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4,714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끝만 수술하고싶은데

쥬씨후레쒸 2021-10-14 (목) 17:31 5일전 633
콧대가 엄청 낮은편이아니라서 콧대 살려서 코끝만 하고싶은데..... 귀연골로 하면 쳐질 가능성이 높나요?? 보통 비중격이랑 귀연골 많이하는거같은데 심하게 높일게아니라서 늑은 안쓰고싶어요...... 귀연골이 제일 말랑해서 나중가면 쳐진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귀연골로 수술하신분들 어디서 하셨고 얼마나되셨나요?? 그리고 쳐진거같나요?? 병원은 ㅁㅌ ㄴㄴ ㅇㅍ ㅇㅇㅂ ㅋㅇ 생각중이에요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iuvS2 4일전 4일전 (223.♡.36.239) 신고 주소
과하게 올리지만 않는다면 떨어짐이나 처짐 걱정 안하셔두되요~ 그리고 민ㅌ 에ㅇㅂ는 워낙에 코 잘다루는곳들이라 이런 저런 부분들 잘 고려해주실거구요
똑또기오리 5일전 5일전 (183.♡.182.30) 신고 주소
저도 똑같은 고민했고 그거위주로 상담갔어요! 실리콘 당연히 추천은 하는데가많은데 절대 안넣겠다고 했고 ㅍㅇ도살짝 추천이요 여기도 코끝만잘하는거같더라구요!@
미텅 5일전 5일전 (220.♡.37.202) 신고 주소
저도 비슷한 상황이네요
제가 알아봄 바로는 비중격으로 비주만 잘 세우면 안떨어진다는 의사들이 꽈 있었어요 근데 장기적인 근거가 없으니 확신할 수는 앖죠ㅠㅠ
미텅 5일전 5일전 (220.♡.37.202) 신고 주소
약간 떨어지는 게 있어서 일부러 처음 수술할 때 약간 코가 들리게?? 수술하는 경우도 잇다고 하더라구오
qazxpop 5일전 5일전 (106.♡.64.155) 신고 주소
저 ㅁㅌ ㅋㅇ 가봤는데 둘다 비중격 말씀하셨어용
순수고구마 4일전 4일전 (211.♡.136.73) 신고 주소
저도 콧대 좀 있는편이라 ㅁㅌ에서 무보형물로 코끝 위주로 수술 했어요 비중격쓰고 수술한지 꽤 됐는데 아직 처짐같은건 없고 모양 이쁘네요
금원 4일전 4일전 (219.♡.5.81) 신고 주소
비중격이 작으면 늑연골 가셔야되요 귀연골로는 높게 올리기 힘들어요
너무쓰다 4일전 4일전 (106.♡.3.102) 신고 주소
근데 심하게 높일거 아니면 비중격 귀연골도 많이 쓰시지 않나요? ㅇㅇㅂ는 무보형물 후기도 오똑하니 이뻤던걸로 기억해용
유라라27 3일전 3일전 (223.♡.22.147) 신고 주소
귀연골 수술하도많이만 안높으면 괜찮더라구요
쏘닛 3일전 3일전 (106.♡.3.108) 신고 주소
ㅋㅇ 수술 언제 가능하다고 하셨나요
애랑 3일전 3일전 (106.♡.3.177) 신고 주소
잘보고갑니다!!
캬릉캬릉 2일전 2일전 (223.♡.22.89) 신고 주소
저도 콧대는 낮지않아서 무보형물로 코끝만 수술했어요~
수정테이프 2일전 2일전 (115.♡.210.155) 신고 주소
코끝 전문인 곳을 집중적으로 알아보고 여기저기 상담 다녀보는 것 추천합니다 ㅎㅎ
Oossed 1일전 1일전 (175.♡.83.238) 신고 주소
귀연골은 나중에 쳐짐이 올 확률이 더 높다고 그래서 저도 못정하고 있어요 ㅜ
듀뱌 17시간전 17시간전 (211.♡.197.21) 신고 주소
저도 코끝만 하고 싶었는데 그럼 라인 안예쁘대서 같이했어요 ㅠ
넌나의비올레타 15시간전 15시간전 (223.♡.8.214) 신고 주소
귀연골 무조건 코끝내려오긴해요
닉네임 비밀번호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5
평가참여 189
|
의견참여 189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면윤곽
대표Dr.
이성훈
대표Dr.
