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이비인후과에서 코수술했다가 망했는데

yoryor 2022-05-06 (금) 16:08 20일전 201 [CODE : 15104]
축농증 있어서 비중격만곡증 수술로 이비인후과에서 수술했는데
정면에서 보면 너무 왼쪽으로 휘어서 ㅠㅠ 재수술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재수술했다가 비염이나 축농증 재발되기도 하나? 모양도 잡고싶고
나는 비염이나 축농증이 재발 안되었으면 좋겠거든,, 일단 이비인후과에서는
기능적으로 안에는 펴준거라고 하더라고? 그래야 숨을 쉬니까 근데 안에서
피니까 겉으로는 휘어보이는거래..이게 말이되나? 무튼 휘어보이는거 고치면
재발될 수도 있는건가? 아니면 재수술도 기능코로 해야돼?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홍점이 20일전 20일전 [CODE : 1251C] 신고 주소
키라룻치 20일전 20일전 [CODE : 4EA93] 신고 주소
바즈 20일전 20일전 [CODE : 53490] 신고 주소
김자김 20일전 20일전 [CODE : 65352]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70
|
의견참여 70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면윤곽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39 좋아요 0
사진이 너무커보이긴 하는데 수술전후 차이!! 난 콧구멍이 어릴때부터 너무커서 정말 100원짜리 동전은 쉽게들어갈만큼 크고 앞에서봐도 콧구멍 너무커서 별명이 코꼬몽이였는데 스트레스받다가 결국 수술해버렸ㅇㅓ…. 1년2개월 정도 지났는데 인생 정말 변했는거같다.. 사진찍어도 행복하구... ㅠㅠㅠㅠ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90 좋아요 0
전에 이중주름때문에 빡쳐서 글올렸었는데(아직글있음,닉넴 타고가서 보세요…펑하지않을 예정..많은사람들이 그병원 블랙이라고 알아야하기 때문에) 이번 재수술잘됐다고 말해드리려구 왔어요ㅋㅋㅋ호호신나라! 병원중에서 ㅂㅈㅅ,Wㄷ,Mㄷ 여기 셋중에 고민하다가 결국 Mㄷ로 결정한 이유가 유방외과전문의라서, 재수술하면서 섬유선종을 같이 제거 할 수 있다는것이 나의 결정적인이유였음. 개인적으로 내가 준비한 테스트도 통과하기도 했고 (원장들께 무슨테스트 했는…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89 좋아요 0
드디어 지방추출주사 시술후 일주일후 첫 후관리를 받고 왔어요~! 신사역에서 받고 왔는데, 지방추출주사를 받고서는 후관리도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왜냐면 지방추출을 하고 붓기도 있고 뭉침도 있어서 풀어주는게 중요하대요! 유산소도 하라고 하시고....했지만... 아 출렁일때마다 고통.... 다행스럽게 점점 나아지고 있지만 아프긴 아프네요 시술때는 정말 코골고잘정도로 잘참는 저였지만, 아 ㅋㅋㅋㅋㅋ 체외충격파? 이런거로 뭉쳐있는 지방층을 파파팍 깨…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90 좋아요 1
수술 전 이번에 시간이 많이 남아서 코성형을 하게되었고 수술한지는 40일 정도 경과 되었습니다. 코가 낮은건 아니였는데 조금 더 높이고 싶어서 수술을 진행하였고 꼼꼼히 잘봐주시고 사후케어도 잘해주신다는말이있어서 상담받고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정말로 꼼꼼히해주셨고 수술직후 누웠을때랑 앉았을때 제가 짱구머리라 콧대가 살짝 삐뚤다는 말씀을하시고 다시 부목을 다 댄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다시 때고 콧대를 다시 맞춰주고 하셨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정말 만족 합니다…
6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아이디피부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울쎄라 + 써마지 + 튠페이스 이벤트 가격보고 혹해서 예약함. 내 얼굴을 보더니 눈밑 꺼짐이 심하다고 필러 권유함. 필러는 싫다고 하자 실리프팅 권유. 울쎄라 300 + 써마지 300 + 실리프팅 양쪽 3줄씩 6줄 280만원 결제함. 얼굴형이 전체적으로 이뻐질 것을 기대했으나, 아직까지 잘 모르겠음. 느낌상은 광대가 더 부각되고 전체적으로 부은 느낌? 울써마지는 아무데서나 웬만하면 잘할거라 생각했지만, 실리프팅은 너무 성급하게 …
6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메이드영성형외과 댓글 9 조회 238 좋아요 7
*찐솔직 무조건 찬양x 글. 그 어떤 병원도 홍보할목적도 비하할 목적도 없음 단순 정보공유글* 문제시 수정 그래도 문제시 삭제 군데군데 타투있어서 타투없애는보정이랑 피부만 좀 문댐 아이폰 기본카메라 촬영 글케 드라마틱하진않지만 부드럽게 정리된 느낌이 딱 들어 턱도 갸름해보이고. 참고로 두 사진 다 같은 표정이야 발품후기랑 수술결심이유는 발품후기에 >> https://sungyesa.com/new/bbs/board.php?bo_…
6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뮤즈의원(하남점) 댓글 1 조회 12 좋아요 0
턱보톡스+윤곽주사 이벤트가로 맞았고.. 효과는 없었습니다 ^^ 다이어트 병행을 안해서 그런가?ㅋㅋㅋㅋ 아니 다이어트 안해도 좀 갸름해져야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 찌지는 않았으니까요? 다시는 안맞겠다
6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11 좋아요 1
신사역 성형외과에서 2월 중순쯤 하고 세 달 반정도 지났습니다. 근데 눈두덩이가 너무 뚱뚱해요.. 제 눈두덩이에 원래 지방이 많았어서 수술후에도 두꺼워 보일수 있다는 점은 충분히 이해하고 수술한거였는데, 그래도 좀 속상하긴 하네요.. 이정도면 괜찮은건지 솔직하게 평가 부탁드립니다. 아직 수술 이후로 의사선생님은 못만났어요
6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닥터소녀로의원 댓글 1 조회 12 좋아요 0
수입산 벨로테로로 무제한으로 했는데 내가 원하는건 두껍고 화려한것보단 자연스러우면서도 살짝 두터운 입술을 원했는데 생각보다 입술이 비대칭이 심해 입술필러를 넣다보니 비대칭이 더 티가 나긴함 그래도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해줬음 어플로 리뷰남기면 리터치로 해준다고 해서 어플로후기 남기긴했는데 리터치다보니 어떤 필러로 언제 뜯었는지 하나도 몰라서 찜찜하긴했음
7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