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쌍수 망한듯 .. 슬프다 … 내일 한달경과보러가는데 도와줘

하인생 2022-07-21 (목) 19:30 23일전 2170 [CODE : B7229]







절개 + 눈교 + 처짐개선으로 지방제거했을거야

- 라인도 그렇게 마음에 안드는데 .. 내 얼굴에 안어울리고 눈에 힘안주면 라인이 깊어서 그런지 좀 높은것도있눈건지
소시지같고.. (아직 붓기일수도있지만 라인이 너무 깊어서 (고정이세서) 이건 깊은것도 문제가 있다고 봄 ..)

- 눈매교정했는데 한쪽은 거의 안된것같고 한쪽은 과교정 같아 ..
눈뜨는힘이 너무 달라 ㅜ
눈 최대한 힘주고 뜨면 한쪽은 흰자가 보이고 한쪽은 거의안보여서 사시처럼 보여 ..

- 절개 흉터
라인 깊어서 진짜 흉터도 만만치않아 진짜 미친듯
솔직히 쌍수전엔 흉터? 햤는데 그정도 감수할수있어야지 했거든 ? 이정도일지는 꿈에도 몰랐다
이럴거알았으면 난 무조건 자연유착했지 ㅠㅠ
처짐개선이고 뭐고 ..

그냥 내선택에 너무 후회되고
하나만 꼽을수없는 다 너무 큰 문제점이라 우울해 ..

내일 경과보러가는데 원장님한테 뭐라말해야할까 ?
다른건몰라도 눈매교정 이건 AS 받아야할것같은데
여기서 받으면 안되겠지 ..?

나중에 6개월지나서 흉터개선이랑 라인 낮추고싶어서 재수술생각들면
이병원에서 눈매교정하고 재수술 다른곳에서 받으려면 6개월 또 기다려야되나 ..? ㅠㅠ

나 어떡해 …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욕항 23일전 23일전 [CODE : 45447] 신고 주소
절개면 붓기 빠지는 데에 한달보다 훨씬 더 걸릴텐데..나도 절개로 했는데 1년후까지도 라인 변화 있었어
     
     
하인생 작성자 23일전 23일전 [CODE : B7229] 신고 주소
[@욕항] 그건알지 .. 근데 예사는 이게 붓기만의 문제라고 생각하는고야 ? ㅜ
          
          
욕항 23일전 23일전 [CODE : 45447] 신고 주소
[@] 흉터는 아직 한달이라 점점 옅어질 것같고(아예없어지진 않더라..) , 눈뜨는 힘 짝짝이인거는 붓기 영향으로 저럴수 있다고 생각해!! 한쪽이 더 많이 부었거나..? 내일 경과보러 가면 자세히 물어봐야할듯하다...ㅠ
나리키아 23일전 23일전 [CODE : C9AD6] 신고 주소
그전도 진짜 이쁜데 아쉽겠어 ㅠㅠ
     
     
하인생 작성자 23일전 23일전 [CODE : B7229] 신고 주소
[@나리키아] 진짜 쌍수전으로 돌아가고싶다 ..
23일전 23일전 [CODE : 1C372]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2C050]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지루이아 22일전 22일전 [CODE : 2D1D7] 신고 주소
붓기 더 빠질거야 좀만 더 기달려보자 ㅠㅠㅠ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2C050] 신고 주소
[@지루이아] 붓기는 뭐 그럴수잇다생각해ㅜ근데 세개 다 붓기때문이진 않을거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
시간이 어느정도 해결해줄수는있겠지만 ..
안한게 나은것같아서 속상해 . .
초썽 22일전 22일전 [CODE : 759B9] 신고 주소
그 전 눈 이쁜데 아쉽다...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46786] 신고 주소
[@초썽] 징짜 나 운다 ,, ㅠㅡㅠ 이말 너무 속상한데 사실이야 .. 나도 그렇게 생각해 ..
전이 훨씬 나은것같어 .. 그냥 속쌍으로했어도 지금보다 훨씬 만족했을듯 ㅠ
플듀스 22일전 22일전 [CODE : 2E487] 신고 주소
왜 절개로 한거야??ㅜㅜ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2C07E] 신고 주소
[@플듀스] 옆에서봤을때 눈이 많이 처져가지구 .. 처짐개선하는게 난 쌍수의 첫번째였어 ..
개굴이당 22일전 22일전 [CODE : 1C36B] 신고 주소
절개로 하지말지.. ㅠㅠㅠㅠㅠ일단 병원 경과 보러 갔을때 문의해봐ㅠㅠ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2C07E] 신고 주소
[@개굴이당] 그로게말이야 … 하 ..
메로망스 22일전 22일전 [CODE : 161C4] 신고 주소
소세지는 아니구 붓기로 보이긴하는데 흉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사지짜 속상하겠어..에고..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686C8] 신고 주소
[@메로망스] 라인 깊어서 약간 눈 힘 안주고 뜨거나 아래로 뜨면 소시지 같을때도있기눈해 .. ㅜ
dedededemo 22일전 22일전 [CODE : 3124A] 신고 주소
나도 눈 망해서 이년째 그 눈으로 그냥 살고있는데 너무 속상하겠다 ㅠㅠㅠ
위우 22일전 22일전 [CODE : 51FA7] 신고 주소
진짜 안망했고 붓기만 더 빠지면 될 것 같은데...!
     
