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ㅁㅎ에서 수술할까하는데 괜찮을까요

올라울라 2021-11-22 (월) 19:50 2년전 529
이제 정하려고하니까 넘 걱정되네요 ..
유명하다고 생각했는데 또 알아보니까 아닌거같기도하고
하루종일 검색만 하는삶이 되었네요 ㅜ
제코에 맞춰서 해준다는 부분에 끌려서 하고싶은게 큰데
부작용 나타난 글보니까 또 멈칫하고 .. 고민이네요

2,122,650
392,02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삐음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삐리빼리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체리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나라라부리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teks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cndehksm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두너너너넝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5
평가참여 669
|
의견참여 66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트임
안면윤곽
가슴확대
대표Dr.
황동연
대표Dr.
김형준
외 20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더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낮고 긴코인 내 코가 마음에 안 들어 코수술을 결심하였다..때는 바야흐로 인생을 산지 23년..! 성예사 바비톡 여우야 등등 온갖곳을 뒤져보며 부산의 괜찮다는 병원을 추렸다. ㄷㅁ ㄱㄹㅅ ㅁㅇ ㅇㅇㅇㅋ ㄷㅍㅇㅅ 등등 다 돌아봤다.. 이래저래 상담을 가보며 골절과 실리콘을 넣자는 병원, 귀연골과 실리콘을 넣자는 병원 등 많은걸 들을 수 있었다. 여기저기 다니다보니 이상하게 마음이 끌리는 병원이 하나 있었다. 더문. 실장님과의 대화가 내가 티키!!!!@ 하…
19분전
양악/교정/치과 - 더뉴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인비절라인으로 1년동안 교정 치료 완료했습니다! 교정기를 잘 낀 덕에 1년 만에 완료!! 장점 1. 인비절라인이 뺐다 꼈다 할 수 있는 장치여서 양치하기 편함 2. 저는 윗니가 나온 과개교합 형태였는데, 인비절라인이 윗니를 넣는 힘이 좋다고 해서 인비절라인 선택 3. 직업 특성상 사진 많이 찍히는데, 확실히 교정 후가 더 만족스러움. 미소에 더 자신감이 생김 (치열이 되게 고른 편이라 주변 친구들이 교정 말렸었고, 다른 치과에서도 …
2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07 좋아요 0
전 사진은 지금 봐도 민망할 정도야... 물론 저때의 나도 나지만 지금 살아가다가 가끔 옛날 사진 보면 너무너무 부끄럽고 그래ㅋㅋㅋㅋㅋㅋ 부산에서 했고 부분절개+눈교만! 했어 라인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ㅎㅎ 사진은 둘 다 눈에 힘 안 주고 찍은 거~ 눈이 엄청 커진 건 아닌데(트임을 안 해서) 인상이 확 바뀜 병원 정보는 댓글로만 알려줄게!!
54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톡스앤필의원 일산주엽점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이 꽉 깨물고 자는 것 때문에 맞았는데 넘넘 만족스럽슴니다.. 자고 일어나먄 턱 아팠는데 확실히 괜찮아졌어염 얼굴형은 뼈라 갸름해지는 효과는 별로 못 봤고,,, 맞은지 반년 지났는데 다시 맞으러 가야될 것 같아여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몬스터클리닉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1
오늘도 살이쪄서 몬스터의원에 방문해서 몬스터컷을 맞았어요!! 거리가 먼데두 계속 방문하게 되여ㅜㅜ 물론 효과는 드라마틱 당연하지만 원장님이랑 친언니같은 수빈실장님!! 덕분에 더 자주오고 방문하는거 같아요!!!! 진짜 몬스터의원처럼 실장님 원장님 착하구 이쁜곳 없는듯해요ㅠㅠ 오늘도 너무 잘 맞구가요❤️❤️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이 후기는 이벤트 조건 외로 작성되어서 더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 얼굴 윤곽은 확실히 변함 - 흡입한 허벅지는 생각보다 아픔 - 이식한 얼굴은 생각보다 더 아프고 부었음 - 회복기간 중 충분한 수면이 도움되는 듯 - 피부는 거칠어짐(복불복이라고 하심) - 후회없고 좋은 수술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77 좋아요 0
람스한지 이제 곧 3달차 다 되가는데 요즘 옛날 사진보면 난가싶음;; 그리고 비율진짜...ㅋㅋㅋ 위 아래 크기가 엄청 차이나서 팔이 항아리 같은데 약7cm나 줄어드니까 옷 입을때 핏도 살고 내 인생에 처음으로 팔 길다라는 소리도 들어봄ㅋㅋㅋㅋ (그냥..원래 짧아보였나봄....) 3달차 되면서 느끼는건...지흡처럼 바로 빠지는 건 아니라 매주 희비가 갈림. 지흡은 쳐짐이 심할까봐 람스 선택했는데 난 생각보다 잘 된 케이스라 후회는 절대 없음. 아…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8 좋아요 0
코수술한지 벌써 3개월이나 지났네요! 처음 코수술을 하려고 결심하고 열심히 돈을 모았었는데, 그 후로 2-3년동안 할지 말지를 한참동안 고민했어요. 제 얼굴은 약간 긴 편이라 코수술을 잘못하면 더 길어보일 거 같고, 인중도 길어서 혹시 수술했다가 인중이 더 길어보이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계속 수술을 할까말까 고민만 하다가 몇년이 지나버렸습니다. 무조건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기지 않고서는 도저히 시작할 용기가 없었어요. 그렇게…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46 좋아요 0
전부터 고민이던 눈매때문에 성형 고민을 했었지만 매번 미뤘었답니다.. 근데 나이가 들수록 눈매가 더 올라가고 사나운 인상이 돼서 생각이 많아지던때 정보왕인 딸을 따라간 병원에서 상담을 진행했어요! ​ 유명하고 큰 병원이였는데 병원 내부도 참 깨끗하고 시설이 좋아서 일단 기다리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VCR을 보면서 궁금한정도도 보니 여러가지로 유익하기도 하고 오랜기간 같은곳에서 단한번 사고도 없이 운영중인 병원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평일인데도…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