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7,191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성형하는거 힘드네요

uuu33 2021-11-24 (수) 21:25 4일전 94
알아보는게 끝도 없고 귀찮네요 제적성은 아닌가봐요
이번 한번만 쌍수하고 그다음부턴 발도 안들일거에요
잘되면야 이뻐지겠지만 ㅋㅋ 실패하면 정신적 데미지가 장난아니잖아요? 저는 힘드네요
얼른 병원정하고 수술하고 빨랑 끝낼까봐요
실패 안하길 바라고 제일 쀨가는데 선택해야겠어요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beomluv 4일전 4일전 신고 주소
특수문자입 4일전 4일전 신고 주소
말차덕후 4일전 4일전 신고 주소
에디크롱 4일전 4일전 신고 주소
쵸코하임니 4일전 4일전 신고 주소
쪼꼬링 3일전 3일전 신고 주소
닉네임 비밀번호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5.0
평가참여 1
|
의견참여 1
병원정보
의사정보
모발이식
헤어라인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원래 가슴이 좀 처진편이긴 했지만 나이 들어가면 갈수록 점점 더 아래로 처져서 속옷을 입어도 아래로 축 처져보이는게 영 불편하고 여자로서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이 나이에 수술을 해도 되는걸까 고심도 많이 했지만 주변에서도 응원해주고 심지어 가족들까지도 옆에서 힘을 많이 보태줘서 눈 딱감고 남원장님께 수술 받았는데 수술이 참 좋긴하네요^^..벌써부터 자신감이 올라요ㅋ 수술하고나서 매일 아침에 하는 일이 제 가슴 한번 만져보고…
1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04 좋아요 1
시간이 참 빠른고같아요... 벌써 7개월이라니..!! 짧다면 짧은 시간인데 사진 정리하다가 예전에 코 보고 와...이렇게 까지 복코였었나 싶고... 낮은코랑 복코 개선이 많이됐고 높이나 라인도 저한테는 과하지도않고 딱인거같아요 제 주변에서 제가 봐도 복코 효과는 진짜 제가 잘 많이 본 거 같아요 ㅋㅋ
1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지방흡입 받은지 이제 한달 정도 되가는데, 커뮤니티 통해서 도움 많이 받은 게 생각나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후기 올려 봅니다. 사실 저는 외국인이고 (글 가독성이 조금 떨어져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성형은 시술이든 수술이든 전에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던 사람은 아니었지만, 서른이 되어가고 아무리 관리를 하고 운동을 해도 항상 뱃살이 고민이어서 부작용에 대한 부분만 아니면 지방흡입은 하고 싶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코로나가 길어지…
1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77 좋아요 2
라인 높이기 재수술한지 한달 조금 넘었네용.. 가장 붓기 없는 저녁에 찍은 사진이에요. 첫수술때 붓기가 매우 빨리 빠져서 붓기가 잘 빠지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붓기빠지는 속도를 보니 정말 암담하네요ㅋ 뒷라인 안접힘 토안 점막들림 눈당김 눈시림 등 문제점은 엄청 많지만 이제 거의 다 포기했어요 ㅎㅎ 눈교 이런거 안하고 딱 쌍수만 했고요.. 하도 속쌍 같아서 라인 좀만 보이게만 높여달라고 햇더니 저랑 안어울리게 완전 왕방울로 만들어놨네용 ㅎㅎ …
13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인비절라인 장치는 생각보다 눈에 띄는 편이고 병원에서는 교정기만 뺐다꼈다하면 되는 것처럼 말씀하시지만 추후에 잇몸에 스크류 박기도 하고, 이에 나사같은거 붙여서 고무줄 끼워야되기도 해요 교정기나 다른 장치에 입 안이 쓸려서 헐기도 하고요 교정기 뺐다꼈다하는 자체로도 번거롭고, 이 닦을 때 교정기까지 닦아야해서 시간 오래걸립니다. 교정기 뺄 때는 어금니쪽을 먼저 들어내서 빼야되는거라 많이 추해요. 밖에서 하기 좀 그렇습니다. 인비절의 좋은 …
1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처음에 실리콘으로 했다가 실리콘이 옆으로 휘어서 측두근막+귀연골을 다져서 넣는 걸로 재수술했어요. 재수술 때는 학생이기도 했고,,, 그때는 제거를 해야된다는 생각을 아예 못했던 것 같아요. 지금 생각하면 그때가 실리콘만 쏙 빼고 다시 자연인으로 돌아갈 찬스였는데ㅜㅜ 뭔가 재수술을 해서 콧대를 채워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서 결국 대학병원에서 하게 됐어요. 근데 이게 귀연골이다 보니까 양이 모자라서 그런지 고르게 펴지지 않고 울퉁불퉁하게 남더라…
1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디성형외과 ID Hospital Korea 댓글 0 조회 114 좋아요 1
짝짝눈 +소시지눈 + 오른쪽쪽 꼬리부분의 (동그라미쳐진부븐) 살이 좀 늘어진느낌때문에 재수술했는데… 결과는 보시는거와같아요.. 짝짝 ㅡㅡ; 수술전 왼쪽 눈앞부분은 지금이 딱 좋다고 했는데 너무 키워놔서 그부분이 너무 소세지가 됐어요. 눈매교정이라고 +50 줬는데 그게 대채 뭔지… 수술후 첫 느낌은 ‘와.. (실밥) 진짜 띄엄띄엄 꿰매놨네..’ 였습니다. 라인이 울퉁불퉁… 아.. 재재수술 가야할거같아요 ㅠㅠ
13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루센트치과 댓글 0 조회 89 좋아요 0
앞니 4개 올세라믹이 오래돼서 큰맘먹고 루센트치과에서 진행했습니다. 미백하러 갔다 허수복 원장님이 보철전문가라기에 상담 받았어요. 상담실장님께 비용 문의했더니 아무래도 심미목적이니 전윤선 여자 원장님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비용도 허원장님보다는 저렴했구요. 경력 여쭤보니 연대치대 나오시고 7년정도 됐다길래 믿고 결제했습니다. 결제하자마자 갑자기 여자 원장님은 화,수,목,토만 나오신대요. 저는 회사가 멀어 시간 맞추기 힘들지만... 그래도 강남 한복판…
1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36 좋아요 0
5년전에 제일 유명해서 하고 결국 지금 제일 못하는 곳이 되어버렸네요 자연스럽지 못하고 소세지눈이 되어버린 사람들이 지금 정말 많아요 눈 재수술 하려고 서울 알아보는중이에요 ㅠㅠ
1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