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내가 원하는대로 매몰로 해줬으면 당장 푸는건데 지맘대로 절개 해놔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우울증에 대인기피증만 생기고 죽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수술하기전에 내가 그렇게 티 안나고 자연스럽게 해달랬더만 작은눈에 어울리지도 않게 라인을 딥따 크고 깊게 잡아놨어요. 눈뜨기도 불편하고 당기고 자주 붓네요.ㅠㅠ 빨리 푸는 수술하고 싶은데 비용의 압박이....ㅠㅠ
정말 의사 죽이고 싶네요 ㅠㅠ
전 분명 매몰을 원했는데요.절개로 해놓으신것 같네요.ㅠㅠ 부절도 아닌 완절이요.ㅡㅡ;;눈이 자꾸 땡기고 붓는데 처진살제거나 지방제거 해서 그런지 걱정되네요.전 눈꺼풀이 얇아서 절개까지 필요없었을텐데요.ㅠㅠ그때 수술비 80만원 지급했는데 처진살 제거하면 10추가 되지않나요? 제발 처진살 제거가 아니길 바랄뿐..수술하기전보다 눈꺼풀이 타이트해서져서 자꾸 걱정이되는데..
차트 기록이 남아있으면 확인해주세요.
제 의도와는 반대로 수술되었을경우 환불되나요? 수술하고나서 전 얼굴보다 못한것 같아 속상한 점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눈꺼풀도 뒤집히고 라인도 크고 너무 깊네요.짝눈도 더 심해지고 하루하루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에 시달립니다. 재수술 비용까지 청구하고 싶은 마음입니다.어떻게 이렇게 마음대로 해놓을 수가 있는건지 정말 화나네요.
[ 답 변 ]
부절과 완절의 차이를 아십니까? 완절이란 최소한 4센티미터이상 됩니다. 제가하는 부분절개는 수술받는 사람의 상태에 따라 절개길이가 약간씩 달라집니다.비용을 80 지불한거면 처진살을 제거하면서 완전절개해야하는 상안검성형술이 아닙니다.
좀 긴 부분절개를 받으신 모양이군요. 그리고 매몰을 원한다고 무조건 매몰을 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상담시에 거의 대부분 결정하지만 실제 수술에 들어가게되면 약간 변동이 오는 경우가 가끔 있게 마련이죠.
수술결과가 불만족 스럽다고 무조건 환불해주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재수술을 통해 좋아질부분이있다면 당연히 그냥해드립니다. 그리고 수술의 결과를 평가함에 있어서 충분한 회복기간이 안되었을 /때 이런 저런 말을 하는것은 이치에 맞지않습니다. 적어도 6개월이상 지나야하고 때에 따라서는 개개인마다 체질때문에 그기간이 더길어지는 경우도있으니까요.
6개월쯤 경과한 후 방문하시면 자세히 진찰해보고 도움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아마 회복에 시간이 좀 오래걸리는 체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너무 조급증 내지마시고 느긋하게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안되요... 6개월 되기 전에는 절대 푸시면 안되구요...
눈이 이상해질 수 있어요. 살이 아물기 전에 플거나 암튼 손대시면 큰일남니다!
나중에 6개월이나 그이상 지나도 맘에 안드시면 그때 라인 줄이는 수술 받으세요.
매몰도 했다가 풀면 피부가 쭈글해지고 그러거든요. 그래서 절개로 다시하는 사람 봤어용.
그러니 절개는 말할 것도 없죠... 안풀려요 쌍커풀은...
그니까 쫌만 참으시구 라인 쭐이는 거 하심 이뻐지실 꺼예요.
이번에 눈재수술 2번째인데 ㅋㅋㅋ
밑트임은 3번째라 ㅠㅠㅋㅋㅋ 좀 심도있게
고민해서 눈재수술 병원 골라봤는데
그만큼 결과도 잘 나온거같아 너어무 만족해
특히 상담때 추천받은 윗앞트임 까지 ㅈㄴ 잘댄듯
사실 눈앞머리가 좀 막혀잇고 몽고주름도
있었어서 좀 이게 스트레스?... 고민부분이기도
했었거든 근데 진짜 하고 나니까
눈도 훨 시원해보이고 화장도 ㅈㄴ 잘댐 ㅋㅋㅋ
앞트임은 잘못하면 복원하는 경우도 많아서
솔직히 해도되는건지 수술 직전까…
어느순간 복코랑 옆테가 눈에 보이기 시작해
코성형을 마음먹고 상담을 다니기 시작했던 것 같네요ㅠ
미용에 없었는데 관심이 뒤늦게 생긴 탓인지 아무정보가 없어 무작정 상담을 다녔고 한 8 곳 다녔는데
아우어 이우연 원장님 상담을 받자마자 아 여기다 라는 확신이 들었던 것 같아요.