     
케첩 22일전 22일전 [CODE : 852C4] 신고 주소
[@위우] 나도 이렇게 생각해 붓기 빠지는거 기다려보자...ㅜㅜ
다방 22일전 22일전 [CODE : 4EA19] 신고 주소
아니 잘 될 눈인데 하아.. ㅜㅜ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2C0C6] 신고 주소
[@다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모찌 22일전 22일전 [CODE : 2EA2A] 신고 주소
나도 초반에 절개선 선명해서 많이 속상했는데 시간 지나면서  그나마 ? 옅어지긴했오.. 그나마지만 ㅠ
미추요 22일전 22일전 [CODE : 2D156] 신고 주소
힘줘서 뜬거 아니면 괜찮아보이는데 ㅠㅠ 일단 병원 연락해봐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2C080] 신고 주소
[@미추요] 오늘 다녀왔어 뭔가 빨리 끝내려는 듯한게 보이더라 붓기라고만 하구 쌩 ~ ~ ~ ㅋ
말 잘 못한거 내자신이 좀 답답한데 눈물날것같았음
봉봉붕 22일전 22일전 [CODE : C9C40] 신고 주소
나도 절개했어서 아는데 절개가 원래 매몰보다 초반에 흉도 짙고 붓기도 되게 느리게 빠져서 2년은 봐야 돼 ㅠ 근데,, 모태눈이 진짜 예뻐서 뭔가 라인이 아쉽긴 하다 세미아웃이 더 잘 어울릴 거 같은데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2C0C6] 신고 주소
[@봉봉붕] 하 그니까 라인이 답답해보여 ,, 이럴줄알았음 세미로 하거나 진짜 자연스럽게할걸 …. 너무 후회돼
콩푸커리 22일전 22일전 [CODE : A1AF4] 신고 주소
ㅜㅜ 절개 너무 아쉽다..
작은손톱 22일전 22일전 [CODE : 432EC] 신고 주소
똥을 발라도 이쁜 눈인데 진짜 아쉽고 속상하겠다 그래도 붓기빠지면 더 자연스러워질거라고 믿을 수 밖에 없다..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B7229] 신고 주소
[@작은손톱] 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자연스러워지길 ..
뚈릴링 22일전 22일전 [CODE : 44AEA] 신고 주소
힘 안주고 뜬건 괜찮은데 전 눈도 진짜 예쁘넹 ㅠㅠ
코코코코코코코눈 22일전 22일전 [CODE : D5047] 신고 주소
하 ㅠㅠ 전에 눈 정말 이쁜데 너무 아쉽다 ... 붓기 빠지는거 조금 더 기다려보자
뽀달예삐 22일전 22일전 [CODE : 1250C]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2C0EE]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뽀달예삐 22일전 22일전 [CODE : 1250C]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만듕 22일전 22일전 [CODE : 2C06A] 신고 주소
라인 자체는 예쁜데 붓기랑 절개 흉터때매 마니 속상하겠다 ㅠㅠ 근데 사람마다 붓기랑 흉터 옅어지는 속도가 진짜 달라서 쪼금 기다려보면 더 나아질수도 있어..! ㅠㅠ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70C3C] 신고 주소
[@만듕] 그렇겠지? 근데 ㅜㅡㅜ 난 라인높이도 썩 마음에 안들어소 .. 6개월지나면 다른곳에서 라인 낮출까 생각중인데 재수술 어렵겠지? …. 지금보다 더 망할수도있겠지? 하 …
          
