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코성형 당일퇴원 혼자 지방사는데 호텔잡으시나요?

샴과니 2021-11-23 (화) 20:51 2년전 388
근처 호텔이라도 잡고 쉬어야할까요?
부모님몰래하는거라 혼자 수술받고 이동해야하는데 ㅜ
마취 풀리고 이동하면 안되는것일까 영 궁금해요 ㅜㅜ
입원되는병원은 평점이 또 짜고 참 고민이 깊네요...
호텔이 답일까요

458,023
1,554,96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우아우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littlegoos…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뒹굴2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쌀알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IWPN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웁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두렵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어쩐지좋은일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ㅎㅎU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6
평가참여 10
|
의견참여 1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트임
눈매교정
눈밑지방재배치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톡스앤필 안산점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이마 미간 보톡스, 턱 보톡스 받음 (6개월 전 처음 받음) 이마 미간 주름에 효과 좋으나. 한쪽 눈이 덜 떠지는 느낌 거울로 보면 쌍카풀도 얇아보임 ㅜ 다른 턱보톡스도 효과 좋은데 볼살쳐짐이 잇음 땅콩형 얼굴은 신중히 맞기… 그래도 주름 고민은 사라짐. 아침에 일어나서 주름이 제일 스트레스였는데 이제 그런거 없음 다시 돌아가면 턱톡스 바깥쪽으로 반절만 맞을듯? 이마미간도 눈뜨는 근육 피해서 놔달라고 하려고.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92 좋아요 0
신논현에서 했고, 경험 공유차원에서 올립니다. *간호사 : 막 수술해서 예민한코 핀셋으로 겁나찌르고 부목 뗄때 "올라오지말고 버티세요" 하더니 부목이랑 테이프 동시에 쫘아악 쥐어 뜯어버림. 갓 코수술해서 만지기도 조심해야하는걸 앞니뽑히는것만큼 아프게 떼고, 거울보니 콧대 상처나고 몇분후에 바로 멍 올라옴. 사과 한마디도 ❌️ 원래 부목뗄때 코에 상처날수도 있다 시전. *실장 : 상황설명하고 CCTV 보내달라니까 미리 얘기안하면 녹화안한…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아림치과병원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이갈이가 너무 심해서 치아가 마모되어 치아보호용으로 스플린트 맞춤 아마 7년쯤 된 것 같은데 그 당시에도 80-90만원 정도 했던 듯 턱관절은 여전히 좋지 않은데 다시 가봐야겠다. 스플린트 제작하고 중간중간 손을 봐줘야 한다는 걸 몰랐음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이마 미간 앞턱 주기적으로 맞는 곳 시술시간 매우 빠르지만 아픈건 어쩔 수 없다.. 다른 병원 안가본지 너무 오래돼서 비교가 어려움 오래 다녔고 할인해 주지만 워낙 고가라서 부담되긴 함. 일찍 가도 대기시간 기본 30분은 있는 듯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슈링크 유니버스 2회차 맞고 이제 한달 지나서 3회차 맞아텨둬는디 턱 라인른 뭔가 개선이 됐는데 내가 제일 고민 많았던 팔자주름 쳐진살..? 그부분은 효과릋 잘 모르겠어서 울쎄라 생각중이긴 한디 마지막으로 슈링크 3회차 받아보고 결정하려구 근디 볼? 턱라인 정리하는데에는 뭔가 나만 아는 그런 효과가 읶는거같긴해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VS라인의원 강남점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1회당 165000원이었고, 2회 다녀옴 1회차: 선생님이 정말 꼼꼼하게 해주셨던건지 중간중간 너무 아파서 선생님한테 좀만 줄여달라고 했을정도...ㅎ 멍은... 생각보다 많이 안들었고, 효과가 있는건가 없는건가 긴가민가했었음 2회차: 1회차보단 덜아팠음. 그래서 시술이 잘 되고 있는건가 헷갈렸는데 이번엔 나와서 얼굴을 보니 멍이 꽤 들어있었음. 2회차 끝나고 미세하게 턱라인이 개선되긴 함. + 살이 더 쪘는데도 얼굴살은 안찜(!!) 이게 포인…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5 조회 194 좋아요 0
코 한지는 2년반 정도 됐어 첨 했을 때는 붓기가 너무 심해서 완전 우울했었는데 지금 보니까 2~4주차 코가 젤 이뻤던 거 같다.... 붓기 다 빠지니까 단점만 눈에 들어와 일단 정면 개선이 너무 안 됐고 코 휘었고 절골했더니 콧대쪽이 너무 얄쌍해진 거 같아서 속상하고 그리고 콧등쪽 피부가 얇아져서 멍처럼 비쳐.. 옆모습도 자연스럽게 된 건 아는데 내가 추구하는 코는 아니고,, 정면 때문에 재수술 하고 싶은데 개선 안 될까봐 뮤섭,, 재수술 하는 게 …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6 조회 164 좋아요 0
코 수술한지 240일 지났는데 콧대 시작점이 너무 높아서 아바타 인면어 같아 코끝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 시간이 갈 수록 콧대만 보여가지고 콧대 시작점 좀 내리면 좀더 괜찮 을까? 너무고민이라 예사들 댓글좀 보고싶어 ㅠㅠ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9 좋아요 0
첫 쌍수 자연유착+윗트임 후기! 무쌍으로 살다가 점점 눈이 쳐지는거 같아서 쌍수를 결정했어. 원래 가지고있는 눈 구조상 크게는 욕심 없고 자연스럽게 라인은 좀 보이는 정도 요청했는데 딱 잡은데로 나온거같어. 원래 눈썹 거리가 많은편은 아니여서 아침에는 특히 더 부어보이기는 하는데 아직 붓기가 있는거겠지..? 일단 눈동자가 더 잘 보이고 모양은 원장님이 최대한 잘 잡아주신거 같아서 계속 지켜보려구.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