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아니 코 수술해도 이거밖에 안 높아지나요?

쿠루쿵 2021-11-22 (월) 07:48 2년전 539


첫번째 사진이 성형 후예요.. 전 연예인 코 기대했는데 코끝이.. 아직도 들려있고 너무 낮네요.. 결과물도 이거보다 더 높지 않죠?? 성형 4일차예요

2,341,328
2,585,64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이아옌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쿠루쿵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이아옌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하영하이영하염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bookkid1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하영하이영하염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우이으라우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497
|
의견참여 49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안면거상
가슴확대
대표Dr.
유지한
대표Dr.
권순근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첫 쌍수 자연유착+윗트임 후기! 무쌍으로 살다가 점점 눈이 쳐지는거 같아서 쌍수를 결정했어. 원래 가지고있는 눈 구조상 크게는 욕심 없고 자연스럽게 라인은 좀 보이는 정도 요청했는데 딱 잡은데로 나온거같어. 원래 눈썹 거리가 많은편은 아니여서 아침에는 특히 더 부어보이기는 하는데 아직 붓기가 있는거겠지..? 일단 눈동자가 더 잘 보이고 모양은 원장님이 최대한 잘 잡아주신거 같아서 계속 지켜보려구.
1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원래 이빨 모양도 이상하고 불편하고 그랬는데 이번에 근처 치과가서 교정했는데 진짜 좋더라 이렇게 좋을줄 몰랐다.. 비싼돈이니 진짜 좋은듯 !! 다들 비싸서 그런거 때문에 고민이면 일단 무조건 추천임 진짜 짱짱
3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수술한 지 벌써 한 달 차가 되어 후기를 써봐 나는 수술 전 눈 주변에 지방이 없고, 눈 밑꺼짐이 심하고, 비염 때문에 색소침착이 심한 편이었어 비슷한 사례인 사람들이 참고하면 좋겠어 내가 후기를 찾을 때는 대부분 눈 밑에 튀어나온 지방이 확연히 드러나는 분들의 후기가 더 많았거든 ㅠㅠ 하게 된 계기는 화장으로도 지워지지 않는 다크서클때문에 피곤하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들었고, 정면에서 사진을 찍으면 퀭한 반달 모양의 다크서클만 보였어 컨…
3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강남본점 댓글 1 조회 88 좋아요 0
안녕? 나보고 역도선수냐 아님 운동했었냐 덩치가 개 크다 이런 소리 개 많이 들었는데 이젠 나름 소녀스럽다는 얘기 많이 들음 ㅇㅇ 가끔 지나가다 아는 사람 마주치는데 나 못 알아보는 사람도 꽤 있었음 사실 그 정도는 아니지만^^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의원 안양평촌점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복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팔 람스도 해야겠다! 싶어서 하고왔어 벌써 4달째인데.. 4달째라 사실 또 이렇게 코 성형도 하고싶어서 성예사 들어왔다가 내 후기도 살포시 남기고 가려고왔지뭐야 ㅋ_ㅋ 사실 예전에 프리사이즈라고 사는 블라우스나 재킷을 입으면 항상 단추가 잠기지않았거든..? 진심 프리사이즈 라는 말은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다고 ...^_^....부들부들 나는 결혼해서 남편도 있는데 ㅋㅋㅋ남편보다 팔뚝이 두꺼워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0 좋아요 0
여러 부위를 수술 받아서 걱정도 많이 됐어지만 1년이 되가는 지금은 너~무 만족합니다ㅋㅋ 통증물어보신다면..안아프다면 거짓말이지만 그래도 후회는 없어요! 전으로 돌아가서 다시 성형할꺼냐고 물어보면 저는 할꺼에요ㅋㅋ 수술후 제가 자신감이 붙으니 변화된 제 모습이 좋더라구요 주변에서도 응원해주기도하고ㅋㅋㅋㅋ 아직도 성형에 대해 무조건 나쁘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긴하던데…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해서 외모에 콤플렉스가 심한분들이라면 고려해보는것도 좋을…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이에스청담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81 좋아요 0
난 워낙 눈뜨는 힘이 없다보니 이마로 눈뜨는게 습관처럼 자리잡혀서 나 아직 어린 나이인데 벌써부터 이마에 주름이 ㅠㅠㅠㅠㅠ 더 늦기전에 손봐야겠다 싶어서 대학병원 안검하수 수술 고민도 진짜 많이 했거든 그러다가 우연한 기회로 ㅇㅇㅅㅊㄷ 상담 받아봤는데 괜히 대학병원가서 수술할 바에 눈 쌍수 하면서 미용 챙기고 기능적인 부분 챙기니 일석이조 아니겠나 싶어서 너무 좋더라 자연유착, 윗트임, 앞트임 한건데 절개 아니어서 난 더 좋았어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53 좋아요 0
3년 전 귀연골+비중격 연골로 수술을 진행했는데 첫 1년까지는 높이나 모양이 마음에 들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코끝이 쳐지고 과하게 자연스러워오ㅜㅜㅜ 첫수술은 늑연골이나 원하는 것보다 조금 더 과하게 해도 괜창ㅎ을 것 겉우오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17 좋아요 0
나 매부리코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심해서 항상 컴플렉스였구 코가 좀 길어보여서 가뜩이나 긴 얼굴 더 길어보이는 스트레스 지수 진짜 높았어 코수술은 어릴때부터 계속 생각하고 잇었구 지난 겨울에 하려고 했는데 마음 먹는다고 바로 수술하는건 아니더라구 손품팔구 발품 팔구 그러다가 시간은 지나 3월에서나 되야 수술 했엉 붓기 점점 빠지구 자리잡으면서 내가 원하던 예쁜 직반라인 얻었어! 진짜 코수술 전후사진 비교하면 다른 사람 같지 않음? 나 자신도 …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