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오늘 2일차인데 붓기일까요…?ㅠㅠ짝짝이라 너무 고민

걈자구마 2022-06-22 (수) 10:21 4일전 134 [CODE : 85470]


한 쪽눈은 원래 눈이랑 별차이가 없고 한 쪽은 라인이 넘 너무 높아….붓기일까 ㅠㅠ짝짝이라 멘붕오는데 의사쌤도 좀 당황하셨는지 지켜보고 문제되면 풀자고 하시는거 보면 라인이 걍 짝짝인가요?ㅠ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석류미녀 4일전 4일전 [CODE : 534EA] 신고 주소
으륩다으류와 4일전 4일전 [CODE : 29CF8] 신고 주소
진진진진찐 3일전 3일전 [CODE : 8520A] 신고 주소
불고기와퍼 3일전 3일전 [CODE : 2F5FE]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72
|
의견참여 72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지방이식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콧대는 좀 있었는데 콧볼이나 전체적인 코 크기가 커서 수술했어ㅓ용 근데 코에 보형물 넣는건 너무 부담스러워서 콧대도 있으니까 그냥 비중격 써서 코끝만 올리고 절골 복코교정 콧볼축소 했는데 만족도가 엄청 크진 않아요 ㅜㅜㅜ 콧볼축소 2번이나 했는데 자르면 못돌리는거 때문에 찔끔찔끔만 했더니 확실히 정리된 느낌은 드는데 만족도가 엄청 크진 않아여 근데 코는 삐끗하면 집게코 돼서 그냥 아쉬운게 최고다 하고 있어영
2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4 좋아요 0
쌍테로 하고 다니다가 너무 귀찮아서 쌍수 하려고 여러군데 발품 팔다가 세미아웃으로 유명한 병원이라서 했어요 아직 4개월 쫌 넘었는데 처음에 라인을 좀 높게 잡았는지 화장하면 이쁜데 민낯이 좀 소세지끼가 있어서 ㅜㅜ 풀고 낮출까 생각중이긴 해요 인아웃 아니면 라인 높게잡으면 쌍수 티나는거 감안해야할듯요
23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뷰티라운지의원 (강남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프락셀 1회당 7만원 알다시피 뷰티라운지는 공장식 병원으로 시술해준 의사이름은 모름. 침대가 여러 개 있고 누워있으면 의사가 한명씩 레이저 쏴준다 공장식인 만큼 약하게 쏘는 것 같음. 프락셀임에도 불구하고 꽤 괜찮은? 참을만한 아픔임. 저렴한 가격에 한 번 체험해보기 좋음 물론 효과는 글쎄..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정확한 날짜는 기억나지 않지만 약 8년전 수술함 부분절개, 앞트임, 뒷트임, 눈교 부분절개는 매몰보다 안풀린다더니 1년만에 풀림 뒷트임은 안하려고 했는데 권유해서 했고 역시 뒷트임은 다 티나는 눈 됨(뒷트임은 어디서도 안하는게 좋을듯, 뒷트임 한다고 해서 눈이 내려간 사람 여태까지 1명도 못봄. 그냥 눈꼬리가 흐릿하게 뭉개질 뿐) 너무 오래전이라 아직도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비추. 1년만에 풀린 부분절개 쌍수^^ 그리고 눈교도 굳이 안해도…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유니크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88 좋아요 1
재수술 절개눈교 라인낮춰서 1년전 딱 이맘때쯤 했는데 라인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요 원장님도 엄청 꼼꼼하세요! 첫번째두번째사진은 화장안한 쌩눈이고 마지막사진은 화장한눈 입니다 양쪽눈 같이 찍고싶었는데 한쪽괜찮으면 한쪽은 카메라굴곡땜에 찌뿌돼서 한쪽눈씩 올려용 ㅜ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1
와 가슴 수술 안아프게 해준다는곳에서 했는데 .... 누가 안아프댔어!!ㅋㅋㅋ 넘 아프다 ㅠㅠ 다른 수술에 비하면 안아픈건가? ...ㅋㅋ ㅠㅠ 근데 원장쌤이 나는 가슴 근육이 두꺼워서 (내가 헬스 좋아하거든.,,...) 그래서 회복할때 좀 아플거라고 하더라구! 나는 양쪽 375cc 멘토로 넣었어. a컵이였는데 d컵되고 싶다고 했거든. 좀 많이 넣어서 더 아플수도 있겠지? 아직 기침할때 넘 아파 ㅠㅠ 기침을 못해... 밖에 못나가는거 2일…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56 좋아요 0
광대수술 한지2년 넘엇어요 근데 한쪽은 잘됫는데 한쪽은 잘안된거같아 재수술하고싶음 ㅜ.ㅜ 왜그런건지모르겟는데 액스레이찍으면 양쪽 핀갯수가 다름 수술한지 얼마안되서 알앗을때 재수술하려면 좀지나고해야된다고 해서 기다린다는게 벌써 2년이 넘음..재수술해야지..
10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7 좋아요 2
나는 20년도에 ㅋㄹㅅㅁㅅㅇㅇ 이라는 곳에서 눈매교정을 해서 속쌍 식으로 절개를 했는데 양쪽 눈꼬리가 쳐지는 현상이 발생 하는거야.그게 거울 볼때마다 스트레스 여서 눈 재수술을 하려고 3곳에서 상담을 했는데 상담 후기를 적어볼게. ㅍ-ㅈㄱㅅ 세세하고 꼼꼼하게 봐주셨어 양쪽 눈꼬리가 쳐지는걸 개선 하고 싶다고 말씀 드렸더니, 눈은 수술을 해도 시간이 지날수록 더 처질수도 있다고 말씀 해주시더니 라인을 좀더 올려서 수술을 하는 방법도 있다고 말씀 하…
1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5 조회 341 좋아요 2
대형 병원 애서 했습니다. 수술전 상담 실장님은 못뵈었구요~ 원장님 만나 뵙고 바로 수술 들어갔습니다. 수술실 들어가는데 바로 마취 들어가버려서, 역시나 원장님 들어오시는거 못뵈었습니다. cctv가 있다고는 하는데 풀 확인 하는건 어렵다고 하시던데 ㅠㅠ 불안한 맘도 크네요 ㅠㅠ 수술후엔 생각 보다 많이 아프진 않네요 ㅠㅠ 견딜만 합니다. 입술 쪽 감각도 별 이상은 없는거 같네요~ 다만 사진처럼 볼패임…
1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