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7,873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대형병원 vs 개인병원

짱구는말려못 2021-11-21 (일) 12:46 14일전 1746
원래 성형외과에 대해 잘모르니까 ㅜ 그냥 강남에 대형병원 몇곳 추천 받아서 거기 한번 상담 받아볼려고 했는데..
ㅂㅂㅌ이던 ㄱㄴㅇㄴ던 그런 어플보다 공신력 200%같은 성예사에서 대형병원 어쩌구 이런글 보고 망설여진다 ㅜㅜ
그리고 내가 가려고 했던 병원이 막 블랙이다 어쩌구 하는 글 보니까 아 진짜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첫 코수술이라 잘하고 싶은데 ㅜㅜ 그리고 상담 혼자 가도 잘해줘??
Written by
App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단풍구경 14일전 14일전 신고 주소
무조건 개인 추천 당연한거 같음
굳이 둘 중에 뽑자면임.
     
     
짱구는말려못 작성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단풍구경 10일전 10일전 신고 주소
[@짱구는말려못] 밑에 댓글을 보니까 빵집 프렌차이즈로 예를 드셨네요
막 맛있지는 않지만 평타이상은치는곳 프렌차이즈 빵집들 -대형으로 말씀하셨는데

정말 맛있는집이 있는가 반면 여기가 왜 유명하지?싶은 개인빵집도 있다-개인병원

음식이라면 상관없죠. 한두번 먹으면 끝
맛없으면 평타면 딴것도 사먹으면 되니까
근데 이건 성형이에요. 평생 갈 얼굴이라구요
단순히 빵으로 비교하기엔 리스크가 커요
맛없다고 뱉어내고 더이상 안먹고 딴거 쉽게쉽게 사먹을수 있는게 아니에요ㅋㅋ
제가 개인이라고 댓글만 딸랑 단거는 너무 당연한 말이라서 추가 설명을 굳이 안적었는데
의외로 대형도 추천하시는 분들 있어서 대댓글 뒤늦게 달아요. 대형?실력있으신 분들 많아요.
괜히 그렇게 돈 벌어서 병원 큰 건물 세운게 아니죠.
그러나 그 실력있는 의사분들 나에게 진짜 100프로 내얼굴을 해주냐인거죠. 의사분들도 너무 많아요. 홈페이지에 나와있지 않은 의사분들도 많고 잠들면 누가 내얼굴을 할지,상담 해주신 분이 들어오는지도 알 수가 없어요.(물론 요즘 하도 말 나와서 cctv공개 하는 곳도 있다만) 평균적인걸 말씀 드리는거에요. 대형은 그 큰건물,인건비 등등 유지하려면 어쩔 수 없이 많은 손님들을 받아내야하고 그러려면 지하철 광고, 인터넷 광고,어플광고 등 한해에 광고비만 엄청 쏟아내요.그러다보면 사람들은 몰리기 마련이고 그 많은 사람들 감당하려면 어떻게 하겠어요? 하루24시간은 정해져있고 수술하겠단 사람은 몇십,몇백명인데..공장식으로 돌아가기 바쁘다생각해요. 안그런곳도 있겠죠 물론, 예외적인 경우까지 들먹이면 어느것도 할말없고 보편적으로 말을 하는거에요. 페이닥터 안쓴다한들 그 원장도 사람인데 여러명 수술하고 상담도 받으랴..컨디션이 최상이 유지가 될까요?..수술 후 사후관리도 계속 직접 보며 봐줄 겨를도 없죠 새 손님 받아야하는데 ..반면에 개인병원은 의사가 한명이에요.페이닥터 염려도 사후관리도 직접해주는곳 많고 거기들은 대형만큼 광고 안해도 실력있는 곳이라면 알아서 올 사람들은 다와요.입소문으로.소개로 개인병원 차렸다는건 그만큼 혼자서도 어느정도 자신이 있다는거고 믿는 구석이 있는거죠. 심지어 하루 최대 수술2건까지만 받는 곳도 많아요 .컨디션 유지를 위해 대신 가격이 좀 많이 비싸죠.근데 머 평생 갈 얼굴, 부작용 날수도 있는 수.술인데 가격 때문에 아무데나가는건 아닌거 같고 비싸더라도 제대로 하는게 맞고..
제 생각은 이러한 이유들로 개인이 무조건 맞아요.
더 많은 이유 말하면 끝도 없지만..
아 물론 개인이라고 다 잘하는것도 아니에요.
말 많은곳도 있고 다 좋지만도 않지만
평균적인,보편적인 기준으로
대형과 개인을 뽑자면이고
요새 대형에 계시다 뜻이 안맞았는지 따로나와서 개인차리신 원장분들도 있죠.
그런분들은 뭐 대형의 장점도 가지고 계신 개인의 장점도 가지게 된 원장일수도 있네요
대형에서 수많은 경험 커리어 쌓고 나오셔서 이제 개인병원의 장점에서 1대1로 소비자입장인 저희는 안전하게 받을 수 있게 되니 더좋은..저는 정말 여러번 수술해본 입장으로 개인 추천드립니다. 물론 모든병원은 사바사이고 케바케이고 안좋은말 안좋은점 없는 병원은 없어요. 개인병원중에서도 자기와 맞고 잘하는곳을 알아보고 고르는것은 당연한거에요. 내 얼굴 수술인데.
그러나 단순히 대형vs개인 나누면 개인입니다.이건 누가 뭐래도.
               
