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7,233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윤곽 ㅌㅋ,ㄷㅇㅇ,ㄴㅈㅎ,ㄱㄹㅎ

코튼캣 2021-11-25 (목) 11:51 4일전 247
광대 재수술포함해서 윤곽 3종 하려고 하는데 ㅌㅋ,ㄷㅇㅇ ㅇㄷㅊ원장님,ㄱㄹㅎ,ㄴㅈㅎ 이렇게 상담 다닐거거든요 ㄷㅇㅇ랑 ㄱㄹㅎ은 갔다왔고 ㄴㅈㅎ ㅌㅋ 남았는데 혹시 관련해서 정보 있으신 분 있으면 함께 이야기 나눠요 ~~
일단 ㄷㅇㅇ는 아직 안들어간 옆광 살짝 넣을 수는 있는데 차이가 그렇게 확연하지는 않을거라 제 생각에 맡긴다 하셨고 앞턱은 ㅅ절골하면서 옆에 이차단까지 깎아야되서 사각턱부분도 같이 하셔야 된다고 하셨어요

ㄱㄹㅎ은 제 ct보시고 광대 이미 들어갈대로 들어갔고 이건 광대 밑에 있는 근육이 문제라 광대 지흡, 광대 아래 근육 보톡스 평생 맞아야된다 하셨고 여기서두 앞턱 하면서 이차단때문에 사각턱 같이 잘라내야 된다고 하셨어요. 자연스러운거 굉장히 좋아하신다 하셨구..

저는 재수술이라 인형라인을 희망하고 있는데 어떤 곳에서 해야 제가 원하는 대로 나올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함께 정보 나눠요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아리까리해요 4일전 4일전 신고 주소
     
     
코튼캣 작성자 4일전 4일전 신고 주소
과모립 4일전 4일전 신고 주소
     
     
코튼캣 작성자 4일전 4일전 신고 주소
Logic 4일전 4일전 신고 주소
     
     
코튼캣 작성자 3일전 3일전 신고 주소
팅꺼벨 2일전 2일전 신고 주소
     
     
코튼캣 작성자 2일전 2일전 신고 주소
걱정이많아요 2일전 2일전 신고 주소
     
     
코튼캣 작성자 2일전 2일전 신고 주소
닉넴밈 1시간전 1시간전 신고 주소
닉네임 비밀번호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29
|
의견참여 29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트임
눈매교정
포토&후기
양악/교정/치과 - 서울제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돌출입수술 한지 벌써 1년 넘게 지났네요. 기억은 잘 안나지만 돌출입수술 후기가 많지않아 도움 되시라고 남겨봅니다. 돌출입수술 발품 팔아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몇군데 없습니다. 거기 다 상담 다녀와보시면 어디서 해야하는지 느낌이 딱 오실 거라고 생각해요. 더 싸게 해주는 곳도 많았는데 원장님이나 병원 시설 부분에서 조금이라도 느낌이 쎄하면 리스트에서 제외했습니다. 서울제일이 좀 비싸긴 했지만 실장님도 친절하셨고, 원장님도 워낙 자신감 넘치셔서 여…
20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10 좋아요 0
인모드 받고왔는데 꾸준히 하면 효과가 있을것 같긴한데 다음엔 아예 울쎄라를 받아볼까 합니다 인모드는 확실히 안아프고 참을만 한것 같아요!!
20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7년전 눈수술 하고 5년전에 한번 했는데 ㅜ짝눈은 정말 고치기 힘든건가 싶어요 눈꺼풀 지방? 이 두꺼워서 소시지기두 하구 두눈 뜨는 힘이 달라서... 한눈은 부릅떠지고 한눈은 안떠지네오 ㅠㅠ 이번엔 다시 재수술 해서 비슷하게 만들고싶은데 저같은 분들 있으신가요
20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치과 댓글 2 조회 64 좋아요 0
수술 9개월차 입니다. 이제는 제법 붓기들이 많이 빠진것 같습니다. 현재 얼굴이 제일 마음에 드는것 같습니다. 부작용 없고 못먹는 음식은 없습니다. 사진을 찍을때 자신감이 생기고 확실히 자존감도 높아졌습니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곧 일년이 다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최대한 수술을 빨리 한것에 대해 후회 절대 없습니다.
20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치과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수술 9개월차 입니다. 이제는 제법 붓기들이 많이 빠진것 같습니다. 현재 얼굴이 제일 마음에 드는것 같습니다. 부작용 없고 못먹는 음식은 없습니다. 사진을 찍을때 자신감이 생기고 확실히 자존감도 높아졌습니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곧 일년이 다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최대한 수술을 빨리 한것에 대해 후회 절대 없습니다.
20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50일 정도 지났는데 처음부터 붓기는 확 빠지고 모양도 맘에드는데 골모이는 부분이 브라로 끝까지 모으는거아니면 일반브라도 안모아지는데 변화가 있을까여? 생각보다 가슴수술은 진짜 신경쓸게 너무많아서,, 수술하고 나서도 신경쓰이는게 여간아니네영ㅋㅋ 전 360 모티바넣었는데 사이즈 재니까 윗가슴 83 밑가슴67 사이즈나오는데 크게 넣었다생각했는데 보기에도 또 그렇지도 않네여
20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비아이오성형외과 댓글 2 조회 92 좋아요 0
제 인생 마지막 쌍수랍니다. 이젠 쌍수를 다시는 할 수 없네요. 쌍수봉합선에 흉터가 흉하게 자리잡고 있거든요.
20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65 좋아요 1
수술한지 1년하구 한달지났어요! 걍 ㄹㅇ 내눈임 이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지나니까 눈감아두 자국 안보임ㅋㅋㅋ 왜 사람들이 첫수술은 자연유착이라고 하는지 알거같아요
20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14 좋아요 0
고3졸업무렵부터 시작한 교정 부정교합 때문에 뒤늦게 시작했어요 시작할 때 상담받으면서 봤던 부작용은 남 이야기라고만 생각했는데,, 2년정도 지난 지금 제가 그 부작용을 겪고 있어서 후회가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잇몸이 약해 아랫니 윗니 모두 잇몸이 내려간게 보이고 앞니에는 힘이 안 들어가서 사용하기가 힘들어요 물론 가지런해지는게 눈으로 보입니다만 얻은것에 비해 잃은게 많은 느낌이라,,후회돼요ㅠㅠ 부정교합이 심해 사는데 힘들었던것도 아니라 살면…
20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