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가슴 ㅇㄴㄸ ㅇㅂㅈ ㄴㄴ 어때?

탱구루루 2022-01-13 (목) 14:43 2년전 521
어플보니까 모양 괜찮은거같은데 ㅇㄴㄸ는 성예사나 뭐 타카페에 후기가 별로없네 했다는사람도 잘없고........
그냥 상담 ㅍㄹㅌ ㅇㅂㅈ ㄴㄴ 이렇게 갈까나

1,665,688
2,052,85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은하수미리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4귀좌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고냉이꼬리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9
|
의견참여 9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365mc병원 부천점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2년 전부터 헬스 그만두고 살이 찌기시작했는데, 와.. 56KG에서 73KG까지 눈깜짝할새에 살이 급격히 17kg가 찌더라구요? 앞자리가 두번바뀌다니, 실화냐.. 5kg 10kg 빼야하는것도 아니고, 17kg를 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어디서부터 어떻게 뺴야할지 착잡해서 지방흡입 알아보다가, 마취위험성떄문에 무한람스로 선택했어요! 어제 뉴스보니까 중국인 지방흡입하다가 또 사망사고 났다고 하더…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58 좋아요 0
저는 ㅅㅅㅇ에서 앞턱전진술을 받았어요 어릴때부터 돌출입 + 무턱이었는데 교정으로 돌출입은 해결했으나 무턱이 여전히 신경쓰여 필러도 맞아봤지만 턱 자체가 왜소해서 필러로는 옆모습 개선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병원을 알아보던 중 ㅅㅅㅇ에서 받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말이 ‘과잉진료가 없다‘, ‘친절하다.’ 였고 박종림원장님도 스스로 뼈박사라고 칭하고 후기를 보면 다들 흔히 말하는 성괴 느낌이 없고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원장님 미적감각이 저와…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굉장히 친절하시고 안정적인 분위기로 시술해주심 구리고 효과 정말 좋아 정말 착하시고 상당실장님들도 엄청 착하심 그리고 주사 진짜 잘놓으시는듯 눈물 찔끔은 나지만 아주 많이 만족하고 지인들에게 추천할꺼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49 좋아요 0
2월 8일 오블리성형외과 김다앎원장님께 코재수술을 받았습니다. 비개방으로 매부리코수술을 받았었는데 코끝이 처지고 개선되지 않은 매부리와 긴코 교정을 위해 재수술을 진행했고 무보형물로 진행했습니다. 수술 후 피고임및 피가 많이나는 상황도 아니었고 수술 부위도 아주 잘 아물어 덧남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더도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87 좋아요 0
원래 코는 콧대가 정말 없고 짧은 코에 복코였어요!! 뚱뚱해 보이는 코가 정말 스트레스 였어요 성형 어플도 깔고 열심히 후기를 보며 손품을 하고 본격적으로 발품을 하기 위해 병원을 4곳으로 추렸어요 서울 강남으로 갔고 총 4군데를 돌아다녔습니다. 그 중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봐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의견반영 잘해주는 병원으로 결정했어요 ! 제가 한 수술은 콧대랑 코끝이랑 비주도 내려주신다했고 기증늑으로 했습니다 솜을 빼고 부목을 떼었을 …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아이엘의원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받은지 좀 오래되긴 했어ㅎ 여긴 인모드 아프긴해도 빡세게해서 후기가 좋더라구 나도 그래서 받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아프고 시간 지나고 결과가 드라마틱하니까 이번주 주말에 다시 받아볼까 고민중이야 ! 아픈건 진짜 아프니까 나같은 엄살쟁이들은 받을때 눈물 흘릴수도..ㅠ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에톤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74 좋아요 1
▷ 수술 전 : 가슴방 11.7cm, 흉곽 69cm, 가슴 사이즈 70 aa, 오목가슴, 짝가슴, 비대칭 ▷수술하게 된 계기: 5cm왕뽕 착용하고 다녔는데도 답이 없었던 내 가슴... 골은 뭔짓을 해도 안모임; v넥이나 u넥 입고 숙이면 붕 뜨니까 꼭지쓰 자꾸 노출 하는거 스트레스 였음; 학창시절부터 놀림 받는건 기본이었고 옷 고르는데 한정적, 목욕탕 같은 곳 못 감 등등 때문 ▷병원 선택 이유: 6군데 발품 후 에톤을 선택…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4 조회 123 좋아요 0
ㅈㄱㄴ 그대로 썰고왔는데 진짜 레전드더라 팔보다 안아파서 놀래고 내가 원하던 대로 썰려서 너무 행복해 진짜 살 진짜 안 빠지던데 이렇게 빠질 줄이야 왜 이제한건지 시간 허비한게 후회다 돈 하나도 안 아깝고 이래서 다들 하나싶어 예사들도 진짜 지흡은 고민하지말고 하는거 추추!!예사들도 진짜 지흡은 고민하지말고 하는거 추추!!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102 좋아요 0
사진 찍는거 많이 좋아하는데 매번 무턱이라 입이 튀어나와보이는게 고민이였거든 처음에는 잇몸,이빨이 튀어나온줄 알고 교정 전문 치과에도 갔는데 전혀아니래...ㅠㅠ 그래서 무턱필러 맞아라도보자 하고 맞았는데 너무너무 만족이야 성함은 모르지만 나는 여자선생님한테 맞고, 2회차때는(국산이라 좀 녹아서) 남자선생님한테 맞았는데 여자선생님 매우매우 전문적인것 같구 내 얼굴에 맞게 하나하나 정교하게 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워서 좀 녹았지만 이건 필러문제 …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