명확하게 추구미도 잘 못짚어 사진 몇 장 가져가 보여드렸는데 제 추구미를 너무 잘 파악해주시고 그에 맞는 수술방법 등을 설명해주셔서 이병원이다!를 결정할 수 있었어요…
짝눈교정위해서 몇년을 고민하다가 수술 큰맘먹고햇는데 ..
짝짝이맞지..? 담당실장님은 해줄수잇는게 없다고 기다리리는데.. 매일매일이 지옥같애 의사선생님은 수술이후 경과한번 안봐주네
심지어 오른쪽 한쪽눈은 자꾸 뭐가 낀거마냥 이물감이 들고 눈에 눈물이 고일라하는느낌?? 같은게 들고 짝짝이로 눈이 떠지니까 한쪽눈이 너무 피로해..
자꾸 주변에서 짝짝이라고 한소리씩 하는데 너무 스트레스받아 ㅠㅠ
As 받아야겟지 ?
매몰로 했던 첫 쌍수가 다 풀리고 흔적만 남아서
이번엔 진짜 큰 맘 먹고 재수술함
재재수술은 인생에 없다는 마음으로
주변 지인 추천 + 성예사 후기 참고해서
유명하지만 예약 너무 빡센 곳들은 제외하고 아이핏, 드레스, 시선, 저스트 이렇게 네 곳 상담받았고 결국 저스트에서 수술함
상담 받을 때 고민 포인트가 몇 개 있었는데
나도 다른 사람 후기 보면서 도움 많이 받았어서 최대한 자세히 적어봄!
⸻
저스트 선택한 이유
나는 공…
종아리 알때문에 너무너므너므 스트래스받았던 고등학생 시절., 엄마를 졸라서 서울올라와서 수술받았는데 효과는 있긴했지만 드라마틱하지는 않았던거같습니다.
10년 지났지만 한 2년 지나니까 다시 알이 생겼고
지금도 알이 두드러지는 다리지만 전만큼은 아닌듯합니다
살이 빠져서 얇아보이는것같기도,,
그래도 다시 돌아가도 할 것 같습니다
발목쪽 흉터는 아직도 있지만 그거말고 부작용은 전혀 없어요
대학교 코로나 시절 동생이 코수술 한다고 해서 같이 따라 갔다가 얼레벌레 같이 진행했어요. (실리콘+귀연골로 진행했습니다.)
하고 나서 한달 정도는 앉아서 자고 고생 하긴 해서 수술 한거 후회했다가 붕대 풀고 나서는 그 생각이 싸그리 날라갔어요ㅋㅋㅋ
4년 지났는데도 별 문제 없이 지냐고있고 주위에서 코 이쁘다는 칭찬도 듣기도 하고 말 안하면 성형 한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되서 만족스러워요.
엄마가 팝성형외과에서 자연유착+이마거상+눈썹거상+하안검 수술을 받고 이제 3달이 지났습니다. 처음에는 수술이라는 게 걱정도 되고 회복 과정도 힘들까 봐 염려가 많았는데, 막상 시간이 지나고 보니 그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결과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지금은 붓기도 완전히 빠지고, 수술 자국도 거의 희미해져서 일상생활에서는 전혀 티가 나지 않을 정도예요. 무엇보다 예전보다 훨씬 젊어 보이고, 인상이 환해져서 주변에서 “예뻐졌다”, “동안이다”라는 이…
아무리 붓기라하지만 ..(지금6주하고 이틀 경과)
라인 자체가 잘못돼도 많이 잘못된것 같아
원래 예쁜코였는데 (코끝은 마음에 들었으나 미간이 낮아서 필러를 주기적으로 맞았어)
미간에 필러 맞는게 번거로워서 그냥 수술해버리자하고
욕심냈던게.. 얼굴을 망쳐놨다..
둥글었던 비주는 일자로 썰리고
메부리가 필러보다 되려 부각, 콧구멍도 살짝아래에서 11자로 인위적이야
원래 코끝에 자부심있었는데
이제는 인조미로 바뀌었어
6개월…
나는 길고 밋밋 옆으로 퍼진코를 가진 예사였ㅇㅓ
너무 높ㄱㅔ 세우면 더 길어보이ㄹ수도 있다고 해서 적당히
직반으로 세웠는데 만족해
모태코 콧구멍이 비대칭이여서 코를 세우니까 살짝 비대칭처럼 보이긴하지만
뭐~ 전부 퍼펙트하게 대칭을 맞출 수는 없잖아? 그냥 만족스
그리고 코를 막 심하게 풀진못해, 면봉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