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하기전으로 시간을 되돌리고싶음

으느잉냉애잉잉 2022-05-24 (화) 20:46 1개월전 2668 [CODE : 1A9AA]
원래 코도 예뻤는데 왜하냐 하지말란 소리 들었었어요,
근데 그냥 하고싶은건 해야하는 성격탓에 개선 하려는 쉬운 맘으로 했다가 코성형 덜컥하고 그냥 미칠것같아요
하고나선 왜했냐, 하기전이 예뻤단 말에 스트레스받았고 지금 솔직히 모양도 그렇게 맘에 들지 않고 이제 5개월 다되어가는데 그나마 이제 붓기 좀 빠져서 스스로 봐줄만은 하다 싶거든요.. 그랬어요..그랬는데 어제부턴가 코끝이 하얗게 비치네요 ㅋㅋ걍죽고싶어요 진짜 이제 21살인데 남들 행복하게 살때 나는 왜 사서 이딴 고생중인지 우울증 올것같고 공부도 손에 안잡히고 이물감에 평생 시한폭탄을 안고 살아가는 기분이에요 그나마 그것도 모양이나 염증같은 눈에 보이는 부작용이 없을때의 얘기였지, 이렇게 비침까지 생기니까 진짜 죽고싶어요 .. 몇년지나서 생긴것도 아니고.. 하 .. 진짜 너무너무 우울하고 코수술은 진짜 그냥 연예인들도 하고 많이 하니까 쉬운 맘으로 개선한다는 목적으로 하면 안된다는걸 많은분들이 아셨으면 좋겠어요….휴…너무 속상하네..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브루클린 30일전 30일전 [CODE : 759BE] 신고 주소
와 이거 진짜 공감... 나도 하고싶은건 그냥 질러버리는 성격 때문에 진짜 후회했는데ㅜㅜ
그래도 재수술해서 잘될 수도 있고 하니까 실리콘 제거랑 재수술 잘 알아보고
너무 자책하지 말고 스트레스 잘 관리하면서 멘탈관리 잘해봐
당장은 다 망한 것 같아도 인생은 길게봐야 아는거니까 마음 아프더라도 힘내 파이팅
썩디 1개월전 1개월전 [CODE : 70CEC] 신고 주소
코는 1년뒤에도 계속 내려가면서 자연스러워지니까 너무 상심말아 이전에도 예쁜코였다면 지금도 당연히 예쁜코일거야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1개월전 1개월전 [CODE : 1A9AA] 신고 주소
[@썩디] 모양 불만족 했던건 그냥 이제 적응하고 좀 살아볼까 했는데 갑자기 또다른 부작용이 오니까 정말 스트레스받아서 미칠것같아ㅏㅜㅜ 취준생이라 스트레스 받을 시간도 없는거 아는데도 정말 후회돼
          
          
썩디 1개월전 1개월전 [CODE : B47F4] 신고 주소
[@으느잉냉애잉잉] 21살이면 진짜 엄청나게 어린 나이니까 조급해마.. 난 20대초에 얼굴에 자신없었고 힘들었거든? 근데 그때 내 사진보면 얼굴이 싱그럽고 새삼 괜찮았더라 그냥 마음이 문제였던거지.. 그리고 너무 신경쓰이면 재수술하면 돼지!
존잘꿈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C641] 신고 주소
와 저도 코성형 하고싶은데 진짜 고민되네요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1개월전 1개월전 [CODE : 1A9AA] 신고 주소
[@존잘꿈] 하고나서야 왜 하지말라는 글들이 보이는지..ㅜㅜ 고민되면 특히나 안했으면 좋겠어…ㅜㅜ
탐도기 1개월전 1개월전 [CODE : 1D4DD] 신고 주소
아프거나 하지는 않고? 괜찮으면 코수술 방법 말해줄 수 있어?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1개월전 1개월전 [CODE : 1A9AA] 신고 주소
[@탐도기] 실리콘에 기증늑으로했어ㅜ 첫수술에 기증늑이라니 이것도 미쳤지 많이 높이려한것도 아닌데 아프진 않고 누워있을때나 이물감은 있어ㅠ 잘 생각하고 해ㅠ
          
          
탐도기 1개월전 1개월전 [CODE : 1D4DD] 신고 주소
[@으느잉냉애잉잉] 알려줘서 고마워. 예사도 아프지 말고 괜찮아져야할텐데..
