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상담 다니는것도 일이구나

이현22 2022-01-22 (토) 22:09 3개월전 1140
남자고 3년전부터 생각했었던 코수술 알아보려고 내 코랑 최대한 비슷하게 생긴 코수술 후기들 찾아서 상담받고 있는데 의사쌤들마다 다들 말이 다르니 도대체 어딜 골라야될지를 모르겠음..

그리고 내 코가 콧대가 낮고 작은 코가 아니라 콧대가 높은 복코 느낌이라 뼈 깎아야 된다는게 많아서 칼대기가 더 무섭네.

수술할거면 나이 더먹기전에 하고싶은데 거울볼때마다 내 코가 다르게 보이는것같것 같고 의사 고르고 수술 결심하는것 자체가 너무 어렵다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치치 3개월전 3개월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그러게요 ㅠㅠ
     
     
팩트풀니스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치치]
남자는 코가 중요해서
MIRACLEMOO…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저도 알아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결정하기 어려운 것 같더라구요.
좋은 곳 선택하면 좋겠어요
살고싶다할까말까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인정..볼 때마다 다른 것 같고..막상 한다해도 원하는 모양이 완벽하게 나올지도 미지수, 그게 내 얼굴에 어울릴지도 미지수..
보노본허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진심 완전 공감ㅠㅠ 알아보는 것도 일이고 알아보면서도 잘될까 불안불안ㅠㅠ
미니히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난 지금 손품하는 거도 지쳤는데 상담때도 힘들겠지? 수술도 한번에 성공하고 싶다. 똑같은 과정을 또하는게 제일 싫을거같아
지푸라기4848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보통 몇개정도 상담가세요?
     