          
만듕 22일전 22일전 [CODE : 2C061] 신고 주소
[@] 붓기 빠지고 시간 많이 지나면 라인도 더 낮아지긴 해 나랑 내 친구는 같은 곳에서 했는데 난 매몰이었고 친구는 절개해서 경과차이가 엄청 많이 났었어 난 살성이 좋은편이라 엄청 자연스럽다는 얘기 많이 들었고 친구는 누가봐도 부자연스러워서 엄청 속상해했었는데 한 일년쯤 지나니까 진짜 많이 자연스러워지더라!! 엄청 케바케 사바사긴한데 시간이 좀 지나봐야 알기도 해 ㅠㅠ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2C0A0]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lsiabwkd 22일전 22일전 [CODE : 41F16] 신고 주소
한달이면 아직 붓기일수도 있어 조금만 더 참고 기다려보자
너무 조급해하지마 응원할게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B7229] 신고 주소
[@Dlsiabwkd] 고마오..
요구르트ㅣ 22일전 22일전 [CODE : 53455] 신고 주소
라인 어떤 라인으로 하신 거예요?? 더 나아지길 바라겠습니당
마히토게 22일전 22일전 [CODE : 2D9F7] 신고 주소
나도 절개하고 초반엔 불안해서 맨날 거울만 들여다보고 사진 찍고 그랬었는데 몇개월 지나니까 과교정 같던 거도 차츰 내려가고 라인도 더 자연스러워지더라 ㅋㅋㅋ 눈도 이젠 잘 감기고..! 너무 심하게 아닌거 같다 정도는 아니라면 6개월 경과 한번 보는건 어때??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B7229] 신고 주소
[@마히토게] 지금나 완전 그래 거울만보게되고 ,, 뭐 하다가도 눈생각이나 ㅋㅋ ..
하 .. 두려운건 지인들 만나서 쌍수왜했냐는말 들을것같아 주변사람 신경많이쓰는 타입인데 벌써 걱정
아위 22일전 22일전 [CODE : 2349F]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B7229]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아위 22일전 22일전 [CODE : 2349F]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나으니야 22일전 22일전 [CODE : 5264F] 신고 주소
나도 똑같은 고민할까봐 무서워서 맨날 눈팅만하고 수술 못하고있어…
     
     
하인생 작성자 22일전 22일전 [CODE : B7229] 신고 주소
[@나으니야] 진짜 신중하고 신중하게 결정하고 병원 선택해! ! 확신이 안서면 더 많이 돌고 돌아 수술은 언제라도 할수있어 !
Kimsae 22일전 22일전 [CODE : 3AE98] 신고 주소
소세지는 확실히 아니구 내친구가 부산에서 쌍수했는데 딱 저랬었어 근데 붓기 빠지닌깐 확실히 자연스러워지긴 하던데 완전 절개 자체가 티가 안날수는 없는거 같애ㅜ
진비 22일전 22일전 [CODE : 65355] 신고 주소
난 한게 더 이뿐데!! 상처는 조금더 기다려보자 ㅠㅠ 나는 자연유착했는데 겁나 진했거든 한2년은 반포기로 살았어 근데 지금은 살이 약간 내려오고 연해지고 안착?을 해서 특히 눈이 예쁘다고  그러는 허헣... 재수술하려다가 만족하고 사는 케이스!
tjdms**** 21일전 21일전 [CODE : 4EA34] 신고 주소
흉이 심하긴하네ㅠㅠㅠㅠ
리퐁리퐁 21일전 21일전 [CODE : 5336B] 신고 주소
시간 지나면 옅어지지 않을까? 라인은 이쁜데 ㅠ
ksk8 21일전 21일전 [CODE : 15BB8] 신고 주소
절개흉터가 진해서 마음이 아픈데 ㅠㅠㅠ 개인적으로는 하고 나서 모양은 굉장히 예쁜 것 같아
꼬부기 20일전 20일전 [CODE : 83B64] 신고 주소
내 지금 눈이 예사 수술전눈이랑 비슷해. 무쌍에 예쁘게 주름잡힌 눈, 선하고 시원한 이미지?
나는 수술 안하고 3n년 살아왔는데, 이제 겹주름이 심해져서 어쩔수없이 수술 알아보는 중ㅠ 아마 예사가 지금 수술 안했어도 나중에 결국 한번은 했어야했을거야. 이렇게 생각하면 덜 속상하려나 해서 댓글 남겨봐
     
