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겹주름 쌍꺼풀 수술하려는데

오늘부터야 2022-09-05 (월) 16:58 1년전 207 [CODE : 413C9]
겹주름 많은 눈이야
높은 라인이 느끼해보여서 낮은 라인으로 잡으려고 했는데, 의사가 높은 라인으로 찝어야 된다고 하더라
그렇게하면 매몰로 가능하고, 낮은 라인으로 집으면 절개로만 가능하다는데 이게 맞아...?

77,507
435,89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헬로엔요 1년전 1년전 [CODE : 687F1] 신고 주소
아위 1년전 1년전 [CODE : 51537] 신고 주소
sdcard 1년전 1년전 [CODE : 413F7] 신고 주소
박대박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73
|
의견참여 47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공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1 좋아요 0
저는 복코에 매부리까지 있어서 수술 난이도가 좀 있지않았나 싶은데요 그래서 일부러 코 경험많고 경력 오래되신분으로 함기원 원장님 찾아갔어요 최종적으로 공간에서 수술 결심하게 된 계기는 원장님후기도 물론 괜찮았지만 원장님 상담내용이 인상깊고 마음에 들어서 였어요! 무조건 수술하라고 강요하지 않으시고, 제 코는 이런케이스라 이렇게 수술 들어갈거고, 이런 부분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하지만 이런 방법으로는 원하는코로 개선 가능할것같다고 확실하고…
11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아반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반대하는사람이 하도 많아서 진짜 하고싶은데 하지말아야할지 고집 피워했다가 잘못될까 걱정을 진짜 있는대로하고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받았는데 솔직히 지금까지 찐만족이야.. 흉터 얘기가 하도 많아서 어느정도는 흉터 감안해야겠다 생각은 했다? 그래도 진짜 수술 잘 될까도 걱정했지만 조커처럼 흉터남으면 어쩌나 그럼 흉터병원을 다녀야되나 고민,걱정 엄청했는데 이정도면 너무 만족스럽게 잘됬어ㅋㅋㅋ 생각보다 흉이 깊은거같지 않아서 관리만 꾸준히 해준다면 시…
1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팔뚝 지방흡입 두달차 후기입니다. 강남 로얄라인에서 김원장님께 받았고 친절하고 상담도 잘 해주셨어요. 세달차 되니까 자다 일어나서 팔저림 빼고는 일상생활에서 무리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전에 못 입었던 붙는 옷도 지금은 낙낙해져서 거의 붙는옷 위주로 입고 지내고 있어요~~
2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고3졸업하고 첫 코수술때 뭣모르고 발품도 안팔고 소개받아서 (심지어 지인은 거기서 코 안함 쌍수함 코도 잘한다고 들었다~ 해서 감) 바로 예약 후 진행 -> 망함. 작고 부드러운 느낌의 자연스러운 코 원했으나 피노키오코됨 누구 만나면 항상 코 얘기하거나 대놓고 웃었음 수술 전 코: 심한 메부리에 큰코 첫 수술: @메부리 절개하고 깎고(불필요하게 많이 깎음) @코끝 비중격 연골로 세움(높이는 관심 없었으나 메부리가 심했으니 제거하면 코 …
3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정말 시간 빠르게 가네요..!! 벌써 복코재수술 받은지 꽤 된것 같은데 ㅋㅋ 이제 예전 사진 보는게 더 낯설은것 같아요 코수술 한번 했는데도 교정이 덜 된 복코로 인해 엄청 스트레스 받았어요 ㅜㅜ 워너비 코 사진 가져갔고 그대로 해달라고 했는데 원하던 대로 안나와서 결국 코재수술 결심 ㅠ.ㅠ 근데 막상 재수술 다시 첨부터 알아보려니 막막하더라구요 남들 코수술후기 볼때마다 꼭 한번에 성공하라고 재수술 거듭할수록 수술 난이도는 당연히…
52분전
윤곽/FACE수술후… - 아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한달전쯤 아크성형외과 권순범 대표원장님께 수술받았는데 지금 현재 한달밖에 안됬는데도 붓기도많이 가라앉고 벌써부터 너무 만족스러워요 수술후에 붓기관리레이저,붓기주사,실밥제거 목적으로 2번정도 내원했고 수술후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좋아요 원장님이나 간호사분들도 너무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부담없는 분위기라 마음이 편안했고 수술경과도 좋아서 병원선택을 너무잘했다고 생각이들어요
55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2년 전에 팔하고 허벅지 지흡받았는데 솔직히 지흡했다고 살쪄도 둘레가 그대로고 그 정도는 아님 1-2cm 변동은 있음! 하지만 꾸준히 적당한 몸무게로 관리해주면 수술 후 둘레 그대로 잘 유지되고 살뺄때는 확실히 다른 부위보다 좀 더 잘 빠짐 둘레 줄어드는 것도 더 빠른거 같아 솔직히 받기 전에는 내가 조건?이 너무 안좋아서 고민했는데 하체가 너무 컴플렉스라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받은것도 있엉!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왜 망설였지 싶기만해ㅋ…
56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내 소원이 이뤄졌음!!! 개인적으로는 여기서 막 살이 쑥쑥 빠지는거 보단 이대로 유지하면서 운동으로 탄탄한 몸매를 만들고 싶었는데 요즘 몸매에 자신감이 생겨서 그런지 에이xx에서 봄옷 사느라 정신팔림ㅠㅠ 저번보다 -1키로 정도 더 빠졌고 컨디션 안 좋을땐 -2키로까지도 빠짐..! 그래서 사실 저번에 올렸던 후기와 몸무게 차이는 별로 없음 근데 신기한게 지금 내 몸무게가 딱 상한선인듯 많이 먹어도 먹고 바로 몸무게 확인했을 때만 늘어나 있고 …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94 좋아요 0
사각턱이랑 광대 너무 스트레스라 진짜 고민 많이했다 3종으로 했고 나나 권원장님한테 받았어 3개월 되고 통증은 이제 없고 일반 음식 먹는것도 문제 없어 얼굴형이 각지니까 뭘 입어도 얼굴이 너무 커보이는거 같고 스트레스였는데 수술도 잘 해주시고 병원에서 한달동안 관리도 꼼꼼히 잘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웡 ㅎㅎㅎ 빨리 자랑하고 싶었어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