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수술 후 3일차

푸젤 2022-05-09 (월) 03:40 17일전 67 [CODE : 27E39]
수술 후 3일까지 힘든건 다들 비슷한가봐요
첫날은 생각보다 안아팠고
이틀째는 가슴근육이 찢어질듯이 아프고
삼일째 되니까 조금 살만하네요..
대신 붓기가 배로 내려갔는데 배붓기는 어떻게 해야 잘 빠질까요?
생리할때처럼 띵띵 부어서 아무리 힘을줘도 올챙이 배처럼 볼록하네요ㅠㅠ
윗볼록에 도움되는것도 뭐가 있을까요?
450cc나 넣어서 윗볼록이 심한건 어느정도 예상했지만 최대한 빨리 빼고싶어서요ㅎㅎ
꿀팁들 공유해주세요~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01
|
의견참여 102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트임
안면윤곽
가슴확대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 좋아요 0
나는 늘 자신 없게 살아 온 것 같아 주변에서도 귀엽다 괜찮다 라는 말 많이 해주긴 했는데 솔직히 예쁘다? 이런 말은 잘 들어본 적이 없거든 그렇다 보니 ㅠ 더 이뻐지고 싶은 마음도 컸구 그거에 대한 스트레스도 엄청 받았어 ㅠ 솔직히 요즘은 많이 받잖아? 그런거 사진 볼때면 나도 저렇게 예뻐질 수 있을까 싶었고 더 이상 스트레스 받기도 싫었어 그래서 수술 받은 것도 있구? 처음에는 수술 받고 붓기도 그렇구 아픈것도 불편한 것 때문에 왜 이렇게 시간 안가…
1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50 좋아요 0
광대랑 턱 윤곽수술 받은지 두달 지났습니다~ 붓기가 많이 빠졌는데 아직까진 수술전이랑 비교을 때 붓기 때문에 볼살이 조금 찐느낌이에요 대신 광대랑 턱쪽 콤플렉스는 완전히 해결됐습니다 이제 조금 남아있는 붓기만 빠지면 완벽해질 것 같습니다~ 기본카메라로 후면 카메라로 찍혀도 얼굴형이 이럴수 있다니 너무 신기해요
4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7 좋아요 0
나는 안전 추구인데도 완전 화려하게 잘된거같아ㅜㅜ 예사들이 봤을땐 오때 ㅎㅎㅎ 의사쌤 너무 친절하셔 최고... 후사진 포함 전부다 기본카메라고 후사진은 피부만 보정했어..! 부목때문에 피지폭발이라ㅜ 오늘 부목떼자마자 신나서 사진올려!! 재료 코끝 비중격+귀연골 콧대 실리4미리 내외야!!
5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노블레스홍인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눈수술한게 16년도~17년도쯤인거같아요 확실힌 기억이 안남! 수술전 사진+수술직후 왼쪽눈이 퉁퉁 부어서 앞이 안보일때 사진은 예전 폰에 있어서 사진찾으면 나중에 추가해볼게용 절개+안검하수+앞트임 [세금10퍼] 포함한 첫수술가격 231만원 병원을 잘 알아봤어야하는데... 이 병원이 딱 보자마자 너무 끌려가지고 다른곳은 생각도 안했고, 가서 눈만 상담받고 바로 수술날짜 잡았음 어떤 라인인지 그런거도 몰랐고, 전적으로 원장쌤만 믿었음.. …
5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8 조회 90 좋아요 2
제가 추천해드릴게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성예사 등업해야 댓글 보게 해주는거 모야ㅠ 후기쓰고 등업할게!!! 난 솔직히 내 주변에 쌍수 나만큼 잘 된애 못봤엉ㅎ.. 나는 짝눈에다가 아예 무쌍도 아니라 수술해도 그게 그거일것같았엉 처음에눈ㅠㅠ 쌍커풀이 없는게 아니다보니깐 수술해도 이렇게 나오겠지? 라는 생각이 있었었징 짝눈도 스트레스라 쌍테도 붙이고 다니다 보니 눈 피부도 상한 느낌이어서 걱정 많이 해찡 그래도 성형이란건 자기 만족…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마노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87 좋아요 1
윗입술이 거의 없고 ㅡ 처럼 일자입술.. 제일 상처받았던 말이 얼굴살에 입술 파뭍혔냐고ㅡㅡ 진짜 저말듣고 수술 결심했어요 성형에 대해 아는게 없으니 일단 병원찾고 상담 진행 했는데 실장님이랑 원장님 두분 다 너무 친절하게 제가 모를만한것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셨어요 외측 내측 수술이 있는데 저처럼 윗입술이 거의 없는 사람들이 외측수술을 많이한다고 병원에서 직접 수술한 후기사진들 보여주시면서 말해주시더라구요 외측으로 하면 콧볼 끝부터…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넬의원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1
나이들면서 점점 얼굴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지방이식을 할까하다가 필러가 한참 유행하던때라 겁도없이 풀페이스로 필러를 넣었었어요. 나름 많이 알아보고 방문했는데 병원선택이 잘못된건지, 저의 욕심이 과했던건지 얼굴이 너무 부자연스러웠어요 특히 광대쪽은 너무 과해서 웃으면 호리병이 되더라구요 재방문해서 녹이는 주사를 맞았지만 부자연스러움은 가시질 않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피부가 얇아서 더 그런지 모르겠지만 필러는 정말 잘 뭉치기도하고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4 좋아요 0
좋았던 점 여러 병원을 가봤었지만, 콧대 실리콘 없이 제 코 수술을 할 수 있다고 한 곳은 10곳 중 2곳 ?? 밖에 안됬어요 ㅜㅜ 그러던 중, 글로비가 가장 상담도 잘 봐주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수술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 수술결과는 아주 만족하구요 ! 무엇보다도 실리콘 없이 안전하게 이정도 까지 올린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원장님이 유머러스하시고 재밌으세요 ! 수술 전에 긴장되었는데 …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라프린의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그냥 상담만 받으러 갔던건데 갑자기 예약금 걸라고 하셔서 다른 병원 상담도 못해보고 처음 상담 받은 이 곳에서 수술 했어요. 거의 반강제 느낌이었는데 그래도 여기서 못할 정도는 아니어서 그냥 얼떨결에 하게 됐습니다. 가격도 좀 많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수술 결과는 나쁘지 않지만 밑절이라 흉터가 너무 티나요. 이건 다른 병원도 마찬가지일 것 같아요. 그리고 몇cc 넣었을 때 모습을 옷 입어보면서 확인할 수 있는데 되게 부담스럽게 커보여서 좀 작게 해달라…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