쫄랑v 1개월전 1개월전 [CODE : 45C6D] 신고 주소
나도 ㅠㅠㅠ 진짜 돌리고 싶다 괜히 한 듯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1개월전 1개월전 [CODE : 1A9AA] 신고 주소
[@쫄랑v] 우울해ㅜㅜ이렇게 우울해하고있는것조차 우울해서 미칠것같애ㅜㅜ
윤곽성공하게해주세요 1개월전 1개월전 [CODE : 85425] 신고 주소
나도 코한거 너무 후회돼 돈아까워 그걸로 워홀이나 갈걸;
나만없어댕댕이 1개월전 1개월전 [CODE : 4A0DB] 신고 주소
연골 비치는건 진피 덧대거나 하면 개선될텐데 ㅠㅠㅠㅠ 코는 진짜 후회하는 사람들 많은거같아 ㅠㅠ
커미커미 1개월전 1개월전 [CODE : 1D22C] 신고 주소
거울보지말고 다른 데서 행복을 찾자ㅠㅠㅠ( 나에게도 하는 말..
CC21 1개월전 1개월전 [CODE : 18B05] 신고 주소
와 나도 21살이고  수술한지  2주차정도됐는데ㅋㅋㅋ ㅋㅋㅋㅠ 난실리콘이랑 귀연골인데 이글보니까 두렵다ㅋㅋㅋㅋ 지금도 코 붉은기 심하고 코에 화농성여드름 올라와서 병ㅈ원가는데 진짜개두렵다 어떡해
셀린느CELINE 1개월전 1개월전 [CODE : 6879A] 신고 주소
내 주변에도 코 그냥저냥 필러 맞은 느낌처럼 예쁜 사람 있었는데 건드니 부작용 온건 아닌데 인상 너무 쎄짐 당사자도
원래 코로 돌아가고 싶다고 하도라
홍vely 1개월전 1개월전 [CODE : 51677] 신고 주소
아혀 ..ㅠㅠ 뭔가 내 과거 보는 거 같아서 맘이 아파 ㅠ_ㅠ
나도 정확히 21살에 아무것도 모르고 주변에서 코 예쁘다고 하지말라고 하는 거
듣지도 않고 덜컥했는데, 모양 불만족에 휘기 까지 해서 조기제거 했었어..
제거 후에는 또 제거하고 나서의 모양때문에 한 반년이상은 우울증 환자처럼 살았던 거 같네 ㅠㅠ
친구들은 막 행복하게 놀러다니고, 동아리 활동도 하고 할 때 나는 집에서 잘 나가지도 않고
힘들어했었는데 .. 지금 지나고보니 시간이 약 인것 같아 ..!
염증없고, 모양이 큰 불만족이면 나중에 개선쪽으로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아 ㅠ_ㅠ
그전에는 신경쓰이더라도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공 !! ㅠㅠㅠ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30일전 30일전 [CODE : 25ED0] 신고 주소
[@홍vely] 너무 전체제거 하고싶어 ㅜㅜ 혹시 재수술한거야 전체 제거한거야⸮’ㅜ
          
          
홍vely 30일전 30일전 [CODE : 2BA8D] 신고 주소
[@으느잉냉애잉잉] 나는 그냥 다른거 안건들고 전체제거만 했었어 ! 벌써 그게 5년 지나서 다음주에 재수술해 .. ㅎㅎ  지금 생각하면 그냥 제거안하고 좀 기다렸다가 재수술 할 걸 .. 하는 생각 들기도해 ! 전체제거하고 난뒤의 코모양이 너무 맘에 안들고 스트레스 받았어서 .. ㅠㅠㅠㅠ
꼭합격한다 1개월전 1개월전 [CODE : 4EA93] 신고 주소
나도 우울해서 밖에도 안나가고 사회생활도 안했었는데 재수술 하니까 모든게 다해결되더라
돈 열심히 모아서 하루빨리 제거하던지 재수하자..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30일전 30일전 [CODE : 25E66] 신고 주소
[@꼭합격한다] 전체 제거 보통 비용 얼마부터 시작할까?ㅜㅜ 그거부터 찾아봐야겟다
쥬경 1개월전 1개월전 [CODE : 791A3] 신고 주소
후회하는사람들 너무 많네 ㅠㅠㅠ 나도 수술하고싶어서 알아보는중인데 벌써 무섭다
탈출구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3327] 신고 주소
글에서 정말 괴로움이 느껴져서 마음이 아프다..
건강관리랑 멘탈관리 잘 해야 돼 운동 꼭 하고
코는 아직 더 봐야 아는거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또 다른 방법도 찾아볼 수 있는거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
같이 힘내자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30일전 30일전 [CODE : 25ED0] 신고 주소
[@탈출구] 고마워ㅜㅜ!
