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비개방으로 코수술이 가능함?

비개방 2022-06-23 (목) 13:17 5일전 110 [CODE : 337DE]
나좀 화려하게 하고싶은데 그게 비개방이 가능한가?
일단 비개방 잘 하는곳은 잘 모르겠어서
개방으로 알아본 내 스타일 라인은 오엠이랑 루브르거든
근데 이렇게 화려하게 하는것도 비개방으로가 가능한거야?
조금이라도 불만족할거같으면 그냥 개방으로 하게ㅠ
비개방으로 화려하게 해본사람들있어?? 어케가능해?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꼭합격한다 5일전 5일전 [CODE : 4EA93] 신고 주소
     
     
비개방 작성자 5일전 5일전 [CODE : 337DE] 신고 주소
소소한재미 5일전 5일전 [CODE : 27825] 신고 주소
     
     
비개방 작성자 5일전 5일전 [CODE : 337DE] 신고 주소
참치탕 5일전 5일전 [CODE : 4B4F4] 신고 주소
     
     
비개방 작성자 5일전 5일전 [CODE : 337DE] 신고 주소
니이리다기ㅣ이245 5일전 5일전 [CODE : 53325] 신고 주소
     
     
비개방 작성자 5일전 5일전 [CODE : 337DE] 신고 주소
반뜨시 5일전 5일전 [CODE : 852C9] 신고 주소
     
     
비개방 작성자 4일전 4일전 [CODE : 337DE] 신고 주소
규니어빠 5일전 5일전 [CODE : 2AECB] 신고 주소
     
     
비개방 작성자 4일전 4일전 [CODE : 337DE]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40
|
의견참여 40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이마거상
가슴축소
지방흡입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나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압구정서울성형외과에서 매몰로 했었는데 1년뒤 너무 티가안나서(내가 속쌍처럼 해달라고 했었어요) 아는 사람 소개로 나무에서 2번째로 절개 받았는데 잘된건지 안된건지 모르겠네요 원래 내눈이 잘 쳐지는 스타일같아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요 여튼 여튼 사진첨부해보니 보고 평가부탁드려요 라인개선하고 싶은데 나무에서는 이마거상이 아니면 안된다고 혹시 다른 추천 수술법도 있음 댓글 부탁드려요 수술한 원장님은 친절하셨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나무에는 안…
3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브제성형외과 (구 조앤신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유명하다고 해서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눈밑에 감각이 망가진건지 뭔지 피부를 만지면 간질간질한 느낌이야 눈밑지방 재배치랑 이식 같이했옹 선생님한테 얘기 했는데 원인을 모르겠대서 그런갑다 하고 고주파 치료 1회 받았엉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겠지 생각했지만 글쎄 4년이 지난 지금 아직도 눈 밑 이상해진 감각은.... 돌아오질 않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6 조회 108 좋아요 3
뒷밑트임 후기 ..!.! 뒷밑트임하고 눈웃음이 어색하다는 점과 언더점막이 말려들어간다는 부작용이 있지만 그래도 눈이 심각한 꼬막눈이 개선돼서 만족합니다 ㅜ ㅜ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42 좋아요 0
저번주에 귀뒤사각턱을 받았습니다.. 지난 8년간 고민하다가 드디어 받았네요. 3일후에 피통 제거하고 나니까 너무 살 것 같긴한데, 계속 땡기미 하고 있는데 불편하고.. 제대로 땡기미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자고일어나면 계속 부어있고.. ㅠㅠㅠㅠㅠ 동생이 무민같다고.. ㅋㅋㅋㅋ ㅠㅠㅠ 다들 붓기는 언제쯤부터 빠졌나요? 귀 밑으로 딱딱하게 만져지는데, 이거는 언제쯤 나아질까요..?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노피의원 댓글 1 조회 177 좋아요 1
나는 코수술하러 세군데를 방문했어 1 ㅋㄴㅍ 일단 내가 알러지성 비염이 있어서 기능쪽으로도 알아보려고 갔어 일단 여기가 이비인후과쪽으로도 유명하고 여기 후기도 좋았어 하지만 구글후기는 안좋은 후기도 있었어 대기시간 짧았고 가격은 내가 생각했던정도 Ct?촬영했고 기능적으론 문제가 크게 없으니 기능을 한다고 해도 큰 변화는 없을거라고 미용만 진행하자고 하셨어 비중격으로 코끝새우고 모자르면 연골쓴다고 하셨어 늑연골은 별로 말씀 없으셨어 코뼈가 굵…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09 좋아요 0
나는 메부리 화살코 복코로 총체적 난국 코였어ㅋㅋ 코가 항상 콤플렉스여서 결국 수술했음 난 화려한 것보다 무.조.건 자연스러운 코를 선호했고 보형물에 거부감이 있어서 실리콘 안 쓰고 비중격으로 코끝 올렸어 그리고 코 양옆 절골하고 메부리는 안 깎고 미간만 채워서 메부리에 높이를 맞췄어! 콧볼도 넓어서 콧볼축소도 했다! 아직 2주라 코끝이 통통하다고 시간지나면 코끝 더 얄쌍해질 거라고 말씀해주심 암튼 난 대대대댇만족 사람이 달라…
5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숫자에서 팔이랑 승마 람스했는데 팔이 위로 안들어져요 너무 당기고 아파서ㅠㅠ 이거 원래 이런가요??? 병원가도 딱히 말없고 하 일주일후부터 핼스 가능하댓는데 병원가니 한달이라고 말 바뀌고.......
5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물방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62 좋아요 2
꺄아아 안뇽 오랜만이야 ₍•͈ᴗ•͈₎ 요즘 정말 시간 빠르다 ㅠㅠ 수술하기 전에 떨리는 마음으로 나도 슴배림들처럼... 당당하게 촥 까고 다니는 날이 올까? 했었는데 아직까지는 슴배릠 중에서는 아가지만 그래두 아직 망설이는 완젼 아가들 ㅎㅎ한테 신선한 정보를 줄 수 있다니이 ㅎㅎ 댓글 많이 달아줘셔 넘 기쁜 거 있지...... 내가 부족하지만 그래도 도움을 많이 주고 있는 느낌이랄까 ˶ ᵔ ᵕ ᵔ ˶ 그래서 오늘두 이렇게 귀찮음을 …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8 좋아요 2
콧볼축소 절개로 했는ㄴ데 당일부터 솜빼는 날까지 절개부위가 지속적으로 찌릿하고 아프더라고요 지속적인 통증이 있으면 염증 의심해보래서 솜빼러 가는 날 염증 있는 지 봐달랬는데 전혀 없대서 아 다행이다 하고 집에 왔는데 걱정하던 부위에 염증이 딱 하고 생겼네요 ...;; 빨갛진 않고 하얀..? 염증이 올라와서 면봉으로 건들면 넘 아파요.. 일단 병원에 연락은 남겨놨는데 염증으로 구축현상 일어나고 그러진 않겠죠? ㅠㅠ 하 진짜 코수술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많이…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