               
아라우카리아 10일전 10일전 신고 주소
[@단풍구경]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링딩기디기 14일전 14일전 신고 주소
개인병원은 실력은 있는데 좀 마음대로 한다는 평이 많음 근데 대형은 쉐닥이나 좀 대충대충 해줄것 같은 불안함이 있긴하지..
로즈맘38 14일전 14일전 신고 주소
개인실력 약간 텃세+사람 무시하는거있을수있음.간호사들 불친절. 아물론 대형도 불친절한애드링 더 많음. 그러나 대형은 평타이상은 침.수술실력,시술실력 왜냐? 공장처럼 사람들이 많이 오 거든..
     
     
짱구는말려못 작성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리얼모델실패자 14일전 14일전 신고 주소
상담
혼자갔다고 잘 안해주면
그냥 나오세요ㅋㅋ
     
     
짱구는말려못 작성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리얼모델실패자] 바로 사가지 없는 넘들 이러고 뛰쳐 나올게요
마약 14일전 14일전 신고 주소
대학병원은 더비싼가요?어쨋든 어느곳이든 수술케이스 많은곳애서 해야할듯
     
     
짱구는말려못 작성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마약] 맞아요 후기는 필수인거 같네여
자연인사람들 14일전 14일전 신고 주소
1인병원,대형병원 두아이 각각 날짜잡고 왔어요.상담받으면서 이거다싶다고해서 다 의견이 다르네요.부모마음으론 1인이든 대형이든 한곳서 같이 했으면 했는데....
쀼쀼꾸잉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저는 1인병원으로 더알아보려구요..
     
     
짱구는말려못 작성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냔냐나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대형ㅇ병원의 기준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짱구는말려못 작성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제바류ㅠ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대형병원 비추에요ㅠ
공장식이고 부작용 나면 아몰랑 시전합니다
     
     
냔냐나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제바류ㅠ]


혹시 ㅍㄹㅇㅂ, ㅍㄹ ㅁㅇ 여기도 공장식일 까요??? ㅜㅜㅜ
          
          
제바류ㅠ 12일전 12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짱구는말려못 작성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제바류ㅠ 12일전 12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라재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대형병원은 그냥 공장같은 느낌이 너무 강해서 거부감 들더라구요 저는,,
     
     
짱구는말려못 작성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려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마취전문의만 상주하면 개인이요!
대형은 대부분 상주하는데 개인은 유명한병원도 없더라구요 ㅜㅜ
     
     
짱구는말려못 작성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삐음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아악,, 너무 고민되요ㅠㅠ
     
     
짱구는말려못 작성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예쁜다정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대형병원에서 원장하시다가 개인병원 개업한 분들이 좋다고 하는 사람도 봤어요
저는 대형병원은 각분야 전문의 선생님 상주해서 좋아보이고
개인병원도 좋아보이고ㅠㅠ
     
