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에 수술하고 첫번째가 2일째, 두번째 사진이 3일째인 오늘 사진이야!
원장쌤이 원래 2~3일 째에 엄청 붓는다고 해서 엄청 겁 먹었거든ㅠㅠ내가 원래도 멍 잘 들고 잘 붓는 체질이라서 ..
그래서 안수치료 하는 곳에 3일째 가고있는데 내가 보기에는 조금 나아진거 같은데 첫 수라서ㅠㅠ 이정도면 붓기랑 멍 잘 빠지고 있는거야??
코 첫수술 대표 허원장님께 받고 명백하고 처참히 망함, 재료는 실리콘+기증늑+비중격 사용함
수술 후 오른쪽 콧구멍 숨이 안쉬어짐, 기증늑이 숨구멍 막고있는 모습의 ct 나옴. 처음에는 붓기로 그렇다고 거짓말하고 나중에 실수라고 인정함. 망쳐놓고 재수술은 해주되 환불은 안해준다고 함. 누가 망한 곳에서 재수술을 받음?
나중에 다른 곳에서 재수술 했는데 실리콘이 안깎이고 통으로 들어있었다고 함, 아직도 유튜브 영상이나 짤로 나오는거 보면 기가 막…
눈 비대칭으로 20년만에 쌍수재수술을 결정하게 되었고 몇군데 알아본후 마음이 가는 원장님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내 선택에 후회는없다.
눈 절개 재수술+눈매교정으로 눈이 또렷해짐을
느껴서 쌍수하길 정말 잘한듯싶다.
실밥제거후 하루가 지나가고있다 . 쌍수한지 8일째
조금의 붓기와 멍이 남아있긴한데 벌써부터 자연스럽고 라인이 잘됐다고한다.
저스트성형외과 임성윤 원장님 감사합니다.^^
포시즌에서 70000원짜리 윤곽주사 맞았는데 내 인생 윤곽주사중 제일 효과좋음 ..... 모두들 포시즌가서 맞으세요 3주쯤 지나서 얼굴작아졌다는 말 천번 넘게 들은듯 ㅎㅎ 시설도 깔끔하고 안내해주시는분들?도 앵간히 친절하셔서 그냥 주사 한번 맞으러 가기엔 좋은듯요 브이핏 가격이 부담스럽지도 않고 완전 추천!
평소 큰 코가 스트레스였지만, 뼈를 깎거나 보형물을 넣는 수술은 너무 무서운 쫄보라 고민하다가 콧볼축소수술을 하기로 마음먹고 후기들을 살펴본 끝에 오브제 성형외과에서 상담을 한 뒤, 수술을 했습니다. 그 다음날까지는 잘때 욱신욱신거려서 조금 힘들었지만 3일차부터는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있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특히 코시국에 마스크를 쓰고 다니니까, 아무에게도 수술한걸 들키지 않을 수 있었어요. ㅎ 그래서 수술 결과를 말씀드리자면 저는 상당히 마음에 듭…
나는 매몰로 쌍수를 3년 전에 했는데 왼쪽 쌍커풀이 풀려서 시간이 좀 남아서 이번에 절개+ 눈매 교정을 하게 됐어
눈뜨는 힘이 없어서 검정색 눈동자가 잘 안보인다고 병원에서 추천했구 처음에 눈매 교정이 잘 뭔지도 모르고 한다고 했지. 근데 알구 보니까 수면마취 후 의사쌤이랑 소통 하면서 눈매 교정을 하는거였드라구 떴다 감았다 100번 소리 들은듯:;; 무엇보다도 마취를 잘 안해줘서 나 진짜 아파서 죽을뻔했다 마취를 많이 하면 부어서 제대로 안보인다…
<복원후 세달째 된 사진>
특별히 건조하거나 눈이 당기거나 시린건 없어요. 눈깜박일때도 이물감같은거 안느껴지구요.
이전에 붉은기 살짝 있다 했는데 이젠 붉은기도 잘아물었고
눈화장도 이전엔 거의 손안데려고 안하다가 최근엔 자연스럽게 하고 다니구 있어요.
이전 뒤트임 하고는 누가봐도 뒤트임했다라는 티가 너무 났는데
세달정도 지나니 이전 제눈같이 자연스럽네요
(맨 아래사진은 복원 전 사진)
저번에도 복원 전 사진 올렸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