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쯤 매몰 수술했고 한쪽이 풀렸는데 눈두덩이가 꺼진편이야 지방이식 병원 많던데 재수술 하면서 지방이식도 같이 하는게 좋을까? 휴가를 길게 못내서 같이 하면 멍이나 붓기 심할까봐 고민이야 사는곳이 지방이라 서울에 지방이식 병원으로 가서 해야될지 고민이구 지방이식 한사람들은 어때??
*긴글 읽기 힘드신 분들 있을 것 같아서 요약해요.
1. 병원스텝이 수술한지 코안에 기둥지지대 부목을 빼버림.
2. 불편 사항을 말해도 대수롭지 않게 여김.
3. AS상담 후 한달 뒤 수술 당일 예약이 제대로 잡혀있지 않음. 분명 의사전달을 정확히 했으나 건성으로 듣는 실장이 전날 통화시 수술에 대한 체크없었음.
4. 그나마 예약되있던 수술 재료도 당일 갑자기 추천하지않는다며 안쓰고 가격은 그대로 받음.
5. 의사의 태도/언행이 첫수술과는 극과…
저는 2년반전쯤 모티바 수술을 했어요
원래사이즈는 꽉A 에서 B 왔다 갔다 했어요
몸무게가 워낙 고무줄 몸무게라 166/ 48-53
한 5키로를 왔다 갔다했거든요
근데 저는 루푸스 라고 자가면역질환을 앓고있다보니 병원 4군데에서 안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포기해야 했는데 더 성형외과 에서 된다길래.다른곳보다 원장님지정 100더 비싸게.900에.했는데 완전 만족합니다
수술당일 회복실에서 잠깐춥고 아프다 진통제맞고 한 10분만에 컨디션 찾고…
병원이 찾아보니까 위치를 옮긴거같은데 원장님이 그대로인지는 모르겠음. 1인원장이라 그대로일듯?
한지 시간도 꽤 지났고 수술직후 사진도 없긴한데 기억을 더듬어서 적어보자면
본인은 사촌언니가 이곳에서 했는데 잘돼서 소개로 가게됨. 수술당일 들어가기전 상담할때 인아웃? 으로 너무 두껍지않게 잡아달라고 말했고 그대로 해주셨음.
눈두덩이가 두껍다고 생각했는데 따로 지방제거같은거 하란 말도 없었고 정말 매몰로 쌍커풀만 함.
(후에 내눈 보고 지인도 이곳…
쌍커풀 원래 있었고 눈 붓고 그러면 풀리는 거 싫어서 엄마 권유로 했음 !!
원래 예쁜 눈이긴 했어서 고민 엄청 하고 발품 엄청 팔았는데 싹다 맘에 안들어서 결국 친구 한 병원(강남역 ㅂㄴ)으로 갔고
예약함
수술 직전까지도 도망칠까 생각했지만..
기존 쌍커풀 라인에서 1mm 높이고 뒷밑트임, 윗트임 같이 진행했음
근데 주변에서 다들 하길 잘했다고 하고 엄마가 제일만족..
사실 뒷밑이 제일 제일 제일 만족이고
웬지 좀 흔한 눈이 된 거 같은 …
한쪽 쌍거풀이 다른 쪽에 비해서 쌍거풀이 작아서 한쪽눈만 교정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양쪽 동시에 교정해야 한대서 매몰법으로 수술했다. 의사선생님, 간호사들 전부 친절하시고, 자세한 설명으로 안심이 되었다. 수술 후 1주일간 이물감이 있었으나 점차 좋아졌고, 짝눈교정이 만족스럽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