     
짱구는말려못 작성자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징징징젱젱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저도 고민이에요. 근데 엄청엄청 큰 대형병원은 거르려구요... ㅠㅠ
정갱쌍쑹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역시 고민되네요 퓨
정갱쌍쑹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역시 고민네요 ㅠㅠ
옹외옹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저도 고만이에여 .. ㅠㅠ
침착맨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저도 고민인데 개인병원을 더 선호합니다.
대형병원은 개개인한테 신경 쓸 틈이 없을 것 같아서요ㅜ
erik 13일전 13일전 신고 주소
저도 지금 고민하고 있어요ㅜㅜ 대형이랑 개인 병원,,
55555 13일전 13일전 (49.♡.80.149) 신고 주소
저두 윗분말처럼
대형병원은 한명한명 신경못써줄거같단생각이
나물이 13일전 13일전 (49.♡.230.170) 신고 주소
ㅇㄴㅋ,ㅌㅇㅅ 이런 곳도 대형인가요?! 어떤 기준으로 대형인지 궁금합니다 ㅠㅠ 원장님이 여러명 있으면 대형인가요?!
올라울라 13일전 13일전 (118.♡.251.220) 신고 주소
저도 넘 큰대형은 생각안하고있어요 ㅜ
보리보리3 13일전 13일전 (116.♡.78.40) 신고 주소
나도 강남역 다니고있는데 대형이고 소형이고 잘 모르겠다  뭐가 정답인지...다닐수록 더
MGMS 13일전 13일전 (121.♡.163.115) 신고 주소
장단점이 있어요

제과점을 예로 들면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같은 프렌차이즈 매장 가면 어느 지점을 가도 다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는, 대중적인 맛이죠

평타는 치는데 대단히 맛있진 않고 대표할만한 시그니처 메뉴도 딱히 없구요. 대신 종류도 많고 제휴할인 많이 되죠? ㅋㅋ 본사 교육 받아서 직원들 친절함도 평균 이상이구요. 비교적 싼 가격에 대박도 쪽박도 아닌 평타 치기 좋아요

반면 개인이 운영하는 동네 유명 빵집 같은데 가보면 진짜 맛있는 경우도 있지만 여기가 왜 유명하지? 싶은 곳들도 많아요. 호불호가 갈린다는 거죠. 메뉴마다 편차도 있고 가격도 보통 더 비싸요. 통신사, 카드사 제휴할인 같은 시스템도 없고 가게마다 직원들이 친절하기도 불친절하기도 해요

주저리 주저리 말이 길었는데 안전하게 남들 하는만큼 평타는 치고 싶다 싶으면 흔히들 말하는 공장형 병원, 대형병원 가시면 되구요. 내가 원하는 나만의 확고한 스타일이 있다!! 하시면 개인병원 가는게 나을거 같아요
     
     
큰큰자 12일전 12일전 (223.♡.216.137) 신고 주소
[@MGMS] 이게 진짜 정답인 것 같아요!
     
     
하나낭 10일전 10일전 (58.♡.91.185) 신고 주소
[@MGMS] ㅋㅋㅋㅋㅋ 비유 찰떡이네요
보리보리3 13일전 13일전 (116.♡.78.40) 신고 주소
감사합니당
안뚜룽 13일전 13일전 (210.♡.191.142) 신고 주소
대형은 의사가 많은곳이고 개인은 혼자하는 병원을말하는건가요
루퍼 12일전 12일전 (122.♡.2.35) 신고 주소
저도 고민되네요 ㅠㅠㅠ
주식꿈나무 12일전 12일전 (221.♡.241.43) 신고 주소
저도 고민중이네요 ㅠ
경뀨최고 12일전 12일전 (121.♡.31.105) 신고 주소
저는 오히려 지인중에 개인병원에서 수술했다가 좋은 결과 못 얻은 사람이 있어서ㅠㅠ 개인병원은 수술 망해도 별로 크게 이슈가 안되는거같더라고요...그냥 어쩌라고 식으로 나오고 as도 안해줘서... 큰 수술 하실거면 그나마 채계가 잘 잡힌 대형에서 할거같아요
냥희 12일전 12일전 (223.♡.205.154) 신고 주소
개인병원이좋은거같아요 대형병원은 누가하는지도 잘모를거같고 몬가불안합니다 ㅜ
롤승급전D2 12일전 12일전 (180.♡.133.218) 신고 주소
각각 장점이 있긴 한데 후기 많고 안전한 개인 병원이요....
진투더지 12일전 12일전 (125.♡.200.53) 신고 주소
ㅁㅇㄷㅇ 갔는데 ㅅㅂㅅ원장님께서 수술하지말고 살빼라고 그다음 생각하라고 하셨는데 다른 대형병원에서 영업당해서 제가 좀 친한척 착하게 해주면거절 못하는 성격이라 해버려서 엄청 후회중입니다. 그래서 그런데 블랙할만한 병원은 알고있어요.
     