     
이현22 작성자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지푸라기4848] 2군데 다녀왔고, 8군데 더 예약해놨어. 유명한데는 예약이 2월 중순까지 꽉차있어서.. 그때까지 상담 받아보고 병원이랑 의사 결정은 2월말쯤 할듯
지푸라기4848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지방사시면 더욱 힘들듯해요
마지막수술가쟈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완전일이지ㅠ 그래도 하고나면 뿌듯할거야
엽이여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힘들었어요 저도 고생임ㅜㅜ
나는52야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ㅠㅠㅠㅠㅠ완전 공감이다 다들그러는구나 ㅜㅜㅜ
뽐허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저두 너무 힘들어요 공감이 됐어요
옹외옹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그러게요 ㅠㅠ 진짜 너무 힘들어요 그렇다고 대충할 순 없으니..
다률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맞아요ㅠㅠㅠ 병원도많고 맞는데 찾기도힘들구
도밍구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맞아 후기만 몇백개보는데 병원은 너무많고ㅋㅋㅋㅋ볼수록어려워
ohghghg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맞아 공감.. 근데 또 가끔 재밌더라구
tttdss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완전 공감 ㅠㅠ 그리고 의사마다 말달라서 너무 고민돼
myaong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맞아...시간은 시간대로 들어가고 병원 알아보는거 너무 어렵기도 하고ㅠㅠ
피자치킨공주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인정..지방살아서 서울 왔다갔다하는거도 힘들고ㅜ의사가 하는 말도 다 달라서 고민돼
성형하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맞아 결정하는 거 심적으로 넘 힘들어 ㅜㅜㅜㅜㅜㅜ 잘 고민해서 하길 바래
오동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맞아 두세군데 가기도 빡세..
롸롸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발품파는게 젤 힘들어..
감자옹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손품파는 것부터도 힘들다... 후기들 다 뒤져가면서 추리는데... 진짜.. 갈 곳이 없어 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쨌든 계속 후회하고 갈등하며 사느니 발품이라도 다녀보자는 생각에 지금 예약하면서 찾아보고 있는데...하 ㅠ 정신적으로 제일 힘들어 ㅎ
블루밍밍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맞아 힘든데 그래도 이렇게 손품 발품 팔면 나중에 후회가 덜 할 것 같아서
earnest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평일에 4곳 예약했고 9시 좀 넘어서부터 돌았는데 결국 한군데 상담은 포기했어....평일인데도 계속 대기..
찌렁잉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인정 ㅜ 시간 간격대로 잡는 것도 힘들고 기다리는 것도 지치고 ㅜㅜ
k****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저는 그냥 상담 2곳 받고 바로했는데 .. 다들 다 신중하시네요 제가 신중하지 못 한 것도 있지만 ㅋㅋ..
저뉸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ㅠㅠㅠㅠ 너무 힘들어요..
송송d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나 며칠동안 상담만 다녔었어ㅋㅋㅋㅋ 근데 그러다보면 여기서 해야겠다 이런 느낌이 와서..
상담비만 몇만원쓴듯
비비리빠삐코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나도 상담 다닐때는 힘들었는데 최대한 많이 돌아보면서 얘기 들어보는게 좋은거같애
민초프라페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난 첫수술인데도 최소 7개정도 상담 다닌거같아,,
으차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상담 다니는거 진짜 기빨리는거가틈..
2애플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다니면 더 못 고른다길래 난 딱 3군데만 다니고 했는데
링가링가링가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하 진짜 너무 많으면 선택장애오고 의사마다 하는 말도 조금씩 다르니까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고 그럼 ㅜㅜ
Hsnssn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손품으로만도 지치는데 발품팔면서 상담다니는건 얼마나 힘드실지 상상도 안가네요...
뽀트리링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ㄹㅇ 손품팔아서 추리고 추려도 막상 상담받으면 불만족스러워서 또 손품 > 발품 > 손품 > 발품 무한반복 ㅋㅋㅋㅋ 진짜 지쳐.. 또 유명한 곳은 상담예약만 몇 주씩 기다려야함 ㅜ 아효효..
보노본허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완전 공감ㅠㅠ 알아봐도 성예사글보면 가지말까싶고ㅠ
Hahyeje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저 같은 곳 3번이나 상담 다녀온 적도 있어요.. 그만큼 너무 간절한거죠 ㅠㅠ
귀비1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더 어렵고 헷갈리는거 같아
손품만팔래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하..나도 이제서른인데 지금일한가할때하려는데 고민이야ㅜ
쭈블링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맞아 ㅠㅠ 이랬다 저랬다 혼자 생각 많아지긴 하더라