단추님 1개월전 1개월전 [CODE : 3CA74] 신고 주소
같이 힘내요.. 원래 이쁜 코였다니까 기다려보시면 좋은 수도 있으니 잘 회복되시길 바라요
모모호두 1개월전 1개월전 [CODE : 7DEF9] 신고 주소
시간 지나면 좀 괜찮아지지 않을까.. 힘내 남일같지않네 ㅠㅠ
콤쿵이 1개월전 1개월전 [CODE : 467B6] 신고 주소
원래 이쁜코였음 기대감이 더 높아서 그럴수도 있어
이쁘다 이뿌다 해보고 그래도 안됨 다시 빼면 돼
내 지인도 다시 뺐는데 넘 좋아함 ;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30일전 30일전 [CODE : 25ED0] 신고 주소
[@콤쿵이] 전체제거 너무 하고싶은데 혹시 지인분은 제거하고 전코로 돌아오셧어?ㅜㅜ
흑흐 30일전 30일전 [CODE : 2C0D9] 신고 주소
공감.. 나도 지금 1년 넘게 고생중인데.. 대인기피증생길
것 같아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30일전 30일전 [CODE : 25ED0] 신고 주소
[@흑흐] 코는 진짜 하는게 아닌것같아ㅜㅜ
나다임 30일전 30일전 [CODE : 6DA83] 신고 주소
실리콘때문에 부작용이 생기신건가요?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27일전 27일전 [CODE : 1A9AA] 신고 주소
[@나다임] 아뇨 실리콘은 옆으로 누울때 쏠리는 느낌 드는거 말곤 부작용은 없는데 너무 높기도 하고 그냥 실리콘 빼려구요
익명아하 30일전 30일전 [CODE : 1C310] 신고 주소
나도 내 모태코로 돌아가고 싶음ㅜㅜ 나쁘지 않았거든 나도
익명아하 30일전 30일전 [CODE : 1C310] 신고 주소
다제거하고 이쁜 원래 내코로 돌아가고 싶다 ㅜㅜ
뭐뭐뫄 30일전 30일전 [CODE : 4EA9E] 신고 주소
고민된다 이 글 보니까 ㅜㅜ
Dosken 30일전 30일전 [CODE : 4EBDF] 신고 주소
코 성형 계획 중인데..이런 글 볼 때마다 망설여진다
코할까777 30일전 30일전 [CODE : 2D98B] 신고 주소
헉 저도 이 글을 보니까 마음이 흔들리네요.. 무섭기도 하고요...
홍석준 30일전 30일전 [CODE : 3F366] 신고 주소
나도 몇개월 전에 했는데 모양불만족
쵸푸 30일전 30일전 [CODE : 2C64F] 신고 주소
나도그래 결국 다 뺏어 빼고나니 넘 후련해
진짜 코는 신중히 재수술해야하는거같아
주변에 5번 다 망한애도 봣어
결국은 그냥 살더라고 ㅠㅠ
제발성공한다이번에는… 30일전 30일전 [CODE : 3345E] 신고 주소
재수술하면 다시 괜찮아질수도 있어 너무 걱정마..
Bitterswee… 30일전 30일전 [CODE : 2D27F] 신고 주소
코는 아주 자연스럽기가 힘들더라고 ㅠ ㅠ 그래도 상심하지말구 며칠 더 지켜보고 병원상담도 꼭 받아봐
야어유융 30일전 30일전 [CODE : 2780A] 신고 주소
저도 콧대 높이는 수술 하고싶은데 이 글 보고 고민되네요ㅜㅜ
애구 30일전 30일전 [CODE : 33755]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27일전 27일전 [CODE : 1A9AA] 신고 주소
[@애구] 나는 대구에서 했어. ㅜ
왕라롸 30일전 30일전 [CODE : 2B14B] 신고 주소
나 복코 심해서 수술하고 싶은데 하지 말라는 말이 너무 많아서 고민된다ㅠㅠㅠ 휴ㅠㅠㅠㅠ
애째래개 30일전 30일전 [CODE : 4A900] 신고 주소
코 끝에 실리콘 비추면 빼야 해 ㅠㅠ
나도 수술한지 오래 됐는데 코 끝에 비추더라고, 병원 돌아 다녀보니깐 더 방치했으면 피부가 뚫리거나 괴사왔을 수도 있다고 그랬어
나는 재수술이랑 제거 병원 모두 상담 받아봤는데, 제거 병원은 홍대에 있는 유명한 곳 딱 한 군데만 가봤는데 제거만 하는 건 200~250 사이였어
나는 비염 수술도 같이 하게 돼서 다른 곳에서 하기는 했는데 단순 제거만 할거면 제거 전문 병원 돌아 다녀 봐바!!