     
대우 7일전 7일전 (1.♡.28.7) 신고 주소
[@진투더지] 혹시 ㅁㅇㄷㅇ가 어딘지 알 수 있을까요? ㅜㅜ
dbdb도도 12일전 12일전 (211.♡.138.222) 신고 주소
대형이나 개인이나 다 장단점은 있는듯...
미누미미 12일전 12일전 (211.♡.62.192) 신고 주소
전 항상 혼자가서 .! 상관없이 잘해주는둣?!
꿀떡시루떡 12일전 12일전 (122.♡.41.131) 신고 주소
전 혹시나 유령의사 때메 무서워서 개인병원 위주로 보고 있어요
하하ㅏㅏ하 12일전 12일전 (223.♡.212.76) 신고 주소
둘다 전문의긴 하겠지만 개인병으ㅓㄴ은 자기가 돈받고하는거니까 더 꼼꼼하게 하줄거같아
우아우 12일전 12일전 (223.♡.175.149) 신고 주소
저는 개인병원이요!!!!
예땅 12일전 12일전 (61.♡.7.185) 신고 주소
고민이 드네요ㅜ어디로정해야할지
s078562 12일전 12일전 (211.♡.84.4) 신고 주소
개인병원 오래하신분이용
다이어터어 12일전 12일전 (210.♡.35.145) 신고 주소
개인병원이 휠씬 관리도 좋고 의사쌤이 신경도 잘 써주는거 같아요
조엘리 12일전 12일전 (121.♡.100.180) 신고 주소
원장님 이름보고 가게되는것같아요 그럼 대형병원이어도 가게되는것겉아오
두렵다ㅇ 12일전 12일전 (180.♡.253.72) 신고 주소
대형은 쉐도우 닥터가 좀 걱정이던뎅..
무냥히 11일전 11일전 (211.♡.68.221) 신고 주소
완전 고민되네요 ㅠㅠㅠㅠㅠ
퓨닝닝 11일전 11일전 (115.♡.182.162) 신고 주소
먼가 전에 대형병원 상담갔는데 사람넘많고 공장느낌에 무서워서 저도 개인이나 중형병원으로 찾는거같아요
가을하늘공활한데 11일전 11일전 (220.♡.59.204) 신고 주소
개인적인 생각이긴 한데 대형이나 개인이나 원장님은 다 거기서 거기.. 대형에 있다가 나와서 개원하는 원장님이 대부분이긴 해서.. 그래도 병원 시스템만 봤을때는 대형이 좀 공장 느낌이 나긴하죠ㅠㅠㅠ 개인이 좀 더 어쨌든 신경 잘 써줄거 같은 느낌..?
이뻐지자이이 11일전 11일전 (121.♡.113.125) 신고 주소
개인이 더 한명한명 기억을 잘하시지않을까여
나이시유 11일전 11일전 (39.♡.231.202) 신고 주소
저라면 대형병원에서 안할거같아요 ㅠㅠ 페이닥터 문제도 있다고 들어서
멋쟁이토마토케첩 11일전 11일전 (39.♡.240.152) 신고 주소
저라면 대형에서 안할것같아요..공장식 성형외과들은 쉐도우닥터 때문에 겁나요
딩쿤 11일전 11일전 (125.♡.157.80)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짹숩 11일전 11일전 (39.♡.95.179) 신고 주소
저는 무조건 개인병원이여..
wlals8766 11일전 11일전 (223.♡.80.202) 신고 주소
저도 조만간 비염수술겸 코수술할껀데
개인병원으로 좀 가려구요
공주냐 11일전 11일전 (118.♡.14.11) 신고 주소
성형 잘 되겼음 해요!!
설히 10일전 10일전 (125.♡.90.170) 신고 주소
대형병원은 시설이 좋고 체계적이어서 그런지 관리를 잘 해줄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는데 공장식이 많다고 들어서 겁나네요ㅠ
Kozangi 10일전 10일전 (1.♡.183.148) 신고 주소
댓글보니 개인병원 위주로 가야겠네요ㅠ
     
