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소음순성형 후기

afiwjek 2022-10-06 (목) 21:26 1년전 2212 [CODE : 57EB9]
아마 이 글을 읽고 있는 모든 사람이 그러겠지만, 내 소음순은 정말 답이 없었어… 너무 길어서 옷 벗고 입을 때마다 정리해줘야하고, 안하면 바지 사이에 낑겨서 아프고, 레깅스 입으면 볼록 튀어나오고.. 대음순 밖으로 한참 나와 있었는데 나는 사실 다른 여자껄 자세하게 볼 기회가 없으니까 이게 정상인줄 알고 살고 있었지. 그러다가 성인이 되고 아 좀 이상한데? 싶어서 찾아보다 소음순 성형을 알게 됐고, 몇 년 정도 고민하다가 드디어..! 했다..! 이제 한 3주차? 된것 같네.

나는 부정맥이 있어서 대학병원에서 했어! 가격이 2배정도 비싸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짧아진다거나 울퉁불퉁해진다거나 이런 부작용 걱정은 덜했던것 같아.

아니 근데.. 소음순 수술 안아프다고 한 사람들 대체 누구냐.. 와 진짜 수술 전에 교수님이 전신마취로 진행하신다 해서, 왜 부분마취 안하냐 했더니 너무 아파서 부분마취로 못한대. 그래도 나는 다들 안아프다 하니까 믿고 있었지.. 수술 끝나고 회복실에 있는데 너무 미친듯이 아파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오열을 하고 있더라. 마약성 진통제 2번 맞았는데도 한시간 내내 울었어…

근데 놀랍게도 한시간 지나니까 괜찮더라..? 아프긴 한데 살을 잘라놨으니 이정도는 아프겠지 이런 느낌..? 입원도 안하고 바로 퇴원해서, 한 2일간 집에서 쉬고, 2일 뒤에 바로 실밥뽑았어!
실밥이 찐이야. 수술은 아무것도 아니였어. 그 클리쪽 엄청 예민한 부분 근처의 실밥을 쭉 빼시는데 나 정말 진료실에서 비명질렀어. 제발 살려달라고.. 근데 또 실밥 뽑으니까 붓기도 바로 사라지고, 진짜 일상생활 가능하더라…! 뭔가 속은것 같으면서도 안 속은것 같은 기분.. 묘했어.

지금은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어.. 물론 아직 완전히 나아진건 아니니까, 불편하기는 한데, 수술 전보다 안 불편해..! 앉아있어도 소음순 안 찡기고. 그리고 내 소음순이 굉장히 신기해..! 나는 다른 사람들 소음순이 이렇게 짧을줄 몰랐어.. 다들 행복한 삶을 살고 있었구나. 나도 이제 3주만 더 지나면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가!! 남자친구랑 나랑 지금 성욕때매 미치는 중인데 빨리 시간이 지났으면 좋겠다..

쓰다보니 쓸데없는 말들이 많은데, 결론은
수술 후에 진짜 아프다. 실밥 미친듯이 아프다.
근데 그 두개만 아니면 살만하다.
솔직히 다시 하라면 못할 것 같기는 한데, 지금은 매우 만족한다!

789,841
263,79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김똘배 1년전 1년전 [CODE : 24C51] 신고 주소
     
