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비수기 장점도 있나?

바바두두 2022-06-23 (목) 09:05 1년전 294 [CODE : D50E0]
비용이 저렴해지려나? 아니면 오히려 수요가 적어져서 비싸지려나? 비수기때 하면 장점이 뭘까? 인기있는데곳은 예약도 오래걸린다고하는데 조금 미뤄서 비수기때 할까 고민중인데 비수기때는 조금더 꼼꼼히 시술해주려나ㅎㅎ? 고민이다..
Written by
App

2,154,717
1,034,52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햄지성 1년전 1년전 [CODE : 52362] 신고 주소
금우 1년전 1년전 [CODE : 2AE39] 신고 주소
뭄뭄맘 1년전 1년전 [CODE : 15A40] 신고 주소
태태꾸기 1년전 1년전 [CODE : 4E446] 신고 주소
바바두두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D50E0]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3
평가참여 815
|
의견참여 878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가슴확대
실리프팅
대표Dr.
박상훈
Dr.
변일환
외 27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 좋아요 0
지흡하려는데 어짜피 근육형이고 지방층도 9미리로 얇아서 원하는 만큼 효과 없을거란 얘기 듣고 흔들리는중임 차라리 이돈이면 인모드 10번 넘게 지르는게 낫지란 생각 들어서 급 인모드 찾아보는데 생각보다 후기가 별로 없넹..
9초전
코성형수술후기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9 좋아요 0
글로비 노봉일 원장님께 3D피팅코와 매부리 다듬기 수술 받았습니다 코끝이 뭉뚝해보이는게 제일 큰 고민이였어요 3주차라서 붓기는 아직 남아있는데 라인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적당히 오똑한 라인을 원했는데 아직까지는 원하던 라인으로 나온것같아요! 주변에서도 예쁘다고 해서 기분 좋습니다 ㅎㅎ ​ 여러 병원 상담 다니다가 고민끝에 글로비로 결정한건데 후회없네요 글로비 노봉일 원장님 추천드려요!
13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나 이번 여름 좀 즐길 수 있을 듯ㅋ 밑절로 가슴 하고 왔어 ㅋ 내가 좀 덩치가 있어서 흉통도 가슴방도 커가지고 D까지 노려볼만 했는데 병원에서 추천 하진 않더라 과한 건 너무 안 어울릴 수 있다고 해서 ㅜㅠㅠ 그래서 아쉬웠는데 지금이 딱임.. 원장님이 제대로 봐줬음; ; 양쪽 375 CC 들어갔는데 괜찮지? 어깨 넓어서 이정도 넣었는데 진심 자연스럽더라. 가슴으로 많이 가는 이유가 있는 거 같음 보형물 멘엑으로 했어!!
3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눈은 주변에서도 너무 이쁘다고 많이들 말해줘서 저도 하길 잘했다고 생각하는 수술인거 같아요.
50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42 좋아요 0
피코하이보다 더 깊이 들어가서 모공이나 흉터 효과 좋다더라구 엄청 아프대서 마츼크림 바르구 덜덜 떨었는데 생각보다 이게 통증은 아니구.. 화끈거려;; 3일 넘게 이렇게 붉을거래.. 다운타임 있는만큼 효과 제발 좋으면 좋겠어ㅠㅠ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닥터미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68 좋아요 0
정면에서 완전 코끝이 두꺼워서 평생의 컴플렉스였는데 이번에 코끝이랑 콧볼 수술 받고 성공해서 드디어 후기 남겨봐 2년 전에 하이코 받았을때 살짝 코끝이 높아진 느낌이랑 들려보이는 느낌이 많이 좋이지길래 작년에도 한번 더 받았다가 두번쨰 받고 나서 너무 코끝이 아프고 이물감이 심해서 받은 병원에서 제거가 가능한지도 물어봣는데 제거는 힘들고 시간이 지나면 좋아진다는 이야기만 듣고 나서 다시는 실 안하겠다고 마음 먹고 코 실제거 알아…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80 좋아요 0
몇년 전 코수술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코 모양이 변하면서 하기 전보다 이상해졌어요 ㅠ 코 수술을 다시 해야하나 그냥 살까 싶다가 남은 인생이 길어서 코수술 결정하게 됐어요 상담 때 콧망울이 너무 두껍고 코끝이 낮은게 개선 됐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길쭉한 형인데 이 부분도 고려해서 디자인 해달라고 했어요 원장님께선 비공내리기가 필요하다고 하셨고 얼굴형 고려해서 라인 잡아주셨습니다! 수술 후 화려한 코는 아니지만 제 얼…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89 좋아요 0
제이티 성형외과에서 유하현 원장님께 앞트임이랑 쌍커풀 절개 수술 받았어! 현재 6개월차이고 붓기도 거의 다 빠지고 흉터도 많이 좋아졌어 진짜 너무 자연스럽고 예뻐서 맘에 들어 사실 라인 너무 낮아질까봐 걱정도 했는데 내가 원하던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예쁘게 나온 것 같아!!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메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0 좋아요 0
메이트 성형외과의원에서 앞트임 복원 받았습니다! 복원 흉이 새로 생기긴 했지만 이전 눈에 비해 인상이 많이 부드러워졌습니다. 원장 선생님 상담 자세히 잘해주시고 제 니즈도 잘 파악해주셔서 믿음이 갔었던 것 같습니다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