농눙이 30일전 30일전 [CODE : 2D2C7] 신고 주소
ㅜㅜㅜㅜㅜㅜㅜㅜㅜ맘 아프
밤새미 30일전 30일전 [CODE : 25BE9] 신고 주소
하 역시 코는 괜히 건들면 안대는구나..싶고 ㅜㅜ
타밍카 29일전 29일전 [CODE : 2D2BA] 신고 주소
저는 지금 코재수술하고 우울증약 먹고잇어요
ㅋㅋ시간을 되돌리고 싶어요
익명 29일전 29일전 [CODE : 2C0AE] 신고 주소
진짜 멀쩡한 코를 왜 건들였을까 나도 너무너무 개후회됨
U2ie 28일전 28일전 [CODE : 2D24B] 신고 주소
ㅠㅠ힘내란 말밖에 못하겠네
형님 28일전 28일전 [CODE : D880A] 신고 주소
그렇구나 낮은 코 때문에 속상했는데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해봐야겠다..
소고기엔와사비 28일전 28일전 [CODE : 52B4E] 신고 주소
제 친구는 첫수술이여도 무조건 기증늑으로 하라고 나한테 그랬는데.... 그래서 계속 고민중인데 더 생각해봐야될거같아 흐ㅓㅠ
     
     
피케 27일전 27일전 [CODE : 2A80E] 신고 주소
[@소고기엔와사비] 혹시 왜 친구가 기능즉으로 하라고 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ㅜㅜ
     
     
으느잉냉애잉잉 작성자 27일전 27일전 [CODE : 1A9AA] 신고 주소
[@소고기엔와사비] 아뇨 첫수술 기증늑으로 하지마세요.. 물론 좋은 기증늑 쓰고 그러면 괜찮겠지만 이물감이나 딱딱함이 특히 심해요 ㅜㅜ 저는 5개월됐는데 아직도 표정 완전 자유롭지 않고 고정감있어요. 그래서 귀연골로 바꿀거에요 재수술하면
약콩찌 27일전 27일전 [CODE : 83A93] 신고 주소
마음고생 장난아니겠다 ㅠㅠ 고생했어
아직 어린나이고 충분히 재수술, 제거 가능하니까 잘 알아보자
두부듀뷰 27일전 27일전 [CODE : 43E64] 신고 주소
우울해하지마ㅠㅠ
나도 코수술 처음에 중3 겨울방학때 엄마손에 끌려
동네병원에서 했다가 얼굴이랑도 안맞고 콧대만높은데 코끝은낮고 비침 장난아니고 흔들리기까지 했는데 그냥 아무생각없이 있다가 제거하고 재수술했어
지공공 27일전 27일전 [CODE : 467DE] 신고 주소
힘내 ㅠㅠㅠㅠ 지금이라도 얼른 빼는거 추천해 ㅠㅠ
잉크 27일전 27일전 [CODE : 31274] 신고 주소
걱정많앗겟다..
hannahpark 26일전 26일전 [CODE : 3CAA5] 신고 주소
저도 나이도 많은데 하 10년 고민하고 첫 코성형하고 너무후회해요. 코는 건들면 안되요.
레미도레미 26일전 26일전 [CODE : 2C04B] 신고 주소
속상하겠다 쓰니ㅠㅠ 재수술 신중하게 알아봐ㅠㅜ
아인가 26일전 26일전 [CODE : 534FC] 신고 주소
진짜 인정 ㅜㅜ 나도 괜히 코 건들여서 재수술 알아보는중 ㅜㅜ
하쿠나나 26일전 26일전 [CODE : 1D201] 신고 주소
아 나도 지금 우울감 극도로 치닫는중 같이 힘내자 예뻐지자고 한건데 더 불행해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03
|
의견참여 104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트임
안면윤곽
가슴확대
대표Dr.
임영민
Dr.
