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4,265
누른좋아요
0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자유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얼굴지방흡입 vs 지방제거주사 비교 및 후기

김철봉 2021-07-21 (수) 12:18 3일전 37
지흡도 했고 지방분해 주사도 맞아본 사람으로써 말씀드려요.

지방분해주사의 경우에는 얼굴에 지방 많을 수록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확실히 맞은곳 모두 효과를 봤어요. 스테로이드 들어있다고 무조건 더 효과보는 것은 또 아니더라구요. 여러군데서 맞아보고 자신한테 맞는 주사 찾길바래요.  (스테로이드는 피를 볼수 있어서ㅠㅠ) 정말 지방세포 수가 줄어드는지는 모르겠지만 겉으로 보기에는 효과가 꽤 있어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국소로 좀더 빼고 싶을때 맞는거 추천!

얼지흡은 솔직하게 붓기 다빠지는데 3개월 걸려요. 1개월까지는 잔붓기는 다빠지고 나머지 서서히 빠진다는데 자기피부가 아닌 느낌이 초반에 들고요.. 글고 뭔가 수면마취하기 무섭잖아요ㅠ
그리고 지방 많이 빼나 적게빼나 수술한 부위는 아파요. 그래서 수술할 범위와 고통이 비례한다고 할 수 있어요. 수면마취는 잘 생각해보고 결정해야하는 문제란걸 잊지 마시고 병원에 cctv있는 곳에서 무조건 받으세요.

둘이 비교해보자면 주사는 효과는 빨리 나타나지만 솔직히 비용이 흡입이랑 비슷해요. 여러방 맞아야 효과보니까요. 그치만 흡입은 약간 인내의 시간을 보내면 거의 영구적인건 확실해요.

저한테 다시돌아가도 지흡할 생각 있다고 물으신다면 전 할생각이에요. 주사 여러번 맞으러 방문하기도 엄청 귀찮아서 한방에 끝!

-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됩니다.
-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됩니다.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 특정 병원의 게시중단 문의 및 실패 사례 수집 불가합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