     
딩쿤 10일전 10일전 (1.♡.31.185) 신고 주소
[@Kozangi] 공장형 무조건 피하세요…
주말진 10일전 10일전 (223.♡.46.92) 신고 주소
개인병원이요!! 아무래도 쉐도우 닥터 때문에
사과한입애쁠 10일전 10일전 (175.♡.117.42) 신고 주소
저도 완전 대형은 비추..
고민고민 10일전 10일전 (110.♡.186.201) 신고 주소
고민되는 1인. ㅠㅠ 고민해서 고민이 없어진다면고민이 없겠네
곰문 10일전 10일전 (218.♡.103.46) 신고 주소
저도 개인병원으로 알아보는 중인데 가격이 확실히 대형보다 사악하드라구요...
쪼꼬링 10일전 10일전 (106.♡.65.170) 신고 주소
무조건 개인가세요  ㅎ 첫 수술 대형에서 햇다가 공장형인거 알아버렸습니다 ㅎㅎㅎ 개인이 상담도 더 오래하구 사후경과도 꼼꼼히 체크 잘해주세요!
아롱다롱리 9일전 9일전 (223.♡.27.208) 신고 주소
샤도우 닥터 땜에 좀 개인이 낫지얺을까요?
눈이낭 9일전 9일전 (61.♡.115.243) 신고 주소
둘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저는 개인병원을 선호해요
린둥ㅇ 8일전 8일전 (106.♡.0.74) 신고 주소
개인 병원은 압구정 쪽 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의사가 비추하는건 무조건 하지마시고 !! 대학병원에서 해보질 않아서 대학병원은 정보가 없네여..ㅎ
헹ㅇ로바잉 8일전 8일전 (119.♡.242.152) 신고 주소
다들 고민이 같으신것 같아요ㅠㅠㅜ 우ㅠㅠㅠ저도ㅠ항상 고민하던거ㅠㅠ
히리히힛 8일전 8일전 (14.♡.194.143) 신고 주소
대형병원 ,개인병원 상담부터가 좀 차이났던거 같아요.
대형은 수술끝내고 막 오셔서 부랴부랴 봐주시고 ..
근데 또 대형이 확실하게 변화될수있는 수술을 추천해주고 개인은 안전한길로 좀 추천…병원마다 케바케지만 개인병원에서 하고 재수술 생각하는 저로썬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병원찾아가는게 제일 정답인듯요
팡둘팡 8일전 8일전 (210.♡.94.83) 신고 주소
대형은 진짜 신경안써주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개인병원 추천이요
쵸코하임니 8일전 8일전 (39.♡.28.164) 신고 주소
대형병원은 세심하게 신경써주지않을 것 같아서 끌리지않더라구요..
밍밍몽몽 8일전 8일전 (121.♡.18.252) 신고 주소
원장님 2~3분 계신 병원은 개인병원으로 봐야할까요?아님 대형? 기준이 궁금하네요
미미나나옹 8일전 8일전 (58.♡.135.8) 신고 주소
개인추천해용 개인적으로!!
양양욤 8일전 8일전 (106.♡.1.167) 신고 주소
의사 선생님 실력이나 수술 사진 같은게 젤 중요할테지만 .. 저는 개인에서 할 거 같아용 의사쌤도 한 분 이시고, 수술실에 cctv도 있어서 더 믿음직 스러워용
뒷구르기 6일전 6일전 (223.♡.204.234) 신고 주소
대형은 공장같고 개인이 좀 더 잘 봐주시는 거 같아요
셰리 6일전 6일전 (118.♡.9.54) 신고 주소
저도 개인으로 알아보고 있어요! 더 꼼꼼하게 봐줄거같아서
솜사탕맛구름 4일전 4일전 (1.♡.74.194) 신고 주소
음 저라면 대형은 믿고 거를래요ㅋㅋ
닉네임 비밀번호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5.0
평가참여 1
|
의견참여 1
병원정보
의사정보
모발이식
헤어라인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BLS(비엘에스)클리닉 압구정점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인모드 fx,포마 모드중에서 포마모드만 받았구요 예민한 피부가 받기에도 부담없고 시술시간도 짧아서 정말 쳔하게 받을수 일는 시술이였어요 피부가 쫀쩐해진다는 느낌이고 광대살? 팔자? 살들이 좀 탱글탱글하게 올라가더라구요 주변사람들이 묘하게 뭔가 얼굴이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피부결이 맨들맨들 좋아져요!!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94 좋아요 2
