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쁘띠시술]

확진자 좀 줄어들 때까지 ㅠㅠ

은지룽디 2021-07-22 (목) 16:42 2년전 230
오늘 코로나 1800명대 실화인가요....? 진짜 난리났네요....
입술필러 빨리 맞고 싶지만 상담이 중요한게 아닌거같아요 ㅠㅠㅠ
천천히 병원이나 종류 알아보면서 기다리려구요....
한 풀 꺾이면 신사역쪽으로 다녀와보려구요 더루루, 어린공주요

근데 여태까지 성형외과에서 확진자가 하나도 나오지 않은건 참 신기하네요~

1,316,954
1,893,25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라라111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미리리리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콘두님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slowly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라온422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히잉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한소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276
|
의견참여 276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쌍커풀
지방이식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청미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소프트광대 수술후기입니다~! 옆광대, 45도 광대 발달한 타입입니다. 수술후 완벽한 인형라인은 아니지만 진짜 자연스럽게 수술되었어요 저는 목적이 자연스러운 얼굴형, 특히 쳐짐이 없길 바래서 정통광대보다는 최소로 박리하는 수술로 알아봤었습니다! 해서 퀵광대로 할까했는데 45도 광대도 꽤나 거슬렸어서 좀더 비싸지만 둘다 효과있는 소프트광대로 했습니다~ 결론은 진짜 매우매우 만족! 약간의 뒷광대가 남아있지만 전반적으로 들어가있어서 얼굴 작아…
1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제일 마지막 사진이 뒤밑트임 재수술 하기 전이고 나머지는 다 수술 후 사진입니다! 맹꽁하고 뒤가 막혀있는 느낌이 싫어서 수술 결정하게 되었는데 밑트임 모양도 전보다 훨씬 나아졌고 맹꽁한 느낌도 덜해져서 만족합니다! 많이 알아보고 이 병원 선택하였는데 확실히 다른병원보다 부작용도 적고 회복도 빠른편인거 같아요! 눈 뒷부분 흉살주사도 몇번 놔주신다고 하니 붉은살 가라앉으면 더 예쁠거같습니다 
24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멘토 3주차! 드디어 삼주차가댓당 처음부터 일주일은 진짜 아프고 후회햇엇고 시간진짜안갔는데 일주일지나고 보니 삼주가댓당 지금은 아프지도않당 사후관리받고서부턴가 살짝말랑해지는느낌 난 웨딩드레스 입기전에 햇어야해서 급하게했는데 알고보니 많이들하고 모양도 촉감도 만족하고잇당 수술전에는 앞뒤가똑같은 .. 아무것도 없는 가슴…에서 지금은 커진 내가슴에 만족 또만족!
2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티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43 좋아요 0
후기가 제 기준 넘 이뻐서 선택한 병원. 피부가 두꺼워서 회복되는데 좀 오래걸렸지만 자리 잡으니 예뻐요 코는 많이 얄쌍해졌고 두꺼워보이는 느낌 없어요 상담할때 제가 말씀드린 요구사항들을 최대한 들어주심요
3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88 좋아요 0
나 정말 콧대 없음, 코끝 없음 심각했어 기증늑과 실리콘의 조합으로 나의 새로운 코가 탄생했구 진짜 무에서 유가 탄생하게 되었어 실리콘은 원래 막 9미리 10미리 넣고 싶었는데 너무 인위적일거 같다고 원장님이 4.5미리만 넣어도 된다고 해서 내가 뭐 아나 원장님 믿고 진행했는데 딱 좋은 높이인거 같아 암것도 모르고 9미리 10미리 넣었다면 아마 난 성괴가 되었겠지?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74 좋아요 0
왼쪽눈이랑 오른쪽눈이 짝짝이에 쌍꺼풀이 약간 풀렸었어! 왼쪽눈이 더 컸었는데 재수술하고 양쪽 잘 맞춰져서 만족행 상담 진짜 자세히 해주셨었는데 수술도 꼼꼼하신듯해 왜냐면..처음 쌍수했을때도 양쪽 짝짝이 못맞췄는데 지금은 대칭 맞으니까 화장하기도 편하고 셀카도 그전보다 눈이 또렷하게 나옴 눈밑지방재배치도 볼록 튀어나오고 심한편이면 만족도 진짜 큰수술이니 참고해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3 좋아요 0
다른병원에서 내측으로 수술했다가 다시 원래코로 고~대로 복구되서ㅋㅋ 외측으로 수술했는데 딱 원하는만큼 자연스럽게 줄어들어서 좋음 내가 수술했떤것중 가장 만족하는 수술임.. 컴플렉스 있는 사람들은 추천해~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티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재수입니당 첨엔 붓기 때문에 살짝 부자연스러워보인다 싶었는데 붓기 가라앉고 시간 지나니까 자리 잡아지네요 ㅋㅋ 시간 지날수록 자꾸자꾸 더 자연스럽고 예뻐지고 화장도 잘 어울려요! 속눈썹 붙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09 좋아요 0
붓기 빼기 위해 초반에는 산책 열심히 했는데 사람은 역시 안바뀌나봐 요즘 넘 피곤해서 산책도 안하구 디비 먹고 잤어!!! 호박차나 호박죽도 맛없어서 안 먹고 집에 그대로 있음 진짜 산책이라도 다시 열심히 해야겠어..ㅋ 나 이제 1달차 되서 병원에 경과보러 갔다왔는데 원장님도 별 이상 없고 괜찮다고 하셔서 마음이 놓여 최근에 코에 뾰루지 난 적 있는데 염증인줄 알았짜나... 막 병원에 연락하고 그랬는데 다행히도 뾰루지였어..넘 민망했어.…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