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쁘띠시술]

침샘보톡스

wlals8766 2021-11-25 (목) 10:08 2년전 405
침샘보톡스 해보신분 있을까요?
언제 선불권해둔 병원갔는데 안하는 병원도 많고 해서 ..
김형진배이직? 거기 괜찮나요?
저기 아니여도  맞아보신분 ㅜㅜ  병원추천 좀해주세오 !!ㅜ ㅜ
요즘 이것저것하고싶네녀ㅜ

1,244,504
368,59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꼭꼭예뻐질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코르발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483
|
의견참여 1,51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바나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보형물)멘토 스무스 하이 350cc 절개)밑선 혹시나 정보 물어보는 예사 있을까봐 서두에 적어놔!! 난 그냥 가슴 수술하고 완전 만족도 높아져서 신나서 쓰고 있거든 ㅎㅎ 전 사진 보면 알겠지만 자산이 거의 실종이다.. 싶을 정도로 없었어 ㅎ 흔히 말하는 가슴 모아주는 보정 속옷 입어도 가슴골도 안 생기고 오히려 아프기만 해서 저렇게 스포츠 브라 같이 생긴 것만 입고 다녔었는데 전에 사귀던 남자친구가 나시를 입은거냐.. 뭐 이런 발언을 해서 …
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4월31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 좋아요 0
항상 졸려보이고 인상이 피곤하고 밋밋해 보이는게 고민이라서 쌍수 하게 됐어요 쌍커풀수술 알아볼 때부터 제 스타일에 제일 잘 맞고 제 눈 상태에 맞게 과잉진료 없이 솔직하게 봐주셨던 하현정 원장님께 수술 받았어용 붓기도 거의 빠진 상태고 4월31일에서 경과도 끝까지 책임지고 봐주시니까 회복도 편하게 하는거 같아요 지금 인상도 훨씬 또렷해지고 딱 제가 원했던 인아웃라인으로 자리 잡히는 것 같아서 넘 맘에 드네요~ 이번에 쌍수 받고 요즘 화…
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신사역 ㅈㅅ성형외과에서 수술 받은지 한달 지난 남자코성형후기 남김 성형 후 멍도 별로 없었고 회복하는데 크게 힘들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슴 워낙 낮은코 비중격/귀연골 두재료로만 써서 최대치로 올렸는데 코높이 괜찮나? 얼굴보지말고 코만 봐주심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원하던 만큼 콧대도 올라가서 좋고 주변 지인들도 다들 잘되었다고 해서 만족하며 기분좋게 생활하고 있음^^
34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91 좋아요 0
역시 많이 빠지긴빠지네요.. 생착은 케바케인거같습니다 그래도 전과 비교하면 윗가슴이 채워진부분은 만족합니다~~ 지방 채취한부위는 아직 딱딱합니다. 풀어지려면 좀 걸릴거같아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48 좋아요 0
탑페이스에서 심재선원장님한테 코수술 풀페이스 지방이식 후기입니다 ㅎㅎ 부자연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는데 딱 이상형인 코에맞춰서 디자인 해주셨어요 ! 푹 꺼진 이마랑 앞 볼도 스트레스 였는데 맞춰서 예쁘게 해주셔서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212 좋아요 0
코재수술만 2번이고 두번째 수술한지 정확히 오늘 8일임 첫수술때는 실리콘만 썼는데 넘 자연스러워서 재수술함 재수술때는 귀연골 기증늑썼음 근데 재수하고나서 콧대 꺼지면서 휘고 딱봐도 비대칭인게 티났음+ 피부비침 어딘가 모르게 코도 길어보여서 긴코교정도 희망함ㅎㅎ 마음고생이라면 고생 좀 씨게했는데 지금 코 모양 엄청 맘에들긴함..ㅋㅋㅋㅋ 이번엔 콧대 실리콘, 코끝 자가늑연골 썼음!! 여기서 붓기 빠지면 살짝 내려오긴할테지만 큰 모양 변화는 없을…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80 좋아요 0
첫수때 많이 알아보지못하고 그냥 코수술하고싶은 마음에 아무대서나 했다가 부작용으로 실리콘이 비치게 됐어 .... 코수술하고 당장은 코재수 불가능하다고해서 1~2년동안 스트레스 받고있는 상태에서 재수할수있는 병원 엄청 꼼꼼하게 알아본거같아 병원 진짜 틈틈히 시간내서 발품도 팔고 갔다온 후기같은거 하나하나 작성하면서 제일 맘에들었던곳 골랐어 상담하면서 딱 와닿고 내가 고민되는부분 짚고 이야기해주는 원장님 다정한 타입아니더라도 신경써주시면서 실력 좋…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80 좋아요 0
12월에 수술했는데 넘 만족입니다. 다들 지방에서 수술하지 뭘 서울로 가서 수술하냐고 하는데 그래도 수술은 서울이다 싶어가지고, 짧은코+넓은코여서 절골하고 길이 살짝 교정하고 코끝도 많이 높여주셨어요. 처음에 수술 하자마자는 넘 높나했는데 붓기 빠지니까 딱 예뻐졌다는 느낌이여서 역시 잘 알아보고 수술했다 생각들어요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제얼굴에서 코가 제일 맘에 안들었다면 지금은 코가 제일 맘에드네용 붓기 빠지는 순서대로 사진 올려봅니당!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51 좋아요 0
두번 받아봤는데 fx랑 포마중에 아픈거 있는데 그건 진짜 좀 아프더라 진짜 각오해야돼 소리지를수도... 글고 딱히 비포애프터 사진은 안 찍어서 잘 모르겠는데 그냥 안하는거보단 낫겠지..라는 마음으로 하고있어..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