김혜영
외 4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95 좋아요 0
눈라인이 높아서 재수술ㅠ왼쪽눈은 동그랗게 잘됐는데 끝라인이 이상하긴하지만 오른쪽눈은 가로로 찢어진 느낌이랄까요 끝이 위로 삐쭉올라간느낌 ㅜ이제 한달하고 이틀지났는데 누가봐도 짝짝이인데붓기빠지면 뒷라인내려온다고.. 그거뿐만이아니라 눈앞코 라인부터도 다르다 얘기도 했는데 인정을안하시네요 6개월 뒤에오라는데 그때도 할건없을거같다 ㅡㅡ 이런식으로 못박아버리고 사진찍으면 완전히 비대칭으로나온다..이렇게도 말했는데 아랑곳하지도않고 웬만한 비대칭이면 누구…
1일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2 조회 53 좋아요 0
친절하시고 잘해주셨어요 ㅎㅎ내돈내산이지만요..ㅎㅎ대신 이벤트지만요 무려 50프로디씨에요 ㅎㅎ4400cc넣었고 러브핸들은 아직안했어요
1일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92 좋아요 2
8년전 사회초년생일때 뭣모르고 여우야카페후기보고 쪽지로 정보받아서 그병원한곳만가보고 덜컥 예약하고 수술을받앗다 복코에 큰코 .. 지금도 개선되지않고 여전히커서 사진찍을때마다 스트레스라 재수술을위해 열심히 손품발품 팔앗는데 남자들한테나 많이한다는 5mm실리콘에 직선으로 수술하고 실리콘도휘었다고하네 ㅠㅠ 그병원은 아직도잘되는거같던데 제발성형은 성형외과 전문의한테 받으세요ㅠㅠ
1일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원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81 좋아요 1
눈이 작은편은 아닌데 평소에 몽고주름 때문에 사진을 찍음 눈이 반토막만 나오더라고요 그래도 눈은 예쁘단 소리 많이 들어서 미루다미루다 다른병원 4군데 상담후 지인분의 소개로 결정 하게 됐어요 트임재수술 전문 선생님이시라 그런지 역시는 역시 더라고요 수술 40일 지난 모습입니다.
1일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브제성형외과 (구 조앤신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17 좋아요 2
첫 쌍수는 절개법,앞트임,눈매교정으로 진행했구요 재수술은 매몰법, 눈매교정으로 재수술했습니다. 첫 쌍수는 한 달 지나고 나니까 점점 원래대로 돌아다는 거 같더니 1년이 지나니 사진처럼 수술하기 전으로 돌아갔습니다.. 주변에서도 수술 왜 했냐 티도 안난다는 얘기를 하도 들어서 재수술을 결정했네요 이곳 저곳 발품 손품 팔다가 성예사에서 여러 후기 글들 중에서 남자 쌍수는 ㅇㄱㅁ원장님께서 잘하신다고 얘기를 들어서 병원 상담 받고 수술 예약까지 잡았습니…
1일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228 좋아요 1
무보형이고 비염수술같이했어서 비중격넣었고 코끝만 살짝 높이고 자연스럽게하긴했는데 너무마음아파 눈물만나네여 ㅜ 너무힘들게수술했거든요 한달째인데 병원에어떻게문의해야하나요 ㅜ너무마음아파여 눈물만계속나여 ㅠ도와주세여 ㅠ
1일전
코성형수술후기 - 원픽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9 좋아요 2
코 수술한지 한달 됐어요 그전에는 아무리 꾸며도 좀 통통해보이는 느낌이 있었는데 코 수술 하나 했다고 꾸미면 그래도 좀 태가 나는 거 같아요 (물론 자기 만족.. 제 생각입니다 ㅋㅋ) 자존감이 올라가니 자신감도 생기고 다이어트 욕심도 더 생기는 거 같아요 복코 기능코 짧은코연장 필러제거 했어요
1일전
코성형수술후기 - 프리미어성형외과 댓글 3 조회 237 좋아요 3
. . . 코수술 하고 회복중일때는 왜케 시간이 안가나 했었는데 벌써 수술 받은지 일년이라니 ㅎㅎ 시간 대박 빠른 것 같아용!! 그리고 전 매부리코에 복코도 스트레스였고 무엇보다 코 퍼진게 보기싫었는데 교정하면서 콧볼추곳랑 절골까지 같이하니까 정면에서 보이는 효과도 크구 뼈가 약해지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지금까지는 전~혀 그런문제없이 편하게 지내요 무엇보다 보형물을 넣은것도 아니고 제 몸에있는 자가 뼈로만 수술을 해서 더 안전하…
1일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255 좋아요 3
이제 두달차인데 정말 만족해요! 자연스럽고 반듯해져서 어느 각도 에서나 사진 찍어도 정말 잘 나와요! 특히 옆태나 45도 각도에서 사진찍을때 정말 많이 개선된게 느껴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후회없이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1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