박상욱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3 조회 57 좋아요 0
팔무한람스 진행한지 2개월차 좀 넘었어요! 올해는 꼭 다이어트 성공해서 비키니를 입을거라고 다짐 했는데 운동은 하기싫고..나잇살인지... 살은 안빠지고ㅠㅠㅠ 다이어트 어떻게 할까 하다가 지방흡입주사 시술, 지방흡입 등등 팔부터 시작해야겠다는 마음에 팔지방흡입주사 시술을 진행 했는데 현재 완전 만족!!! 팔무한람스 진행 할 때 혹시 팔만 빠지게 되는건 아닌지 걱정도 많이 했는데 그런걱정은...개나줘버려!!!ㅋㅋㅋㅋㅋㅋㅋ 여…
5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62 좋아요 1
수술 전 코 상태 - 14년 전 비중격+실리콘3mm로 수술 받음. 부목 뗀 직후에 모양은 예뻤으나 너무 아담하고 코끝이 원하는만큼 들려있지 않아 불안불안했음. 피부가 비주의 지지대를 누르는 감각이 느껴져 통증이 가끔씩 있었고 웃을때마다 코끝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음. 2달 이후부터 코끝이 점점 떨어지기 시작함 - 2년 전 리프팅 시술 받으러 간 피부과에서 코 필러 추천을 받았고, 충동적으로 그날 필러 시술받음. 콧등은 HA필러, 코끝/비주는 엘란쎄.…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엘에이에서 엉덩이지방이식 (bbl) 수술했어요 하는김에 등.팔 지방흡입 추가해서 전신지방흡입하구 엉덩이에 지방이식햇는데 진짜 만족도 대박 미국이 역시 바디성형은 최고가 맞는지 바이오본드도안생기구 심지어 멍도하나도안들엇어요 내가 회복력이 좋은지 아픈것도 별로없엇구 살쳐지지말라고 하는 제이플라즈마라는 시술도 같이해서 쳐짐도 없음 ㅎㅎ 가격은 진짜 비쌋지만 만족도 최고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50 좋아요 1
미국에서 뒷트임 실패후 기린에서 재수술 받았습니다 너무너무 만족하고있어요 저랑 같이 실패한 언니도 기린가서 재수술하고 완전 잘되었어요 절대안붙게 확실히 틔워주는거같네요 사진 첨부해요 마지막사진 자다일어나서..많이...부은거에요 ㅋㅋ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한 쪽 눈이 뜨는 근육 힘이 약하다 해서 눈매 교정도 했었는데 결국 풀렸네요 처음 했을 때 엄청 자연스럽고 티도 안난다고 주위에서 얘기 많이 들었고 그랬는데.. 7년이 지난 지금.. 풀렸습니다.. 그 때 양쪽 70 주고 했었는데 지금 한쪽 견적 받으러 다니는데 한쪽만 하면 티난다고 양쪽 다 하는 걸 추천한다고 거의 그러네요 ㅠㅠ 매몰로 라인 얇게 잡고 눈 뜨는 힘 약하신 분들은.. 나중에 풀리는 거 감안하셔야 할 것 같아요 ㅠㅠ 재수술도 스트레스…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74 좋아요 0
인라인 원했는데, 세미 아웃라인인지, 인이웃인지 애매한 라인이 된 것 같아요.인라인 원하시면 앞트임 안해도 된다고 해서 앞트임도 안하고 절개 쌍수 진행했는데 애매한 라인이 된 건 아닌가 걱정 되네요. 인라인으로 계획해도 타고난 눈 라인으로 인해 아웃라인으로 잡히는 경우가 흔한가요?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라미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63 좋아요 0
콧대 실리콘 코끝 높이 얄쌍 길이교정 복코교정 코길이 각도교정 비순각교정 매부리제거 절골 비중격 귀연골 실제거 (옛날에 시술 받은거 실로 복코 좀줄이는거) 상담봐주시는 실장님?분 너무 친절하시고 일 똑부러지게 잘하시는 느낌 이것저것 여쭤보면 솔직하게 생각해서 말씀해주심 글씨도너무 이뿌쉼 ( 필체에 사람이 담겨있다고 생각함..ㅎㅎ) 코부목땔때나 솜뺄때 실빱뜯을때등등 봐주시는 선생님..?분도 너무 친절하시구 편안했오 살짝 즐겁…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일퍼센트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45 좋아요 3
일퍼센트 광대재수술(45도만)+긴곡선사각턱+피질절골+이마,팔자 지방이식 한달 후기 2년전쯤 퀵광대를 했는데도 옆광대는 줄었지만 45도가 줄지 않아 넙대대하던 것과 옆광 줄어드니 그에반해 턱쪽이 넙대대해보여서 윤곽수술을 결심했습니다! 다른병원도 많이 상담 다녀봤는데 다른곳들은 윤곽3종 or 사각턱과 턱끝만 하는 2종을 추천했어서 제 요구와 맞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고 제일 마지막 발품판 곳인 ㅇㅍㅅㅌ성형외과가 광대45도만 재수술+긴곡선사각턱으…
6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50 좋아요 2
애교지방이식후 다크써클로 재배치병원알아보고있어 서로잘공유해서 성형피해자가더이상 안나왔으면좋겠어 몸도마음도망가지는 누군가한테 도움이될수있으면좋겠고 저도간절히 조언받고싶어 자주올께 힘내자 존댓말안쓰니넘어색 ㅋ
7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