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겹쌍커플 병원 여기 어떤가용??

reginaa 2021-11-23 (화) 12:52 2년전 236
안녕하세요!
자연쌍커플인데 겹쌍커플이 너무 심해서
고민하던 중 찝으려고 하는데 다양한 후기 찾아보고
리뷰 등 찾아보니까
ㅅㅅ,ㅎㄷㅁㅎ,ㄹㅅㅌ 이 세 곳으로 추려졌는데요~
상담받으러가보려는데 괜찮나요~~??
Written by
App

2,128,022
1,858,98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SSO쏘 2년전 2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저는 ㄹㅅㅌ에서 상담받아봤는데 꼼꼼하게 봐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추천드려요~!!
룰랄라라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윤정이뷰티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초코칩이야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규구바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44
|
의견참여 44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실리프팅
모발이식
대표Dr.
최웅규
대표Dr.
황정일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5 좋아요 0
수술하고 2개월 차입니다 너무 자연스럽고 말 안 하면 아무도 몰라요 애초에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던 터라 만족스러워요 매부리 코에 휘어있어서 수술이 어려울 줄 알았는데 과하게 높지도 않고 자연스러운데 그 전 코보다 훨씬 예뻐져서 좋아요
5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강남본점 댓글 1 조회 34 좋아요 0
콜라병 몸매에 성공한 1인! 복부 지방흡입,허파고리 이식으로 카일리 제너 몸매 안부럽게 성공해따 ㅠ.ㅜ 감격!!! 3개월 되니까 완벽하게 자리 잡았고, 병원에서 관리 해준거 받은 덕에 뭉침도 빨리 빨리 풀리는 중.. 평소에 자연스러운 콜라병 몸매를 가지고 싶었는데, 아무리 운동을 해도 울퉁불퉁한 엉덩이가 스트레스였음.. 수술하고 나서 장점은 더더 부각되고 주변에서 정보 공유 좀 해달라고 난리난리.. 참고로 사진은 전부 다 보정 전!! 뒤에 배경 …
1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가넷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7 좋아요 0
나 드디어 실밥제거 ! 와 진짜 원장님한테 엎드려 절할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이마거상.미니거상.늑연골.코속 실밥제거 하고왔어 그냥 새로태어난 느낌이야 이제 겨우 큰붓기 조금 빠진거 같은데 만족도 최상 ! 나진짜 너무너무 행복하다 ㅠ 거울볼때 스트레스 받던거 싹 없어지니까 너무 좋아 코를 4번만에 성공할 줄이야 ㅠ
3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85 좋아요 1
눈이랑 코랑 지방이식을 같이 하게 되서 한번에 올려보는 시간? 코-> 콧대 낮고 콧볼 퍼져서 고민, 코 피부도 두꺼움, 직반느낌 원함 눈-> 뜨는 힘 약하고 겹주름 있음, 인아웃 되고 픔 지방이식 -> 이마 납작이 이게 내가 받고자한 이유 + 되고자한 느낌 그래서 지금 모습은? 대략 요러함~~ 사진에선 풀페가 잘 안보이긴 하는데 하고 나니까 더 자연스럽게 생긴거 같어 ㅋㅋ 표현이 이상하긴한데 대략 만족하고 있다는 뜻이라고 봐줌 될듯
4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80 좋아요 0
내코는 엄청난 복코에 코끝이 화살코처럼 휘어있었어... 게다가 매부리에 ㅠㅠ 휘어있기까지 ㅠㅠㅠ 항상 코가 컴플렉스였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서 타 병원에서 하이코 시술도 받았었는데 한달만 지나도 다시 원상복구 되고,, 그닥 드라마틱한 변화도 없어서 이럴바엔 코수술하는게 났겠다 싶더라 그래서 코성형 했고 지금은 엄청 만족하고있어 ㅎ-ㅎ 필러나 보톡스 이런건 많이 받아봤는데 수술은 처음이라서 걱정이 많았찌만 실장님이랑 상담할때도 내가 원하는…
5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엠디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20 좋아요 0
모티바 풀 295,315 겨절 엠디 이상달 원장님께 받았어~ 간만에 ㅎ 후기 써봐 학교 다닐때, 교복 입었을 시절부터 몸매 강박이 항상 있었거든. 엄마의 영향이 크긴 하지만^^; (여자애면 밥 좀 적게 먹으라던..) 내가 못놓는 것도 있구. 간에 나쁜거 알면서도 다이어트약 먹은 적도 있고 수술하기 전엔 별 쌩쇼를 다 했었어~ 어릴 땐 잘빠지던 살이 한살 한살 지날수록 느리게 빠지고 ㅠㅠ 다 살이 되고 가슴은 없고^^;; 집착을 좀 했었던 듯.. …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13 좋아요 0
윤곽 2.5종 2주차 핀리스 브이라인+광대 수술했어 주변에서 다들 안면윤곽은 위험한 수술이라고 많이 말려서 일단 병원 상담이라도 해보려고 발품 팔다가 원장님이랑 상담하고 여기서 해야겠다 싶어서 수술했어!! 사실 혼자 수술받고 퇴원하는거라 떨렸는데 원장님이 밤늦게 경과도 보러오시고 수술 후에 사후관리 제대로 안되면 어쩌지 걱정했었는데… ㅋㅋㅋㅋ 괜한 걱정이었어 수술 후에도 원장님이 직접 경과도 봐주시구..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 수…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블성형외과 댓글 1 조회 79 좋아요 0
★ 저번 후기에도 적긴 했는데 정보 짧게라도 더 적어놓을게! ★ 수술 전 코 - 콧대 낮고 누가 봐도 매부리인 코.. 재료 - 코끝 비중격이랑 귀연골 사용했구 매부리랑 복코 교정 같이 했어! 코수술 받은지 3개월차 된 후기야! 사실 나는 회복이 엄청 빠른 편이여서 한달차 때도 꽤 마음에 들었는데 그래도 잔붓기가 좀 있었기 때문에 존버하면서 기다렸는데 시간 지날수록 붓기 점점 빠져서 만족도가 더 높아지더라... 3개월 된 지금은 붓기 거의 다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어반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97 좋아요 0
항상 친구들이 제 코만 보면 납작이라고 놀려서 그게 스트레스 받더라고요ㅠ 게다가 거울을 보면 납작한 코 때문에 너무 신경이 쓰이기도 해서 결국 코수술 받아보려고 알아보니까 제 스타일대로 잘해주실 것 같은 원장님을 찾아서 바로 상담 받아봤어요^^ 상담 받아보니까 원장님께서 사례들 보여주시면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덕분에 이해하기가 빨랐고 수술은 복코랑 짧은 코 교정, 절골에 기증늑으로 수술받기로 했어요*^^* 처음에 기증늑 엄청 걱정했…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