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이마거상이요

박준범딸 2021-07-20 (화) 18:14 2년전 394
눈 재수술 상담 가니까
아직 라인도 괜찮고
눈뜨는 힘이 약하지도 않다고 하대요
근데 처짐 있어서
이마써서 올린다고 하면서
이마거상 추천하던데

30대인데 이마거상 많이 하시나요?

거상쪽으로 옮겨야 된다면 거상 병원으로
상담가서 얘기 듣고 싶은데
상담 갈만한 병원 없을까요
전문의로만요

1,736,486
752,21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성공훼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가밍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치코치코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639
|
의견참여 63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이마거상
실리프팅
대표Dr.
서범신
Dr.
박병찬
외 3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사적인아름다움지유의원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내가 이중턱에만 살이 좀 많아서 인모드가 유명하니까 ㄱㄴ언니에서 이벤트 위주로 후기들을 보고 갔어 일단 엄청 아프긴해... 하고나서 멍도 들어서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난 아직 조금 남아있어 초반 일주일은 별로 큰차이는 못느끼고 그 이후 부터 거울보면 어? 약간 살이 빠진것 같기도? 이런 기분은 들었어 음 다시 해보고 싶긴 한데 요즘은 티타늄이나 리프테라도 궁금해서 다음엔 그걸 해볼까해
1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3 좋아요 0
이번에 코수술 하면서 매부리코가 있고 없고 차이가 이렇게나 큰지 한번 더 깨달았잖아 ㅋㅋㅋㅋㅋ 콧대 울퉁불퉁하면서 인상 자체도 남상이고 특히 옆태는 뭐 말할 것 없이 너무 불만이었고ㅠ 그리고 사실 수술전에도 이것저것 해봤지만 매부리는 수술말고는 답이 없다보니 바로 수술 알아보기 시작! 매부리코 같은 경우도 사실 쉬운 케이스는 아니라 제대로 안깎였다거나 단차가 생긴다거나 할 수 있어서 이런 부분들도 세심하게 체크해보고 특히 콧대 울퉁…
2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9 좋아요 0
나 드디어 코수술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행복해 ...... 우선 엄청 많이 알아봤어 코는 무조건 재수술하는 경우가 많더라구 나는 절대 재수술은 안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병원으로 알아봤어 그래서 이 병원을 선택했어 걍 상담 엄청 친절함 내 정신없는 말도 다 알아먹으심 ㅠ 맞춤핏 기능늑으로 수술했고 화려한 코로 원했는데 딱 내가 원하는 느낌 나와서 제일 만족스럽더라 더 놀라운건 ..... 한달밖에 안됬거든 ? 비주 흉터가 하나도 안 보…
36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항상 어렷을때부터 사각턱으러 놀림을 많이 받앗는데 이제서야 하니 약간의 후회도 햇다 처음에는 수술 이후에 너무 아파서 후회했지만 자리를 잡고 나에게 맞는 얼굴이구나 생각이든다 역시 미리미리 생각날때 해야된다
42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5 조회 86 좋아요 0
님가슴 너무 작아서 스트레스였어.. 체형도 마른 편이라 가슴만 하면 부해보이지 않을까 고민 많이 하고 결정했어 모티바가 마른 체형도 자연스럽게 나오고 사이즈 다양하게 있어서 이거로 했어. 겨절로 했는데, 지금 겨드랑이 흉터도 잘 안 보여. 흉곽이 작은 편이라서 더 크게는 못 넣었는데, 그래도 풀 C는 나와. 예사들이 보기엔 어때?? 가슴 티 안 나보이지?
4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4월31일성형외과의원 댓글 6 조회 103 좋아요 0
평소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지만 콧대가 낮고 코끝도 약간 눌려있어서 거울을 보면 입체감도 떨어지고 코 쉐딩을 해도 콧대가 살아나는 느낌이 별로 없어서 코수술 했는데 수술 후 화장시간도 줄고 전과는 다르게 콧대라인이 확살아나서 만족감도 확실히 좋은거 같아!! 코수술후기로 알아봤을 때 원장님이 코수술 경력이 높다고 들어서 선택했었는데 상담 때 필요한 요점 위주로 추천을 해주시는 편이였고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해주시는 편이라 이해도 잘 됐어 …
5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6개월이 지난 지금 눈이 부담스럽거나 하지않고 잘 자리잡은 것 같아 넘 좋아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도 제가 얼마전에 재수술을 했다하면 다들 깜짝깜짝 놀라요!ㅎㅎ 자연스럽게 예쁘다고 어딘지 알려달라고 그러더라구요! 주변에게 많이 알려주고 싶을만큼 만족해요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1 좋아요 0
10년전 코수술 처음으로 받고 시간이 좀 지나니까 코끝이 내려앉아지면서 얼굴이 길어보이더라고요. 시간 지나면 더 내려앉겠다 싶어서 코재수술을 받기로 결정하고 상담 다닌 끝에 ㅌㅍㅇㅅ를 알게 되었고 심원장님께 수술까지 받았어요! 상담 가기 전 어플이랑 후기들 보니까 상담 꼼꼼히 잘 해주신다는 말 듣고 간건데 심원장님께서 진짜 다정하게 잘 대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코재 수술 받기로 결심했고 수술 받기 전 코재수술 받고 나서 붓기가 빠…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3 조회 73 좋아요 0
윤곽3종 받은지 11개월차이고 다음달이면 벌써 1년이에요 얼굴형에 대한 스트레스가 엄청 심했는데ㅠ 살면서 얼굴형 예쁘다는 소리 한번도 들어본적 없는데 요즘은 엄청 자주 듣고 다녀요 큰 수술이기도 하고 할까말까 고민도 많았는데 만족도가 높으니 지금은 진짜 조금이라도 빨리한걸로 위안 삼고 있어요! 얼굴 여백도 많이 줄어들고 분위기 자체가 진짜 완전 달라져서 요즘 너무 좋아요~! 헤어스타일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거랑 모자도 잘 어울리구요 개…
1시간전