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이마축소 잘하는 곳 추천해주세요

김기양 2021-10-11 (월) 19:55 2년전 571
ㅌㅇㄹ/ㅂㅌ/ㅅㅌㅌ/ㅁㅈㄹ
비용은 예전에 ㅁㅈㄹ이 젤 비싼거로 아는데
또 ㅁㅈㄹ은 비용 후려치기가 잇다고 들엇네요
혹시 ㅌㅇㄹ ㅂㅌ 어떠신지 아시는분?
ㅅㅌㅌ는 185
ㅁㅈㄹ은 200넘게 불럿엇어요
최대한 탈모 고민 없고시ㅍ어요
머리숱이 워낙 없어서..

353,531
1,333,89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applebomb1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미스비12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0
평가참여 248
|
의견참여 25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브이라인
지방이식
지방흡입
힙업성형
복부성형
대표Dr.
변상국
Dr.
박민지
외 5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8 좋아요 0
처음처럼성형외과 이방석 원장님한테 코재수술 받은지 2주 됏어용 2월초부터 실리콘 잇는쪽이 계속 뜨겁구 아파서 실리콘 제거후에 기증진피로 교체하고 코끝은 원래 잇던 귀연골 재사용+비중격으로 햇어용!! 병원을 많이 돌아다녓는데 다들 백퍼 귀연골이랑 비중격 같이 썻을거라고, 귀연골만 썻을리가 없다고 무조건 늑 써야된다 해서 우울햇엇는데 유일하게 이방석 원장님께서 비중격 쓸수잇다고 해주샤서 여기서 하게됏어용 ㅠㅠ 사실 늑 뗀것도 아니고 실리콘도 뺀거라 모양은 …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맥스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1 조회 191 좋아요 0
전에 주걱턱 교정도 해봤고 턱끝 수술도 해봤는데 효과를 거의 1도 못 봤어서 양악이랑 윤곽을 같이 한건데 진짜 진작에 할 걸 그랬다..^^ 솔직히 한 1~2주 정도 지났을 시점에 사진 찍어놨던거는 조금 붓기도 보이고 완벽하게 얼굴형이 보이는 느낌은 아니었는데 그 뒤로 시간 좀 더 지나니까 붓기가 좀 더 빠졌는지 얼굴형이 확 보이는거 같아. 양악이랑 윤곽 수술, v라인 재수술 같이 했고 일부러 양악도 같이 하는거라 성형외과 말고 구강악외과…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98 좋아요 0
처음엔 허벅지만 썰자 싶어서 일년내내 고민하다가 결국 고민끝에 허벅지 지방흡입 했음 상담실장님이랑 상담 후에 원장님과 수술 하게 된다면 어떻게 할지 수술방향 (지방흡입라인 정도?)에 대해서 5분? 정도 상담함 원장님 수술 끝나고 직후 거의 바로 상담이라 짧게한거라 ㅠㅠㅋㅋ 참고로 나는 코 필러나 입술필러 뭐 흔한 피부과 시술 하나 안해본.. 그런 사람임.. 진짜 뭐 병원에 대해 일체 몰랐음 걍 ㅂㄹㅋ가 판을 친다는 강언 어플 후기좀 서치해보고 …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365mc병원 부천점 댓글 0 조회 151 좋아요 1
안녕하세요! 저는 2년 전부터 헬스 그만두고 살이 찌기시작했는데, 와.. 56KG에서 73KG까지 눈깜짝할새에 살이 급격히 17kg가 찌더라구요? 앞자리가 두번바뀌다니, 실화냐.. 5kg 10kg 빼야하는것도 아니고, 17kg를 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어디서부터 어떻게 뺴야할지 착잡해서 지방흡입 알아보다가, 마취위험성떄문에 무한람스로 선택했어요! 어제 뉴스보니까 중국인 지방흡입하다가 또 사망사고 났다고 하더…
6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148 좋아요 0
저는 ㅅㅅㅇ에서 앞턱전진술을 받았어요 어릴때부터 돌출입 + 무턱이었는데 교정으로 돌출입은 해결했으나 무턱이 여전히 신경쓰여 필러도 맞아봤지만 턱 자체가 왜소해서 필러로는 옆모습 개선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병원을 알아보던 중 ㅅㅅㅇ에서 받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말이 ‘과잉진료가 없다‘, ‘친절하다.’ 였고 박종림원장님도 스스로 뼈박사라고 칭하고 후기를 보면 다들 흔히 말하는 성괴 느낌이 없고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원장님 미적감각이 저와…
6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59 좋아요 0
굉장히 친절하시고 안정적인 분위기로 시술해주심 구리고 효과 정말 좋아 정말 착하시고 상당실장님들도 엄청 착하심 그리고 주사 진짜 잘놓으시는듯 눈물 찔끔은 나지만 아주 많이 만족하고 지인들에게 추천할꺼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68 좋아요 0
2월 8일 오블리성형외과 김다앎원장님께 코재수술을 받았습니다. 비개방으로 매부리코수술을 받았었는데 코끝이 처지고 개선되지 않은 매부리와 긴코 교정을 위해 재수술을 진행했고 무보형물로 진행했습니다. 수술 후 피고임및 피가 많이나는 상황도 아니었고 수술 부위도 아주 잘 아물어 덧남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7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더도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24 좋아요 0
원래 코는 콧대가 정말 없고 짧은 코에 복코였어요!! 뚱뚱해 보이는 코가 정말 스트레스 였어요 성형 어플도 깔고 열심히 후기를 보며 손품을 하고 본격적으로 발품을 하기 위해 병원을 4곳으로 추렸어요 서울 강남으로 갔고 총 4군데를 돌아다녔습니다. 그 중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봐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의견반영 잘해주는 병원으로 결정했어요 ! 제가 한 수술은 콧대랑 코끝이랑 비주도 내려주신다했고 기증늑으로 했습니다 솜을 빼고 부목을 떼었을 …
7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아이엘의원 댓글 0 조회 88 좋아요 0
받은지 좀 오래되긴 했어ㅎ 여긴 인모드 아프긴해도 빡세게해서 후기가 좋더라구 나도 그래서 받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아프고 시간 지나고 결과가 드라마틱하니까 이번주 주말에 다시 받아볼까 고민중이야 ! 아픈건 진짜 아프니까 나같은 엄살쟁이들은 받을때 눈물 흘릴수도..ㅠ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