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어깨 뽕 필러

고ㅓㅇ주에여 2022-07-26 (화) 06:13 1년전 471 [CODE : 1A91D]
언니들 어꺠 뽕 필러 흔한 필러는 아닌데
내가 심한 어좁이거든 ㅠㅠㅠ 얼굴이 큰건지 어꺠가 좁은건지 모르겠지만  학창 시절부터 가방을 매면 어깨가 흘러내리고.
얇은 끈 나시 입어도 흘러내리고 존나 스트레스야 ㅋㅋ
근데 이런 필러가 있더라 ?! 해본 언냐있으면 답글좀줘><

1,018,231
435,89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첵스초코 1년전 1년전 [CODE : 25E8E]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고ㅓㅇ주에여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27867] 신고 주소
996하유 1년전 1년전 [CODE : 6997A] 신고 주소
워디위디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466
|
의견참여 474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지방이식
무턱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 좋아요 0
정말 시간 빠르게 가네요..!! 벌써 복코재수술 받은지 꽤 된것 같은데 ㅋㅋ 이제 예전 사진 보는게 더 낯설은것 같아요 코수술 한번 했는데도 교정이 덜 된 복코로 인해 엄청 스트레스 받았어요 ㅜㅜ 워너비 코 사진 가져갔고 그대로 해달라고 했는데 원하던 대로 안나와서 결국 코재수술 결심 ㅠ.ㅠ 근데 막상 재수술 다시 첨부터 알아보려니 막막하더라구요 남들 코수술후기 볼때마다 꼭 한번에 성공하라고 재수술 거듭할수록 수술 난이도는 당연히…
12분전
윤곽/FACE수술후… - 아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한달전쯤 아크성형외과 권순범 대표원장님께 수술받았는데 지금 현재 한달밖에 안됬는데도 붓기도많이 가라앉고 벌써부터 너무 만족스러워요 수술후에 붓기관리레이저,붓기주사,실밥제거 목적으로 2번정도 내원했고 수술후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좋아요 원장님이나 간호사분들도 너무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부담없는 분위기라 마음이 편안했고 수술경과도 좋아서 병원선택을 너무잘했다고 생각이들어요
15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2년 전에 팔하고 허벅지 지흡받았는데 솔직히 지흡했다고 살쪄도 둘레가 그대로고 그 정도는 아님 1-2cm 변동은 있음! 하지만 꾸준히 적당한 몸무게로 관리해주면 수술 후 둘레 그대로 잘 유지되고 살뺄때는 확실히 다른 부위보다 좀 더 잘 빠짐 둘레 줄어드는 것도 더 빠른거 같아 솔직히 받기 전에는 내가 조건?이 너무 안좋아서 고민했는데 하체가 너무 컴플렉스라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받은것도 있엉!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왜 망설였지 싶기만해ㅋ…
16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내 소원이 이뤄졌음!!! 개인적으로는 여기서 막 살이 쑥쑥 빠지는거 보단 이대로 유지하면서 운동으로 탄탄한 몸매를 만들고 싶었는데 요즘 몸매에 자신감이 생겨서 그런지 에이xx에서 봄옷 사느라 정신팔림ㅠㅠ 저번보다 -1키로 정도 더 빠졌고 컨디션 안 좋을땐 -2키로까지도 빠짐..! 그래서 사실 저번에 올렸던 후기와 몸무게 차이는 별로 없음 근데 신기한게 지금 내 몸무게가 딱 상한선인듯 많이 먹어도 먹고 바로 몸무게 확인했을 때만 늘어나 있고 …
22분전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40 좋아요 0
사각턱이랑 광대 너무 스트레스라 진짜 고민 많이했다 3종으로 했고 나나 권원장님한테 받았어 3개월 되고 통증은 이제 없고 일반 음식 먹는것도 문제 없어 얼굴형이 각지니까 뭘 입어도 얼굴이 너무 커보이는거 같고 스트레스였는데 수술도 잘 해주시고 병원에서 한달동안 관리도 꼼꼼히 잘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웡 ㅎㅎㅎ 빨리 자랑하고 싶었어
26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0 좋아요 0
저번 한달차에서도 충분히 붓기가 많이 빠진 모습을 보여드렸지만, 2달차가 되니 그때 빠진 붓기정도에서 1.5배 정도 더 빠졌습니다 이제 수술한지 한달이 지나 기존에 하던 헬스를 다시 다니고 있는데, 그점이 붓기를 빼주는데 크게 한몫을 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이마지방이식도 제가 원했던 정도로 붓기가 다 빠지고 안착되어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전보다 더 입체감이 살아나는 느낌이다보니 시각적으로 얼굴이 더더…
2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복코가 진짜 저주받은건지 ㅠㅠ 한번에 고쳐지지 않는 경우도있고.. 오히려 너무 찝힌 느낌이 나는 경우도 있다보니까 코수술 알아보면서 하나하나 다 따져보게 되더라궁... 원장님 경력이나 후기 상담 수술방법~ 재료 알수있는건 다 알아본거같아 ㅠㅠ 그래서 결국 선택 ! 거의 내가 생각했던 기준에 부합했고 특히 코 관련 여러 케이스를 다루고 성공한게 많이 보여서 맘이 갔어~ 수술한지도 벌써 네달차 ㅎㅎ 붓기가 있을때부터 쭉 지켜봤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9 좋아요 0
쌍트 4개월 후기! 짝눈과 작고 답답해 보이는 눈이 고민이라 지인들이 쌍트 잘한다고 추천해준 투비성형외과에서 매몰 + 앞트임 했어요 직접 가보니 김도훈 원장님이 친절하고 과잉진료 없이 상담 해주셔서 편안하게 상담 받았네요 붓기도 다 빠졌고 흉도 거의 안 남았어요 너무 만족합니다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수원점 댓글 0 조회 43 좋아요 0
와... 후기글만 보다가 내가 글 쓸 줄이야 ㅠㅠㅠㅠ 나 상체에 비해서 하체 살이 있는 편이라서 고민하다가 지방흡입주사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결과 보고 울뻔..!! 2024년 허앞했고, 2022년에는 허안, 엉밑했는데 다 같은데서 했어! ⭐️⭐️ 젭알 내 사진 도용하지말아죠.. 도움되었으면 해서 올린거얌.. 암튼 후기 100개 넘게 보면서, 1사람이 쓴 찐후기 보는게 그렇게 도움되더라고.. 그래서 나도 도움 많이 받았으…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