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입술하관]

입술이 넘 작고 얇어

애러주로 2022-07-24 (일) 02:30 1년전 636 [CODE : 7DEC1]
필러도 한계가 있는지라 ㅠㅠ
얇으면 아무래도 넣는 양이 적어저서 두꺼워지긴 어렵다네요
입술이 정말 너무 얇고 작아서 스트레스에요..

입술 필러 말고 입술 두꺼워지는 방법은 없는거죠??
혹시나 있다면 정보 공유 부탁합니다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도도꼼 1년전 1년전 [CODE : 17040] 신고 주소
헤이호이 1년전 1년전 [CODE : 18BDF]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3
평가참여 814
|
의견참여 877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가슴확대
실리프팅
대표Dr.
박상훈
Dr.
이근석
외 27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수술하고 고생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그 기억은 가물가물하고 새로운 얼굴도 금방 적응해서 옛날얼굴 기억 안나. 다시 돌이가도 수술할것 같고 무서워서 정말 늦게 마음먹었는데 어차피 할거면 차라리 빨리하는게 나았겠다 싶어. 나는 뼈가 문제라 비수술적으론 고칠수가 없는데, 수술 무섭다고 쓸데없는데 쓴 비용들 아껴도 수술할 돈 충분히 마련했을 것 같아ㅠ 안하면 평생 스트레스받고 콤플렉스가 신경쓰여서 일상생활이나 자존감에 영향을 줄 때만 하고, 병원이랑 의사…
1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가슴이 아예 없는 편은 아니었는데 출산하고 모유수유하고 나니까 윗꺼짐이 급격히 오더라구요 ㅜㅜ 남편한테 가슴 수술 얘기했더니 흔쾌히 그러라고 해서 폭풍 검색 후 바로 몇군데 상담 받았어요 말 바뀌기 전에 얼른 해버리려구 ㅋㅋㅋ 상담하면서 윗가슴이 자연스럽게 채워졌으면 좋겠고 사이즈는 이왕 하는거 빵빵하게 해보자 싶어서 꽉찬 D에서 E컵을 얘기 했습니당 원장님께서 제 체형과 가슴방을 보시더니 400cc를 넣어도 모양이 자연스러울 거라고…
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잇템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9 좋아요 0
코재, 절개로 쌍수하고 앞트임이랑 눈매교정 같이 받았습니다 수술하고 시간 지날수록 윤곽이 점점 뚜렷해지고 있어요 옆에 콧볼?이 조금만 더 내려오면 좋겠어요 코끝에 붓기가 아직 좀 있어서 찜질하고 있네요 수술은 잇템성형외과 정우진원장님한테 받았어요
1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브이엔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0 좋아요 0
전에 한 게 시간 지나니까 왼쪽 라인이 풀리더라구용... 그래서 다시 해야 해서 손품 팔고 해서 후기랑 평가가 제일 좋았던 브이엔으로 고고 저는 김태훈 원장님이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시고 라인도 여러 개 보여주시면서 적합한 라인 찾아 주시는데 엄청 신경 써 주시는 모습 보면서 수술 받기로 결정! 수술은 세미아웃~아웃으로 했고 앞트임은 1mm씩 했어요 붓기가 있는 타입이라 첫수술때도 붓기 심했는데 이번에도 붓기는 있었어요 그래도 지금은 거의 …
4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브이엔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8 좋아요 0
2년 전에 쌍수했는데 라인이 풀렸어요 라인 풀리니까 사람 얼굴이 왤케 밋밋해 보이던지...^^ㅠ 제가 원하는게 높고 화려한 라인이라 손품 팔아보니 브이엔 후기가 젤 괜찮았어서 상담 받으러 갔었습니당 예약하고 갔는데고 불구하고 좀 대기시간이 좀 있었지만 촉박하게 도착했던 탓도 있어서ㅠ 웬만하면 예약했음 일찍 도착해서 대기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상담은 김태훈원장님한테 받았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말씀드렸는데 라인 여러개 보여주고 잡아주시면서 쌍꺼풀 …
4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잇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9 좋아요 0
코수술 전에도 나쁘지 않다 생각했습니다만ㅎ 코끝은 아쉽다고 생각하고 조금더 높게 하는 수술 받았어요! 정우진원장님과 상담을 했는데 너무 착하고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수술하기 전에 디자인할때는 많이 긴장했는데 농담도 섞어주시고 얘기해주셔서 조금 긴장도 풀렸어요 수술을 하고 나서는 깁스로 라인이 안보여서 너무 불안하고 걱정됐는데 깁스를 풀어보니 부어있긴 했지만 제가 원했던 직선같은 느낌의 라인이고 코끝도 예쁘게 올라와있어서 제가 …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20 좋아요 1
가슴방 12 / 흉곽둘레 75 였음 그래서 사이즈 크게 넣을 수 있었어. 가슴 후에 풀 C 나오더라. 내가 새가슴이라서 보형물 고민이 많았는데 멘엑이 새가슴에 좋다해서 멘엑으로 했고 겨절로 했어!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되서 상담 가보고 정했는데 지인도 잘 되고 나도 잘 되서 진짜 믿음 가는 곳 ㅎㅎ 부유방도 같이 제거 했는데 깔끔하징??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김인중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3 좋아요 0
안녕하세요. 4년전쯤 ㄱㅇㅈ에서 코수술 받았던 사람입니다. 당시에 코로나 시국이라 오히려 고마웠어요. 마스크를 벗는 것, 안경을 벗는게 너무 무서웟고 늘 못생겼다 라는 말만 들었거든요. 코수술을 받아야겠다는 결심을 했을때 부작용 관련 이야기가 너무 많았습니다. 그래서 욕심 안부리고 가장 잘하는 병원을 찾아봤고 그게 ㄱㅇㅈ 성형외과였습니다. 4년이 지난 지금,, 늘 조심하긴 하지만 이제는 코에 손가락을 넣어도 아무렇지 않게 됐습니다.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8 좋아요 0
ㅇㄴㅁㄷ 윤원장님한테 수술받은지 딱 두달됐어! 조금 눌려보이고 낮았던 코가 오똑해지니까 더 또렷해지고 야무져보이는 인상으로 변해서 만족중 ~ 코수술후에 솜넣는거때문에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ㅠㅠ 솜빼고나니까 천국이 따로없더라... 붓기는 그렇게 많이 붓지도 않아서 솜빼고나서 일상생활 아무렇지도 않게 했고 부목뗴고나니까 그냥 살짝 잠 오래자서 부은 코정도.. ? 코가 너무 오똑해졌어 ~~ 빨리 시간이 지나서 완전 내 코처럼 착 어울려지기를 기다…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