     
afiwjek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57EB9] 신고 주소
Nixk 1년전 1년전 [CODE : 15AFC] 신고 주소
고늬 1년전 1년전 [CODE : 16FF6] 신고 주소
눈과코과왜이래 1년전 1년전 [CODE : 82334] 신고 주소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nasa12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359
|
의견참여 363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코가 전체적으로 둥근 복코 였어요. 코수술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정말 고민이 많았거든요. (남자라는 이유로 더더욱 ㅎ) 그래도 고민보다는 고해보자 라는 생각이 들어서 주변 여사친들한테 코수술 전문병원 추천 받았고 ㅌㅍㅇㅅ 이윤환원장님으로 상담 받고 벌써 수술 받은지 2달이 흘렀네요. 원장님한테 제 얼굴에 맞게 최대한 오똑하고 지창욱처럼 반직선라인으로 되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 이원장님이 딱 어울리게 해줘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주변 친구들도 훨씬…
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그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1 좋아요 0
먼저 나는 쌍꺼풀이 다 풀려서 넘 스트레스였는데 재수술 발품 정말 많이 팔았어 7군데정도 오히려 예전 눈으로 돌아가고 싶을 정도로 내 눈이 맘에 들지 않았거든.. 여기 병원만 내 눈에 대해서 자세히+꼼꼼히 봐주셨어 환자 니즈도 맞춰주면서 단호하게 해야할 건 해야한다고 권하시는 느낌..? 원장님 실장님 둘다 전문적이고 친절하셨어 라인을 여러개 잡아주신건 아닌데 잡아주신 라인 자체도 맘에 들었고 그냥 상담 받자마자 여기다 싶어서 바로 예약했어 …
1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지앤지병원 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보이는 것 처럼 코 자체가 복코끼가 되게 심했어서 모양적으로도 되게 불만이 많았는데 거기에다가 늘 숨쉬기 불편했고 특히 환절기에는 진짜 미칠듯이 답답하다보니 결국 한번에 해결하기 위해 코수술을 알아보기 시작했어 아무래도 복코 교정 자체가 쉽지 않은 편이고 거기에 기능적인 문제까지 같이 해결하려다보니 기준이 까다로워질 수 밖에 없었는데 여기가 미용적으로나 기능적으로나 모두 만족시켜줄 수 있는 곳이더라구 굉장히 체계적이고 상담 자체도 …
2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쌍꺼풀 재수술로. 자연유착+ 앞트임 수술받았습니다! 붓기도 쭉쭉빠지고 라인도 맘에 들고 앞트임도 과하지 않아서 넘 만족스럽네요ㅎㅎ!
30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얼굴 턱라인 지방흡입이랑 이중턱 묶기 한지 벌써 50일이네 1달째부터 다이어트랑 같이 병행하고 있어. 솔직히 1달쨰만 해도 망했나? 그전이랑 별차이가 없구나 생각했거든 어낙 나는 턱도 짧으편이라. 오늘 기점으로 보면 100% 만족도 몇이냐고 하면 솔직히 70-80점 3달쨰부터 효과가 보인다는 하는데 더 봐야 할것 같아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만족해 이중턱 턱라인 고민이시라면 무저건해 스트레스 받는것 보다 나는 하는걸 추천해 참고로 내가 레이지 시술 , 주…
3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이제 벌써 쌍수한지 4개월이 다되어갑니다! 땡큐 성형외과 김형석 원장님께 수술받았고 결론은 지금까지도 대만족입니다 처음에는 붓기가 잘 빠지지 않아서 살짝 스트레스였는데 그거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것같아요 지금은 저 만나는 사람들마다 뭔가 달라진거같은데 뭔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그만큼 눈수술이 자연스럽게 잘된것같아요!! 너무너무 마음에 들고 제 주변 친구들도 김형석 원장님께 받은 사람이 여러명인데 다들 만족하고 잘산답니다 ^^,, 첫 성형…
3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29 좋아요 0
초반보다 코 높이도 떨어지지않았고 콧대도 여전히 깔끔라인으로 잘 유지중.. 시간 지나면 트임같은경우는 잘 붙기도 하고 매부리코는 잘 안깍이면 다시 울퉁불퉁하게 올라온데서 계속해서 후기쓰면서 지켜보고있는 중인데 전혀 붙거나 다시 뼈가 튀어나올 기미는 안보여~ㅋㅋㅋ 수술전 사진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확실히 눈 자체의 사나움과 살기가 없어짐 ㅋㅋㅋㅋㅋ
3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바나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난 어렸을 때부터 엄청 말랐던 몸인데 살 안 찌는건 다행이여도 볼륨이라곤 1도 보이지 않는 가슴 때문에 어떤 옷을 입든 가슴이 부각되는 옷은 입지 않았고 남들이 가슴 얘기하면 나도 모르게 신경 쓰게 되면서 피하기 급급했었어 그러다가 친구가 가슴에 지방이식을 받아봤다고 털어놓았을 때부터 가슴 성형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됐는데 친구는 2차까지 받았음에도 금방 꺼져서 영 효과를 못 봤다, 이러니까 나는 아예 보형물 수술쪽으로 알아보자 싶었고 ㄱㄴㅇㄴ(초성…
4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어렸을때부터 좀이라도 코가 높아지면 좋겠다 생각해서 몇년동안 코실리프팅 + 필러 시술받았는데 결과는 다 ㅋㅋ 개망.. ㅎㅎ 콧대 자체는 약간 높아지긴 했는데 그렇게 티도 안나고 시술후에 코끝이 완전 들려보이는 느낌이 나는거 ㅠㅠ 마지막으로 시술 한번만 더 해볼까 하다가 친구들이 그돈모아서 그냥 수술하라고 하길래 발품팔았어 진ㅉㅏ 열심히 알아보긴 했는데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이라.. 그래도 지금보단 나아지겠지라는 생각으로 부작용만 나지…
57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