     
하인생 작성자 19일전 19일전 [CODE : B7229] 신고 주소
[@] 맞아 그건 알아 .. ㅜㅜ 나도 수술전에 2n년살았는데 겹주름에 쌍액쌍테도 안하는데 눈이 많이 처진눈이었거든 ㅠㅠ
솔직히 쌍꺼풀이 생기고싶어서한것보다눈 처짐개선이 컸어 ㅜㅜ 병원도 많이 다녀와봤는데 선택이 맞을까의문이 들었을때 다시 생각해봤어야했는데 좀 더 신중했어야했는데 병원선택에 후회하구있터 ,, 그리구 내가 좀 더 의사표현 확실하게못한게 너무 후회돼
족제히아 19일전 19일전 [CODE : 2E635] 신고 주소
안망했음 쫌 더 기다려보자 자국 쫌 없어지고 화장하면 괜찮을 것 같은데
     
     
하인생 작성자 19일전 19일전 [CODE : B7229] 신고 주소
[@족제히아] ㅋㅋㅋ화장하먄 그래도 괜찮긴한것같기도한데 내얼굴내가 적응이안되ㅛㅓ 그런듯
그리구 라인도 마음에 썩 들진않코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콧볼축소하구파 19일전 19일전 [CODE : 4143A] 신고 주소
붓기엔 시간이 약!! 조금만 기달려바
루루링량 19일전 19일전 [CODE : 2A6B4] 신고 주소
쌍수한눈이 백만배더이쁜데.. 전눈은 그냥 특색없는 평범눈이었다면 쌍수한눈은 청순한 여주눈이야
Lilil 17일전 17일전 [CODE : D5090] 신고 주소
붓기 안빠지면 재수술은 다른병원가서 할듯
     
     
하인생 작성자 16일전 16일전 [CODE : B7229]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쁘니2000 13일전 13일전 [CODE : 8A716] 신고 주소
아이구..... 흉터 어떡해 정말 속상하겠다 ㅠㅠㅠㅠㅠ 라인은 더 낮아질꺼 같은데 재재수술은 일단 생각말고 시간을 버티자.... 라인 낮추는건 높이는거보다 어려운 수술이라 정말 신중해야해.....
     