천연사이다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솔직히 갈 병원 리스트 정리하고
하루에 다 갈수있어라고 생각하지만
그게 어렵다는 사실,,,
3군데만 가도 본전이라고 생각함,,,
기빨림,,,
또륵 3개월전 3개월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나도 타지에 있는 병원 왔다갔다 하는데 힘들다 ㅠㅠ
피치스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남들이 시술이라는 곳도 처음이면 고민 엄청 하게 되는데 코면 진짜 더 그럴 듯..
해피쟈스민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일단 이런 커뮤니티에서 글 잘 보고 정보갖은다음에 발품 다 팔고 공부도 좀 하면서 병원골라야하눈거 같아요.. 사실 입소문이 짱이죠 옆에서 잘한친구병원소개같은
래미래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공감합니다
괜찮은 병원인가 싶다가도 안 좋은 글이 보이기도 하고ㅠㅠ
추추링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뼈 깎아야되는거면 진짜 고민 많겠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339
|
의견참여 33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65 좋아요 0
올해 2월에 고민 끝에 첫 코수술을 하고 벌써 3달이 지났어요 하기 전에는 부작용도 무섭고 괜한 걱정이 많아서 오랜 시간 동안 고민하고 코 성형 관련 정보들도 정말 많이 찾아봤었는데 너무 큰 대형병원보다는 개인병원이, 경력이 많은 원장님께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전문 분야만 집중적으로 수술하는 글로비 성형외과를 찾게 됐어요! 세달 동안 여기저기 코가 부딪치기도 하고 넘어지기도 자주 넘어졌는데 정말 다행히도 모양이 달라지거나 염증이 생기는 …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1
이것저것 모공에 좋다는 거 다 해봤는데 눈에 띄는 변화는 절대 없고 .. 그냥 화장이 잘 먹는다는거 세수 할때 뭔가 좀 매끈한 느낌 이런것들 나 혼자 아는 정도인거고 민낯일때는 답이 없어 타고난 피부가 요즘 제일 부럽다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89 좋아요 0
휜코에 복코, 큰코로 스트레스 받아서 재수술을 결정했었는데 이전 글보면 알겠지만 그때보다 꽤 얄쌍해졌오! 양치하거나 이럴 때 불편한 것도 많이 사라졌구 무엇보다 이물감이 안 드는 게 너무 좋네 ㅠ.ㅠ 여기서 부작용만 나타나지 않는다면 이 수술이 코수술 마지막이 될 거 같아! 휜 코로 7년간 잘 버텼는데... 코는 손을 대지 않을 수록 좋다는 걸 느끼게 되더라고! 뭔가 아픈 것도 있지만.. 더 건드리면 무리가 많이 갈 것 같은 느낌? 사진…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스페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9 좋아요 1
바햐흐로2017년 이날을 기억한다 눈재수술앞트임을 하고 눈에다가 천마원 더 투자했다 ㅅㅂ ㅡㅡ 앞복 한번했는데 실패해서 어제 예약하고오다가 이리저리 알아보면서 열받아서 적습니다 이거보면 제발가지마세요.. 300안들게 쓰고 이쁜 제눈 사람들이 왜 제수술해서 망해뒀네요 이번에 앞트임복원 쌍커풀 낮추러갑니다 5년동안 진짜 잘 참고 살았네요 눈 수술 아무대서 하지마세요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미담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119 좋아요 0
평소에 콤플렉스였던 나의 코는 메부리, 낮고 퍼짐, 콧대라는게 존재하지 않음 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던 상태였고 쉐딩을 해도 한거같지 않은 느낌이라 화장할 맛도 안났었지만 미스코 받고 모든게 해결됐다 정도로 잘됐다 병원자체는 굉장히 깔끔했다 시설관리 잘되어있는거 확 보이고 분위기도 깔끔 굳굳 예약하고 가서 그런지 전담으로 거의 맡아주실려고 대기시간도 없었고 나보다 내 얼굴에 진심이셨음ㅋㅋ 덕분에 예뻐진거고 엄청 친절하심 다 자세히 일일히 설명해주…
6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한달전쯤 눈밑지방재배치와 지방이식 수술을 하였습니다. 눈밑지는 개선되어 보이나 지방이식으로 한쪽 눈밑만 눈물고랑 라인따라 불룩 올라와 눈물고랑이 두드러지게 보입니다. 병원에서는 붓기라고 하지만 한달 되었고 큰붓기는 많이 빠진상태입니다. 눈물고랑 라인이 너무 두드러져보여 쳐져보이기도 합니다 . 혹시 저와같은 경험이 있으신분 계실까요? 개선이 될지 너무너무 걱정됩니다. 지방이식이 이렇게 사람을 힘들게 할줄 몰랐네요 ㅠㅠㅠ
9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7 조회 212 좋아요 0
나 솔직히 잘된건지 불안해요.. 라인은 괜찮아 보이는데 부기가 진짜 한달째 저모양이니까.. 물론 빠지고 있는거 같긴한데 아직도 보라색인거같고.... 눈 뜨거나 이런거 불편한건 좀 없어졌고.. 괜찮아지는거 같은데 아직도 힘줘서 뜨면 좀 당기는 느낌이 있고, 가끔 따끔따끔해 앞머리가.. 진짜 안에 고정을 세게한게 느껴지는 정도... 물론 눈매교정이..큰 수술이고 큰맘먹고 한거긴 하지만.. 불안한건 어쩔수가 없나봐요.. 소세지 될 징조인지…
9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32 좋아요 0
수술 27일차 후기! 붓기는 정말 많이빠졌고 라인도 자연스러워졌는데 확실히 멍은 늦게빠지긴 하네ㅋㅋ 인상도 또렷해지고 이마로 눈 안떠도 돼서 너무 좋은데 아직 윗트임 흉터때문에 화장을 못하겠어 ㅠ 안전하게 흉터 다 아물면 화장하려구! 충혈도 3주차에 다 없어졌구 이제 잔붓기 빠질것도 너무 기대된당 :) 화장하고도 후기 쓸게!
10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인앤뷰의원 댓글 0 조회 110 좋아요 0
안녕하세요~~^0^ 팔 지흡한지 벌써 두달차네요 ㅎㅎ 지방흡입하고 정말 인생 삶이 달라저서 우리 성예사 님들께 정보공유하고자 후기 쓰러 와써용 ㅎㅎ 제친구들도 진짜 옆살들 어디갓냐고 난리네요 ㅋㅋ 다들 힘들게 살 왜빼냐고 이래서 돈이 좋다면서 돈벌어서 지흡하겠데요 저는 압구정에 개인병원에서 했는데 생각보다 작은병원에서 수술해썽요!!아무래도 대형은 아니다 보니 생각 보다는 작았던거같아요 ㅎㅎ 하지만 제가 수술하기로 결심했던 이유는 원장님과…
10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