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첫수술인데 자가늑이 맞는거냐..??

링딩기디기 2021-11-21 (일) 14:47 2년전 631
손품 팔다가 병원 다녀왔는데 내가 코끝 연골이 약해서 높이 세울거면 자가늑으로 코끝 세우고 실리 넣어야한다는데 그간 성형톡방 같은데서는 첫코 자가늑은 바로 그냥 걸러버리라고 들어서..  근데 유튜브에서는 자늑이 딱딱하고 재수술때 쓰는 재료라도 좋은 재료라 하더라고 원장쌤한테는 늑은 그렇고 비중격+귀연골+실리2mm 하기로 했는데 아 개고민 돼  누구는 늑 넣었다가 휘었다 하고 막상 생각해보면 재수때 늑 쓰는걸 처음부터 쓰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음 다들 의견좀

328,422
1,761,98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로즈맘38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링딩기디기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융양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링딩기디기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마약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오믜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55555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링딩기디기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9
|
의견참여 9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로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난 무려 4.5mm!! 원장님이 복코 교정을 원한다면 무조건 높일 수 밖에 없어서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밖에 없다고 하셨는데 자려함으로 가서 옆태를 살리고 앞태 복코 교정을 살짝 포기 하거나 아님 화려로 가서 옆에서 티 나지만 앞에서 복코교정 확실히 되거나 난 후자를 택 했고 무려 4.5미리나 넣었어! 기증늑에 자가 귀연골까지! 붓기가 아직 완전히 다 빠지진 않았지만 난 나름대로 만족!! 손품 발품 엄청 팔아 택한 나의 원장님...❤️
9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팔뚝 지방 추출하고 벌써 담주면 3개월이예요 결혼 앞두고 급하게 잡은 시술일정에 특히 재수술이라 걱정했는데, 저저번주 예식도 부작용이나 통증없이 무사히 치르고, 팔뚝 드러나는 옷 바리바리 싸들고 신혼여행도 다녀왔어요ㅋㅋㅋ 앞으로도 관리 열심히 해서 일자팔뚝 유지해보려합니다!!
1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브이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제 후기를 읽는 분들이 편하게 음슴체를 적용했습니다ㅋ) 어릴 때부터 다크서클도 심했고 눈밑지방도 볼록하게 튀어나온게 맘에 안 들었음 피부도 어두워서 눈밑이 더 어두워 보이는 편이라 인상도 되게 피곤해 보이고 나이 들어 보이는 게 스트레스였음; 근데 우연찮게 주변에 눈밑지 잘 된 사람 있어서 물어보고 나도 똑같이 브이엔에서 함 친구랑 일정 맞춰서 같은 날 김태훈원장님하고 상담했는데 친구는 눈밑지방이 볼록하게 튀어난온건 아니고 색소침착? 때문에…
1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나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2 좋아요 0
나비성형외과 신동우원장님께 코수술 받았습니다 코 수술한지 벌써 2개월차가 되었네요 한달차에는 그래도 붓기가 조금 있어보였는데 2개월차 되면서 붓기가 많이 빠져있는 코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진짜 저의 코가 된거 같은 .. ㅎㅎ 전보다 많이 자연스러워진거 같아요 저는 직반코로 했는데 진짜 자연스럽게 잘 돼서 사람들이 못알아볼 정도입니다 사람들이 살 빠진거 아니냐고 물어보는데 살은 그대로인데 … ㅎㅎ 이목구비가 더 뚜렷해져서 살이 빠진거…
19분전
윤곽/FACE수술후… - 모디헤어플란트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한 10년 전부터인가 탈모가 시작되어서 계속 진행이 되더라구요ㅎ 원래 이마가 좀 넓은편이긴 했지만 탈모가 진행이 되고나서부터는 겉잡을 수 없이 빠지더니 수술 전 사진 보신바와 같이 정말 양쪽으로 심각하게 빠지기 시작했어요 바람만 불면 노심초사에 머리를 감고 말릴때에도 후두둑 빠지는 머리카락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토피성 피부염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약도 복용을 하고있거든요 그래서 탈모약을 같이 복용하기에는 어려울거같아 시술…
24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바나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보형물)멘토 스무스 하이 350cc 절개)밑선 혹시나 정보 물어보는 예사 있을까봐 서두에 적어놔!! 난 그냥 가슴 수술하고 완전 만족도 높아져서 신나서 쓰고 있거든 ㅎㅎ 전 사진 보면 알겠지만 자산이 거의 실종이다.. 싶을 정도로 없었어 ㅎ 흔히 말하는 가슴 모아주는 보정 속옷 입어도 가슴골도 안 생기고 오히려 아프기만 해서 저렇게 스포츠 브라 같이 생긴 것만 입고 다녔었는데 전에 사귀던 남자친구가 나시를 입은거냐.. 뭐 이런 발언을 해서 …
3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4월31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항상 졸려보이고 인상이 피곤하고 밋밋해 보이는게 고민이라서 쌍수 하게 됐어요 쌍커풀수술 알아볼 때부터 제 스타일에 제일 잘 맞고 제 눈 상태에 맞게 과잉진료 없이 솔직하게 봐주셨던 하현정 원장님께 수술 받았어용 붓기도 거의 빠진 상태고 4월31일에서 경과도 끝까지 책임지고 봐주시니까 회복도 편하게 하는거 같아요 지금 인상도 훨씬 또렷해지고 딱 제가 원했던 인아웃라인으로 자리 잡히는 것 같아서 넘 맘에 드네요~ 이번에 쌍수 받고 요즘 화…
3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6 좋아요 0
신사역 ㅈㅅ성형외과에서 수술 받은지 한달 지난 남자코성형후기 남김 성형 후 멍도 별로 없었고 회복하는데 크게 힘들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슴 워낙 낮은코 비중격/귀연골 두재료로만 써서 최대치로 올렸는데 코높이 괜찮나? 얼굴보지말고 코만 봐주심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원하던 만큼 콧대도 올라가서 좋고 주변 지인들도 다들 잘되었다고 해서 만족하며 기분좋게 생활하고 있음^^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92 좋아요 0
역시 많이 빠지긴빠지네요.. 생착은 케바케인거같습니다 그래도 전과 비교하면 윗가슴이 채워진부분은 만족합니다~~ 지방 채취한부위는 아직 딱딱합니다. 풀어지려면 좀 걸릴거같아요.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