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눈밑지방재배치 질문

뉴냐링 2021-11-24 (수) 15:41 2년전 207
상담갈건데 어떤거 위주로 물어보면될까요?
수술법, 병원내원횟수, 회복기간, 실밥제거유무 등등
또 생각이 안나는데 빨리 가봐야해서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하안검이랑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이 다른걸로 아는데 둘 정확한 차이가 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ㅠ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킴쑤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freejin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Guuccii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SHLL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94
|
의견참여 9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트임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아주 긴 역사를 가진 제 코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저는 비교적 이쁜 코를 갖고 살다가 어느날 인중을 줄이고 윗입술을 두껍게 갖고 싶단 생각에 인중 축소를 해버렸어요 물론 잘하는 병원 잘하는 샘들도 있을건데 저는 결과가 아주 좋지않았고 흉터도 코구멍 변형 없을 거란 말과달리 흉터도 심하고 코구멍은 아랫 살이 잡아당겨져서 노인들 코구멍 뒤집히듯 다 뒤집히고 그로인해 코턱살이 실종되면서 비공이 너무 높다는걸 인지 하게 되었어요 우선 …
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시골이라 대충 집 가까운 곳으로 골랐어요. 당연히 비용도 강남보다는 저렴할거에요. 시술방법은 고전 그자체였고 붓기는 거의 한달이상 가서 마음 졸였지만. 그래도 엄청 자연스럽습니다. (그다지 높지 않게 했어요)
1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수술한지 열덟달차후기입니다 근 최근에 수술경과보러 원장님을 만났어용 너무 많이 자연스러워서 원장님께서 수술이 너무 잘됐다고 경과를 봐주셧어요 워낙 제가 코는 튀는코를 좋아하다보니 더올리고싶으면 올려도된다고 하시는데 주변은 지금 자연스럽게 이뿌다고 하셔서 고민이네요 눈으로 인해 이미지가 많이달라져서 오랜만에 보는사람들은 저를 못알보네요 ㅎㅎ 얼굴지흡후 살빠졌냐는 소리도 듣고 요즘 일상이 행복합니다!
23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1 조회 55 좋아요 0
저는 직업이 운동강사라서 평소에 달라붙고 라인 보이는 옷을 주로 입어요 특히 바디프로필 찍을때마다 처진 가슴을 보면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몇 년 정도 고민 끝에 가슴 수술을 하게 되었답니다! 첨엔 병원 다들 3군데 정도는 돌아본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카페 후기보니까 그레이스오앤영 최문섭 원장님이 이쁘게 잘하신다는 글이 많아서 상담 받아보자 하고 갔어여! 사실 카페글만 보고 상담 갔던거라 이쪽 관련 해서는 잘 모르고 …
30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46 좋아요 1
윤곽만 받은게 아니라 지흡이랑 심부볼제거도 같이 받았어 지흡은 추천해준 병원도 있었고 아닌곳도 있었는데 효과 잘 보려면 받는게 맞는거 같아서 같이 했고 심부볼은 다 추천해주더라 그래서 할때 같이 받았는데 결과보면 괜찮은거 같아! 일단 수술한지는 2주 됐는데 붓기가 살벌하긴하지만 광대가 없어진게 티가 나서 만족해 오히려 수술 전보다도 붓기있는 지금이 더 얼굴이 안크다는게 신기! 경과 보러 갔을때도 원장님이 수술 잘 됐구 결과도 좋아서 앞으로 …
32분전
윤곽/FACE수술후… - 양윤돌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턱끝전진술 3개월 경과 후기입니다! ​ 무턱이 심해 뚱해보이는 인상과, 옆모습이 볼록해보인다는 점이 스트레스였습니다. 해결 방법을 찾던 중 턱끝전진술을 알게 되어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CT 촬영본을 바탕으로 자세한 상담이 이루어졌고, 부작용에 대해서도 명확히 설명해 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수술 직후에는 통증이 심했는데 다음날부터는 괜찮았습니다. 입이 크게 안 벌어져서 처음에 걱정했는데 2주차 정도 되니까 나아졌습니다. 붓기도…
4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3 좋아요 0
진짜 첫코하고 들창코에 코가 되게 짧게 나옴.. 어렸을 때 멋모르고 동네에서 하고 망했어요..ㅜㅜ 그래서 얼굴에 살이 좀만 붙어도 더 얼굴이 통통해보이는 그런 코였거든요.. 특히 옆에서 사진 찍으면 진짜 코만 보이고.. 콤플렉스가 스트레스로 다가오니까 이건 다시 해야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진짜 결심하고 여러 병원 다 손품 팔고 다녔어요! 처음엔 그저 콧대가 높았으면 좋겠다 라는 심정으로 갔죠 ㅠㅠ 상담을 여러군데 받아보니 수술 방법도 다양하…
4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0 좋아요 0
나 눈코한지 2주됐어 수술전후사진 보면 알겠지만 원래 코가 너무 낮았구 눈은 무쌍에 가로로 긴 눈 트와이스 지효 사진 가지고 상담다니다가 결정한 병원에서 수술하고 2주 지났는데 2주만에 코가 이렇게 바뀐다고? 진짜 코 대박 아님? 진짜 갓벽한 코의 모습이 2주만에 나왔다는것도 놀라운데 코는 붓기도 없구 코 밑에 절개한 부분만 티가 나고 나머지는 티안나고 자연스럽게 너무너무 예쁘게 되어서 정말이지 기분 최고조!!! 근데 눈이 너무 걱정이야 ㅠㅠㅠㅠ…
4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잇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잇템성형외과에서 정우진 원장님께 코성형 받은 후기입니다 많이 자연스러워졌고 말 하지 않으면 다들 못알아봐요 코성형은 길게 봐야하지만 지금까지 다른 부작용은 없어요ㅎ 앞으로도 없었으면 좋겠네요!! 만족도 매우 크고 수술 예쁘게 잘해주셔서 좋습니당
48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