목적은 매부리만 갈아내는 것이었기에 만족하는 편임. 물론 너무 자연스러운게 흠이긴 하다만(가족도 못알아봄 ㅠㅠ) 그래도 어느정도 매부리를 교정했으니 만족하고 살려고! 아무튼 첫 수술이라 무서웠고, 코 수술은 함부로 하면 안된다는 걸 깨달았다. 정말 정말 콤플렉스인 사람만 하는 걸 추천. 수술 후 아픔의 차이…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0
수술정보부터 말하면 멘스 사용했고 짝짝이 가슴이라 350/300cc, 겨절로 수술받았어! 아직 수술받은지 몇달 된건 아니라 붓기 좀 있는 상태라는 거 감안해줘 그동안 흉곽도 작고 상체가 말라서 조금만 붙은 옷을 입어도 이상하게 내가 원하던 느낌이 아니라.. 밋밋하고 어딘가 모자란 모습이더라구 마냥 마르기만 한 몸이 이상적인 몸매가 아니라는 걸 알기도 했고 가슴 때문에 옷태가 안 사는 것도 꽤 속상하기도 했어.. 어차피 한번 사는 인생인데 평생…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정웅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15 좋아요 0
난 대학 합격하자마자 엄마손 잡고 눈수술 하러갔어! 근데 수술하고 생각보다 붓기도 진짜 너무 없고.. 눈이랑 코 다른데서 했는데 눈은 눈매교정 + 쌍수(절개)했고 3-5일까진 완전 페페였고 붓기 이주부터 확빠지면서 한달쯤에는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없을정도였어! 그리고 바이럴도 잘 안하시는곳이고 소문소문으로 많이들 하는…! 정말 너무 섬세하게 라인 봐주시면서 꼼꼼하게 잡아주셨고, 여기가 엄마 10년?전에도 알던 원장님이 개인병원 차리신 곳이라 엄마도 …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