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듀얼트임해본분들

동그라바 2022-09-06 (화) 20:25 1년전 397 [CODE : 29C75]
의사들 영상보면 제일추천안하는수술이고 부작용많다는데
다들만족해?.눈꼬리내리고싶다 ㅜ ㅠㅜㅠㅜㅠ
건조증있었던사람들은 트임후에 더 건조하고불편하지않아?.
보면 회복기간도 생각보다엄청 길어보여서 넘 무서우

2,066,177
345,62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하리바리 1년전 1년전 [CODE : 33BF3] 신고 주소
히정님 1년전 1년전 [CODE : 3CA84] 신고 주소
밥잉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85
|
의견참여 187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가슴확대
실리프팅
대표Dr.
정재영
대표Dr.
김상우
외 6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엠디외과의원 댓글 1 조회 63 좋아요 0
모티바 풀 295,315 겨절 엠디 이상달 원장님께 받았어~ 간만에 ㅎ 후기 써봐 학교 다닐때, 교복 입었을 시절부터 몸매 강박이 항상 있었거든. 엄마의 영향이 크긴 하지만^^; (여자애면 밥 좀 적게 먹으라던..) 내가 못놓는 것도 있구. 간에 나쁜거 알면서도 다이어트약 먹은 적도 있고 수술하기 전엔 별 쌩쇼를 다 했었어~ 어릴 땐 잘빠지던 살이 한살 한살 지날수록 느리게 빠지고 ㅠㅠ 다 살이 되고 가슴은 없고^^;; 집착을 좀 했었던 듯.. …
17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6 좋아요 0
윤곽 2.5종 2주차 핀리스 브이라인+광대 수술했어 주변에서 다들 안면윤곽은 위험한 수술이라고 많이 말려서 일단 병원 상담이라도 해보려고 발품 팔다가 원장님이랑 상담하고 여기서 해야겠다 싶어서 수술했어!! 사실 혼자 수술받고 퇴원하는거라 떨렸는데 원장님이 밤늦게 경과도 보러오시고 수술 후에 사후관리 제대로 안되면 어쩌지 걱정했었는데… ㅋㅋㅋㅋ 괜한 걱정이었어 수술 후에도 원장님이 직접 경과도 봐주시구..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 수…
3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블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 저번 후기에도 적긴 했는데 정보 짧게라도 더 적어놓을게! ★ 수술 전 코 - 콧대 낮고 누가 봐도 매부리인 코.. 재료 - 코끝 비중격이랑 귀연골 사용했구 매부리랑 복코 교정 같이 했어! 코수술 받은지 3개월차 된 후기야! 사실 나는 회복이 엄청 빠른 편이여서 한달차 때도 꽤 마음에 들었는데 그래도 잔붓기가 좀 있었기 때문에 존버하면서 기다렸는데 시간 지날수록 붓기 점점 빠져서 만족도가 더 높아지더라... 3개월 된 지금은 붓기 거의 다 …
5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어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0 좋아요 0
항상 친구들이 제 코만 보면 납작이라고 놀려서 그게 스트레스 받더라고요ㅠ 게다가 거울을 보면 납작한 코 때문에 너무 신경이 쓰이기도 해서 결국 코수술 받아보려고 알아보니까 제 스타일대로 잘해주실 것 같은 원장님을 찾아서 바로 상담 받아봤어요^^ 상담 받아보니까 원장님께서 사례들 보여주시면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덕분에 이해하기가 빨랐고 수술은 복코랑 짧은 코 교정, 절골에 기증늑으로 수술받기로 했어요*^^* 처음에 기증늑 엄청 걱정했…
5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2 좋아요 0
낮은 복코 수술한지 벌써 한달차ㅎ 부목 뗀날 코끝이 너무 뾰족해서 부자연스러웠는데 붓기 빠질수록 자연스러워짐 아직 완벽하게 붓기가 빠진게 아니여서 좀 더 얄쌍해질 거 같긴한데 지금도 너무너무 만족! 아직 코가 가끔 땡기고 찌릿할때가 있음 아직 완전히 아문게 아닌것 같아서 코팔땐 면봉으로 최대한 조심조심 파고있음 주변에서도 다 잘됐다고 해줘서 만족도 최상임 붓기가 빨리 더 빠져서 더 자연스러웠으면 좋겠음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26 좋아요 0
요즘 취미로 드럼 배우는데 연습 영상 찍을때마다 코 처진거랑 돌출입이 너무 거슬리는거야...... 근데 하이코 이런걸로 콧대 채워봤을때 눈이 몰리면서 너무너무 안어울렸던 기억이 있었기 때문에 코를 해야겠단 생각은 안했는데 눈썰미 좋은 친구가 코끝만 이렇게 세우고 인중 각도 교정하라고 포샵해준게 너무 괜찮아서 그대로 들고 가서 상담받음 ㅋㅋ 매부리 + 콧대실리콘얇게 + 기증늑 + 절골 + 복코교정 + 비순각 교정 그리고 어제 연습영상 찍…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1 좋아요 0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9년 전 수술했던 코에 실리콘이 튀어나왔고, 눈은 속쌍이라해도 과언이 아니어씀 ㅠㅡㅜ 이목구비가 큰 편이라 좀 쎄 보이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었는데 하루하루 붓기빠지는 모습을 보는게 요즘 낙임!!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슈어스성형외과 댓글 3 조회 71 좋아요 0
코수술을 알아보는 중에 ㅅㅇㅅ 박준규 원장님이 올린 블러그를 보게 되었고 "어!! 어??" 이러면서 상담까지 받게 되었다 상담후엔~ 이거다! 내가 원하는거다! ㅋ 말씀을 너무 잘하셔서 바로 계약금까지 질러버렸다 오히려 원장님께서는 코수술은 안해도 된다고~~ 헐;; 수술 후.. 처음 한달은 수술한게 잘한걸까? 싶다~ 붓기 때문이었다 세달쯤 돼야 붓기가 어느정도 빠진다고 하니 좀더 기다려봐야겠다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132 좋아요 0
허쉬에서 골반, 힙딥 필러 맞았어요! 상담할 때 실장님이랑 직원분들 원장님까지 모두 다 친절하셨어요 그래서 신뢰가 갔고 빠르게 수술 날짜를 잡은거같아욯ㅎ 완전 일자 골반이고 엉덩이도 없어서 통자 허리처럼 보였는데 골반, 힙딥 필러를 하고 거울을 보니 새 인생을 살게 된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골반이 콤플렉스였었는데 ㅜㅜ 최고로 만족해요!!! 이젠 골반 뽕 안 차도 된다는 게 좋아요 ㅋㅋ수술 후 라인을 보는데 원장님이 디자인이랑 라인을 너무 잘 뽑아주셨…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