     
하인생 작성자 12일전 12일전 [CODE : 2D2E6] 신고 주소
[@이쁘니2000] 그치 . . ? 솔직히 좀 내려와서 마음은 전보단 놓이는데 어떻게보면 이상해서 또 후회하다 어떻게보면 또 괜찮아서 괜찮은데? 하다 .. 마음이참 ..
근데 일단 한쪽 눈매교정이 너무 저교정이라 차이가 커서
이건 다시 해야할것같은데 이병원에서 해도될지
아니면 다른병원알아보고 라인 재수술도 같이 알아볼지 .. 고민이 많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16
|
의견참여 1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실리프팅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 좋아요 0
약 한달 전에 턱 보톡스 처음 맞아봤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효과가 훨씬 드라마틱하군요 저는 수면시 이갈이가 워낙심해서 예전부터 치과샘이 턱보톡스를 권유하셨는데  뭔가 낯설고 무서워서 계속 미루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이제서야 맞게된건데 살이 5~7kg는 빠진사람처럼 보이네요! 아마 저처럼 이갈이가 심하신 분들은 일반사람들보다 턱근육이 좀 더 발달되어 있으실텐데 보톡스 맞으면 많이 갸름해지실 거에요! 사실 미용보다는 치료 목적이 우선이었는데 예…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저는 31여년전 제가 만 19세 정도때에 쌍수와 21살때 광대뼈 축소수술을 했었습니다. 쌍수 가격은 얼핏 기억이 나요 한 36만원 정도였던것 같아요 (새뱃돈 모으고 대충 엄마를 졸라서 마련을 했기에)쌍수는 잘 나온편이었구요 만족해요 엄마랑 같이가서 했는데 광대뼈 축소는 가격이 기억이 안나요 남자친구(약혼자)가 내줬거든요 저 혼자 약혼자의 도움을 받아 입원하기로 하고 강행했었습니다. 광대뼈가 나와서 팔자가 사납겠다는 말이 항상 걸림돌이었는데 약혼자의 도움…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사각턱 보톡스 맞았는데 맞고나서 3주까지는 아무 변화가 못 느껴지더라,, 그리고 솔직히 그 후에도 내얼굴은 내가 매일 봐서 그런지 막 드라마틱한 변화는 모르겠는데 사람들이 살빠젺다거 하는 사람들 진짜 많았어!! 엄마도 오랜만에 봤는데 얼굴 작아졌다고 하궁,, 턱 근육 많고 턱 고민인 사람들은 사각턱 보톡스부터 해보는 거 좋은 것 같아!
5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28 좋아요 1
뷰티바에서 처음으로 입필맞앗는데 진짜 대대대만족이에요 안면비대칭 심한편인데 입술만 대칭 짱잘맞아서 전체적으로 비대칭잘맞더라구요 .. 대신 전 붓기가많은편이라 이틀정도는 제대로 뭐못먹는게 힘들었는데 이제 입필 주기적으로받으려구요 무조건 뷰티바로갈껍니다!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상담다니다가 빡 꽂혀서 하는곳에서 했는데 원장님이 너무 자신만만하고 제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기존에도 짝짝이눈이엿는데 하고나니깐 더 심해졋어요.. 전 짝눈도 매력잇다고 생각해서 괜찮앗는데 확실히 절개니까 흉이 많이보여서 자연짝눈이아니라 수술한짝눈인게 티나서 스트레스더라구요.. 한쪽눈은 맘에 드는데 상담다니실때 짝짝이! 꼭 잘맞춰달라하셔용
7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코성형 생각이 있으면 실은 넣지마세요,,,, 하고 싶다면 필러만 코성형상담할때 실제거 비용 거의 100부르더라구요 첫수술인데 많이나와서 놀람 ㅠ 그리고 포인트도 이동해서 지금 얼른 빼야해요 그부분만 살이 얇아지고 있다고 해서
7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이벤트로 볼필러 받았는데 매우 만족함 인디언밴드?도 다 채워지고 땅콩얼굴이 자연스럽게 채워졌음 워낙에 얼굴에 살이 없어서 받고 부어있는상태조차 맘에들었었음 지금은 다 빠져서 다시 하고싶음 ㅠ 지방이식이 나을지 고민됨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6 조회 80 좋아요 1
비절개눈매교정 속쌍 했구요 현재까지 15일차인데 붓기가 너무 안빠지는거 같죠? 아니면 이게 어느정도 자리잡은거일까요? 현재로서는 만족하지 못해서 자리잡은거면 걱정되네요.. 수술 전 후 당일 15일차 사진 이구요 눈이 무섭다고 하네요ㅠ
10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28 좋아요 2
안녕 일단 나는 성예사의 도움을 많이받아서 후기는 꼭 남겨야겠다고 생각했어 쌍커풀+앞트임 했었는데 쌍커풀 한쪽이 풀려버려서 다시 재수술 했어 예전에 수술해주신 원장님이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맘에들었었거든 그래서 재수술도 같은 원장님께 다시받았어!! 쌍커풀 부분절개로 원장님이 1인병원을 새로개업한지 얼마 안되셔서 굉장히 저렴하게 받았어 ㄱㅇㄷ 막상 수술후에는 다들 성예사에 안들어오는 사람이 많더라구..그래서 이글이 도움됬으면해!! 사진은 …
1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