안녕하세요 고민 끝에 눈 재수술을 했는데 (첫수술한지 10년 됨) 후회의 연속이네요 .. 라인도 짝짝이고 흉살 울퉁불퉁 .. ㅠ 밖에 나갈 때마다 모자 쓰고 나가네요. 지금 흉터 없애는 시술 알아보는데 비용이 상상 이상으로 비싸고 수술했던 병원엔 흉터 케어 프로그램도 없대요 ;; 여러분 후관리 잘 해주는 곳으로 병원 정하세요..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1
남자치고 쌍커풀이 크게 들어가긴 했는데 안검하수 완전히 없어지고 눈아 찢어지고 축자체가 위로 올라가 있어서 내려준 효과가 나서 어느정도 만족합니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5 좋아요 1
기능코로 5일차 되었는데 코끝이 동그란 모양으로 빨갛고 숨쉴때마다 쌔액? 쉭 소리가 나네요 ㅠㅠ 솜빼고도 콧물이 나서 코막힘에 입으로 숨쉬고 ㅠㅠ 코성형 후회돼요 ㅠㅠ 코 안쪽을 손전등으로 비춰보니까 연골같이 보이는 것도 한쪽코에서 보이네요 ㅠㅠ 저 어떡하죠 ㅠㅠ 수술 잘못된 걸까요 ㅠㅠ
1일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52 좋아요 2
라인은 정말 마음에 들고 정말 자연스러운데 자꾸만 풀려서 스트레스 받았어요. 처음에는 부분절개로 했는데 풀려서 매몰로 재수술했는데 또 풀렸네요. 이번엔 절개로 받으려고요. 근데 절개 후기가 많이 없는 병원이라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래도 여기가 붓기도 적고 수술경험도 많으셔서 믿고 맡기려고요. 풀리는 건 의사탓이 아니라는 글도 본 기억이 있네요.. 제 살성이 문제겠죠 뭐..
1일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46 좋아요 0
쌍수랑 뒤트임을 4년전에 했었는데 쌍수라인이 거의 속쌍같이 되고 뒤트임은 붙어서 속상했었움... 나중에 다 풀려서 병원 다시 가니까 원장님이 되게 미안해하심..
1일전
코성형수술후기 - 원픽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133 좋아요 1
코재수술 받은지 한달 됐어요 첫번째 수술 받고 좀 고생했던지라 코수술을 또 하고 싶지는 않았는데 모양이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결국 다른 병원에서 재수술 했어요 좀 더 화려한 모양을 원해서 이번엔 절골 매부리 휜코 교정 기능코 했고 재수술이고 교정할 게 많아서 첫 수술보다 더 신중히 병원 골랐어요 코 수술 받는 과정은 처음이랑 비슷하긴 했는데 재수술이다보니 이번엔 진짜 잘됐으면 하는 마음이 크더라구요 두번이나 고생하긴 했지만 이만하면 그래…
1일전
눈수술수술후기 - 유니크성형외과의원 댓글 6 조회 152 좋아요 1
성형외과는 유니크 이고요 공개처리로 하고싶은데 자꾸 자동완성 하라고 뜨는데 방법을 모르겠어서 글에 씁니다 이지환 원장님이셨구요 근데 이지환 원장님 어디로 가신건지 유니크에 지금은 없으신가봐요 안나오네요..? 아 ! 방법 찾았어요 천천히 치면 밑에 리스트가 나오네요 공개로 수정했어용 아주 얇은 속쌍이라 맨날 쌍테 붙이고 다니다가 눈이 붓는 날이면 맨날 쌍테가 덜렁덜렁 거려서 친구들한테 다시 붙이란 소리 듣고 ㅋㅋ ㅠㅠ 매일 아침마다 쌍테…
1일전
쁘띠/레이저후기 - 강남라렌의원 댓글 1 조회 21 좋아요 5
팔자랑 이마필러 맞고싶었는데 원장님이 이마는 울퉁불퉁해지기 쉽다고 비추하시고 눈밑을 추천해주셔서 눈밑이랑 팔자 각각 1cc 씩 받았어요 팔자는 1cc만으로도 많이 나아졌구요 눈밑은 맞은 직후 부은상태가 제일 맘에 들었어요 한달 지난 지금은 많이 자연스러워져서 내가 시술을 했나? 싶을정도로 티가 안나요 ㅋㅋ 눈밑은 정말 하나도 안아팠구 팔자는 치과마취를 하다보니.. 그거때문에 약간 불쾌한느낌만 들었지 전혀 안아팠어요! 좋아하는 노래도 틀어주…
1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