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헤어라인]

남자 높고 넓은이마

sadq 2022-07-16 (토) 01:41 27일전 50 [CODE : 4EA23]
어렸을 때부터 넓고 살짝 M자 이마에 높은 이마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고 살아왔었는데
그냥 생긴대로 살아야지 하고 포기 상태었다가 이번에 기회가 되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수술은 비절개 법으로 희망해서 비절개 수술 잘하는 원장님 위주로 손품 팔아보고 있구
남자 이마 (헤어라인 , 측면 , 구레나룻 ) 가지 수술 진행 하려고하는데
혹시 대형병원 말고 개인으로 운영하시는 대표 원장님 잘하시는 분 아는데 있는 소개좀해주러 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84
|
의견참여 84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지방이식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03 좋아요 0
진짜 300번 고민했던것같아요... 애기때부터 코만 진짜 딱 하고싶었는데 원하는 스타일도 몰랐고, 어디가 잘하는지 어떤 재료를쓰는지 알아보기도 전에 부작용 글만 보고 무서워서 안하다그냥 질러 버렸습니다^_^ 사실 수술 바로 10분전만 해도 와 진짜 너무 무섭다 그냥 이대로 뛰쳐나가서 집갈까 생각까지했는데 웬걸... 마취주사 맞고 깨니까 끝나있더라구요 사실 첫째날운 마취 깨고나서 너무 아팠는데 진통제 먹으니까 괜츈했어요 아직 1달…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2 조회 11 좋아요 1
나는 광대가 좀 있는 얼굴이었고 무턱이 좀 심했어 근데 수술은 길이연장 ㅅ절골술이랑 귀밑턱 다듬기(?)만 받았어 결과는 나름 만족중이야 우선 자연스러워 근데 너무 자연스러워서 주위사람들이 바뀐지 몰라 화려해지는 수술은 아닌거같애... 그래도 얼굴 벨런스는 잡히는듯 확실히 좀 사람같아졌어 그전엔 물고기 닮았었는데ㅋㅋㅋ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99 좋아요 2
콧대 실리콘 추천해주는 걸 갑작스러운 변화가 싫어서 안하겠다고하니 기존 콧대로도 괜찮을 것 같대서 코끝만 했어요 쫌 아쉬운것같기도 한데 이게 한것도 까먹고 잘 살것같아요 일주일째까지만해도 너무 뾰족할까봐 걱정했는데 끝도 동글동글하고 인제 너무 티가 안날까봐 걱정..ㅋㅋ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22 좋아요 1
한 2년 전에 ㅋㄷ에서 트리플하이코 맞았었는데 지금은 거의 다 빠짐 1년 반정도까지는 만족스럽게 남아있었음! 퍼펙타고 맞을 때 미친듯이 아파서 다시는 안맞은다 했는데 아픈거 다시 까먹고 또 맞을까 고민중 약간 메부리였는데 메부리 싹 가리고 콧대 올라가니까 확실히 예쁘고 옆태가 살음 원장님 진짜 친절했는데 실장이 ㅂㄹ여서 다른데 가서 맞을지 고민중임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300 좋아요 0
6개월인데 재수술해야겠죠?ㅜ 붓기는 아닌거같아요 콧대는 휜거같진않은데 ㅠ 왜 짝짝이가됏을가요.. 원래도 전에도 콧구멍 비대칭이긴했는데ㅜㅜ.. 너무심해보이지않나요 스트레스받네요 콧구멍만 재수술하는건없겟죠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7 조회 64 좋아요 1
벌써 반년이 지났네요… 첫 성형수술이라 많이 무서웠었는데 이젠 기억도 까마득합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만족합니다! 좀 더 높게 할걸 그랬나 싶기도 하지만 제가 눈썹이랑 눈이 가까운 편이라 지금이 딱 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무쌍때 딱히 눈 작다는 생각 안하고 살았었는데 지금 보면 단춧구멍이네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원래 짝눈이 있었어서 대칭이 딱 맞지는 않는데 뭐 수술 전에 이미 안내 받은 부분이라… 그래도 제가 앞트임 대칭 더 맞추고 싶다고 하니까 무상으로 한…
6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2 조회 108 좋아요 0
어렸을 때 덧니가 심해서 교정 시작했어요 발치 4개 하고 교정 오랫동안 계속 했는데 치아가 전체적으로 가지런해져서 좋고 턱도 조금 들어간 것 같아서 만족 중입니다~~ 유지장치는 계속 해야 하긴 합니다ㅠㅠㅠㅠㅠ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39 좋아요 0
쌍수 절개, 앞트임으로 진행했고 처음에 실밥 푸르고 양쪽 눈 당김이 달라서 바로 재수술 했어ㅠㅠㅠㅠㅠ 그래서 붓기가 한달 간 지속되긴 했는데 결과로는 만족스러워 6년 정도 지났는데 별다른 문제 없어서 만족해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7 조회 287 좋아요 0
오른쪽 눈은 앞트임패임 + 쌍커풀라인으로 엄청 커보이고 왼쪽 눈은 풀림 + 괴상한 라인 으로 작아보여서 눈만 자른 사진보면 심하지않지만 얼굴 전체를 보면 걍 스노우 필터 씌운것 같아요ㅋㅋ... 상대가 내눈 이상한거 알아차릴까봐 눈도 똑바로 못쳐다보고 웃을때는 특히나 눈이 괴상해져서 편히 웃지도 못하고 , 사진볼때마다 한숨나와서 안찍고 있고 스트레스가 큰데 앞으로 1년뒤에야 시간이 나서 지금은 그냥 거울안보고 사진 안찍고 눈 내리깔고 살고있어요 …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